티스토리 뷰

반응형

Elden Ring의 감독은 게임의 이야기가 약 30 시간이고 여러 엔딩이 있다고 밝혔다.

Elden Ring의 감독 인 Hidetaka Miyazaki는 게임을 위해 얼마 동안 준비해야하는지 공개했으며, 여러 엔딩이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Elden Ring의 오랫동안 기다려온 데뷔 예고편은 장관 이었습니다. 그러나 게임이 펼쳐질 세계인 The Lands Between은 시각적으로 놀랍고, 실제로 예상되는 타이틀에 대해서는 거의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Elden Ring의 감독 인 Hidetaka Miyazaki가 Famitsu  게임의 세부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므로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

가장 주목할만한 세부 사항은 미야자키가 플레이어가 Elden Ring의 이야기를 플레이해야한다고 믿는 시간입니다. 단 30 시간, 많은 사람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적으며, Starfield를 플레이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수백 시간 중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

 

그러나 Elden Ring을 플레이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은 엄청나게 선택 사항 인 것처럼 들립니다. 미야자키가 언급 한 30 시간 여정은 Elden Ring이 제공하는 사이드 퀘스트 중 많은 부분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감독은 또한 게임의 일부 보스조차 선택 사항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말하자면, 그 보스 중 일부는 반신이 될 것입니다. 총 6 개의 반신이 있으며, 각 반신은 자신의 던전을 지배 합니다.

그 30 시간에 추가 될 수있는 또 다른 것은 Elden Ring의 멀티 엔딩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한 번의 플레이 스루와 그들이 찾은 엔딩에 만족할 것이지만, 손에 더 많은 시간을 가진 다른 사람들은 가능한 모든 엔딩을 경험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렇게하면 The Lands Between에서 보내는 시간이 크게 늘어날 것입니다. 6 개의 던전 모두에 액세스 할 수있는 허브 플레이어도 게임 후반에 잠금 해제됩니다.

Elden Ring의 예고편 공개 이후 Miyazaki가 한 인터뷰는 게임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에 대해 훨씬 더 자세한 그림을 그렸습니다. 감독은 또한 FromSoftware가 출시 날짜를 맞이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즉, Elden Ring을 플레이하려면 2022 년 1 월 21 일까지만 기다려야합니다. PC와 PlayStation 및 Xbox 소유자를위한 최신 및 최신 콘솔 모두에서 출시 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