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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nute of Islands에서는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Studio Fizbin의 사려 깊은 퍼즐 플랫 포머가 일요일에 깜짝 출시되었습니다.

 

당신은전에이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세부 사항은 다를 수 있지만 이야기의 요지는 동일합니다. 세상이 엉망이 될 때, 우리를 구할 수있는 사람은 단 한 사람뿐입니다. 선택된 사람은 선택의 순수한 힘을 통해 세상을 위협하는 끔찍한 일을 막기 위해 재앙적인 여정을 시작해야합니다.

Link in the Legend of Zelda, Master Chief in Halo, Kratos in God of War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영웅은 Cozy Grove 의 플레이어 캐릭터와 같이보다 친밀한 세계에서 다른 모든 사람의 요구를 지속적으로 처리하는 소규모 이야기에도 나타납니다 . 하지만 영웅이된다는 것은 고립 될 수 있고 심지어 충격적 일 수도 있습니다.

이미지 : Studio Fizbin / Mixtvision Games

독일 개발자 Studio Fizbin의 일요일 깜짝 릴리스 인 Minute of Islands 는 선택된 하나의 측면에 관한 것입니다. 게임의 주인공은 Mo이며, 그녀는 행성의 지각 아래에 사는 4 명의 거인을 도와 그녀의 세계를 구하기 위해 기사를받은 젊은 기계공입니다. 이 게임은 의도적으로 비유를 사용하여 마치 이야기를 듣는 것처럼 구성하고 키보드가 클릭하면 책 페이지가 바스락 거리는 것처럼 이야기가 이동합니다.

이야기는 오랫동안 버려진 일련의 작은 섬에서 시작됩니다. 살아있는 모든 것을 죽이고 소비하는 독성 균류에 중독 된 땅을 돌아볼 운명의 몇 명의 낙오자들을 제외하고는 말입니다. 이 낙오자 중 하나는 깊은 기계적인 미로에서 지하에 사는 거대하고 기괴하며 인간과 같은 생물을 조사하는 임무를 맡은 어린 시절의 기계공 Mo입니다. 이 생물들은 한때 지상에서 살았으며 인간 사이에서 번성했지만 의무에 따라 지하에서 인간이 숨을 쉴 수 있도록 공기를 정화하는 시스템에 전력을 공급하도록 강요 받았습니다. 그러나 빠르게 노화되는 시스템은 종종 고장납니다. 이야기에 따르면 옴니 스위치라는 도구를 사용하는 모는 이러한 생물을 고치고 파멸의 땅을 보존 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그렇게함으로써 그녀는 가족도 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 Studio Fizbin / Mixtvision Games

섬의 분'영웅의 여정은 분명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Studio Fizbin은 반드시 비유를 전복시키는 것은 아니지만 영웅이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며 누구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다시 생각합니다. 이 섬은 Mo에게 친숙한 곳이며, 그녀가 자라서 어린 시절을 보냈던 곳입니다. 어린 시절의 집, 삼촌의 버려진 테마파크, 한때 번화 한 등대였습니다. Mo는 간단한 이동 퍼즐로 장식 된 가벼운 2D 플랫폼을 통해 이러한 장소를 탐색합니다. 물체를 경로를 가리기 위해 배치하고 바퀴를 돌려 게이트를 잠금 해제합니다. 그녀의 여정 내내 Mo는 곰팡이가 전 세계를 점령하기 전의 이러한 장소에 대한 기억을 수집합니다. 그녀는 거인에 의해 구동되는 공기 정화 시스템을 수리하기위한 여정에서 피투성이 갈매기와 고래, 녹슨 금속, 썩은 나무를 분해합니다. 그녀는 세계, 곰팡이가 가득한 윗면과 거인이 사는 살이 많은 밑면 사이를 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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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내레이션을 통해 플레이어는 Mo의 내부 대화를 엿볼 수 있습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섬을 구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인 그녀의 "운명"의 효과를 확인합니다. Mo는 그녀에 대해 분명히 걱정하고있는 가족을 쫓아 내고 선택된 사람이되는 압력에 굴복합니다. 모는 삼촌, 누이, 친구 및 할머니와 함께 균열을 만들기 때문에 강하가 느리지 만 참여하기가 고통 스럽습니다. 전체적으로 Mo는 여전히 자신을 침착하게 유지하기 위해 약간의 의식을 수행하지만 이야기의 흐름은 분명합니다.이 땅을 보호하는 임무는 Mo와 그녀의 가족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Minute of Islands 의 어둠은 밝고 통풍이 잘되는 아트 스타일로 강조됩니다. 멀리서 보면 내가 살고 싶은 곳처럼 보이는 다채로운 만화 세계입니다. 플랫폼과 퍼즐은 단순하고 만족 스럽습니다. 그러나 세부 사항을 조사하면 피 묻은 새와 폭력적이면서도 아름다운 곰팡이에서 더 어두운 진실이 밝혀집니다. 모가에서 어디 시각적 디자인도 순간에 게임 빛을 만드는 그녀의 그녀가 쓰고 짓궂은 회전하여 머리 내부의 나레이션 목소리가, 어두운.

이미지 : Studio Fizbin / Mixtvision Games

그래도 Mo는 항상 더 행복한 추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Mo의 기억을 불러 일으키는 물건과 공간 (버튼은 문자 그대로 플레이어에게 "기억"을 제안 함)을 찾는 것은 작지만 영향력있는 순간을 만듭니다. 수집하지 않고도 게임을 완료 할 수 있지만, 모의 어둠에 빛을 비추는 데 필수적이며, 게임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6 시간 정도의 시간 동안 궁극적으로 그녀의 생명선이되는 것은 이러한 기억입니다. 모는 재난 이전에 섬의 공기를 감탄하며 보낸 시간을 기억할 때 중요한 일에 그녀를 근거로 삼는다. 섬을 구하기 위해 끊임없이 서두르는 그녀는 할머니와 함께 주변 환경을 둘러 보며 하루 1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한때 살과 포자였던 것에서 자라는 복잡하고 놀라운 버섯

항상 두려워했던 곳으로 가라고 모에게 촉구하는 것은 모의 할머니입니다. 그 장소는 지하 동굴의 복잡한 근육 조직이나 곰팡이에 의해 살해되는 섬의 가혹한 현실만큼 혐오스러운 곳은 아닙니다. 대신 아름답습니다. Minute of Islands 의 색상 의 전체 범위 가 한때 살과 포자였던 것에서 자라는 복잡하고 놀라운 버섯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Mo가 Omni Switch의 편안함없이 만 들어갈 수있는 곳이기도합니다. 그녀의 두려움은 괴물 같은 것이 아니라 약점과 관련이있는 것 같습니다.

때로는 자신을 감정적으로 취약하게 만드는 것보다 위험한 힘과 탄력성에 의해 보호 받고 자신을 닫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이것이 Minute of Islands가 반대 하는 영웅 여정의 측면입니다 . 이것이 모가 진정으로 할 운명인가? 그녀는 정말로이 세상을 구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입니까? 그녀가 도움을 요청하면 어떻게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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