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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ople Can Fly는 Outriders와 함께 기대했던 급증하는 출시 리셉션을 정확히받지 못했습니다. 이 게임은 출시 당시 서버 문제 로 가득 차 있었고 , 게임 속보 버그로 인해 수백 시간의 진행 상황과 전체 인벤토리가 삭제되었습니다 . 그러나 Xbox Game Pass에서 게임의 첫날 출시는 회사에 대한 재무 결과 요청 중 Square Enix 사장 인 Yosuke Matsuda가 설명했듯이 큰 움직임으로 판명되었습니다.

VGC가 지적한대로 연간 재무 결과 브리핑은 5 월 13 일에 열렸지만 최근에야 번역되었습니다. Matsuda는 "Outriders에 대한 응답에 대해서는 출시시 버그 등으로 약간의 문제가 있었지만 새로운 IP로 좋은 출발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타이틀의 디지털 판매 비율이 매우 높고 활성 사용자 수도 우리의 기대치를 상회 한 것에 대해 기쁘게 놀랐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타이틀이 출시 되 자마자 Microsoft의 Xbox Game Pass와 함께 Outriders를 제공하기로 한 우리의 결정도 우리에게 유리하다고 믿습니다."

 

Matsuda는 게임 출시 후 한 달 동안 건강한 플레이어 기반을 보 였으며 5 월에 전 세계 350 만 명의 플레이어를 넘어 섰습니다 . Square Enix External Studios의 공동 책임자 인 Jon Brooke는 평균 플레이 시간이 30 시간 이상인 고유 한 플레이어의 수를 확인했습니다. "People Can Fly의 놀라운 팀은이 초기 성공에 매우 흥분했습니다."

돌발적인 시작에도 불구하고 Square Enix는 출시가 새로운 IP에 대한 훌륭한 시작이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인벤토리 지우기 버그에 대한 배상으로 개발자들은 플레이어들에게 "신이 굴러 간"무기를 약속했고 마침내 지난주에 도착했습니다.  커뮤니티 감사 패키지 ”에는 게임에있는 46 개의 전설 무기 중 하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아직 얻지 못한 새로운 좌절감 감정 표현, 캐릭터의 레벨에 따른 많은 티타늄.

이전 People Can Fly 개발자, Grzegorz Michalak, Karol Szyszka, Paweł Siech 및 Kamil Misiowiec 은 2020 년에 Gruby Entertainment  설립 했습니다. 완전 원격 스튜디오는 PCF가 이전에 알려진 것과 같은 높은 옥탄가의 FPS 게임을 만드는 데 집중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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