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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Plague Tale : Innocence의 속편 인 A Plague Tale Requiem은 Xbox 및 Bethesda 쇼케이스에서 발표되었습니다. 다음은 미리보기입니다.

A Plague Tale : Innocence는 작고 놀라운 보석으로 밝혀졌습니다.이 게임은 테마, 분위기 및 미적 측면에서 잘 포장 된 게임으로, 일부 작은 얼룩과 게임 디자인 선택에도 불구하고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가 동반되었습니다. 캐릭터-너무 오랫동안 홀로 방치하면 근처의 적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하는 Hugo를 충분히 생각하십시오.

그와 그의 여동생 Amicia 사이의 관계는 전염병에 의해 황폐화 된 프랑스를 묘사 한 방식에서 놀랍게도 전반적으로 훌륭한 내러티브의 토대였으며, 피날레에서 약간 길을 잃을 것입니다 (보스 싸움은 좋은 생각 이었지만 깨달음이 최고가 아니었다.) 두 형제의 미래에 대한 열린 창을 우리에게 남겨 주었다. A Plague Tale Requiem이 발표 된 E3 2021에서 Xbox 및 Bethesda 쇼케이스에서 구체화 된 미래.

 

이 게임은 아미 시아와 휴고의 미지로의 여정을 이어 가며 다시 고향을 부를 곳을 찾습니다. 대신 그들을 기다리는 것은 이제 무너지기 직전의 세상에서 그들이 이미 한 번 도망 쳤던 똑같은 잔인 함이 될 것입니다.

A Plague Tale Requiem 미리보기 에서 그들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

끝없는 악몽

 

우리는 여전히 위협 (전쟁 자체가 제기 한 위협을 넘어서) 또는 동맹국에 대해 알지 못하기 때문에 다음 사건이 어디에서 일어날 지, 시간이 얼마나 흘렀는 지, 두 형제가 직면 할 일을 알지 못합니다. 신뢰할 수 있습니다. 제시된 예고편은 이미지와 사운드 트랙 측면에서 무엇보다도 Hugo 자신이 생성 한 잠재적 인 대규모 재난으로 보이는 것과 모자이크 앞에서 Amicia를 포착하는 더 빠른 장면을 번갈아 가며 연상 시켰습니다. 황반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것은 마치 우리가 목격 한 모든 것이 단지 예감이나 백일몽 인 것처럼 시작하는 휴고의 분리로 종료됩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우리는

 

지금 당장은 그들이 겪고있는 공포 (쥐의 침략의 형태로)가 "우리가 그에게 한 일"에서 어떻게 발생하는지 설명하는 Amicia의 말에 의존하여 추측 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오빠는 그를 위해 죽을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아이가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통제력을 잃었거나 저주 자체가 돌아 왔고 그를 도울 사람이 없다고 믿는 것이 타당합니다. 가설은 끝이 없으며, 유일한 확실한 것은 이번에 휴고가 자신을 적으로 바꾸는 시점까지 더 구체적인 위협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와 Amicia 사이의 깊고 아름다운 유대가 첫 번째 장에서 말한 것을 테스트합니다.

우리의 기대

Plague Tale Requiem에서 신비한 모자이크 앞의 Amicia


우리가 썼던 오리지널 A Plague Tale은 게임 플레이에 약간의 결함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게임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스텔스는 잠재적 인 접근 방식으로 너무 멀리가는 것을 막는 요소 인 Hugo의 존재로 인해 "제한"되었습니다. , 그리고 적 AI가 항상 최고는 아니 었습니다. 그의 동생은 완벽했습니다. 업그레이드의 다양성은 전체적으로 균형이 잘 잡혔지만 일부는 쓸모가 없었으며 한 번의 경기에서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 할 수 없다는 사실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리는 게임의 의도 된 한계를 인식하면서 게임의 논리를 크게 높이 평가했으며 이러한 이유로 A Plague Tale Requiem에서 우리는 더 이상 같은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Amicia가 그녀가 보이는대로 정말로 성장하여 훨씬 더 단호 해지고 어떤면에서 그녀가 이미 게임의 마지막 단계를 향한 것보다 무자비 해 졌다면 (무죄가 생존하고 Hugo를 구해야 할 필요성을 포기한) 그럴듯합니다. A Plague Tale Requiem에서 위험에 대한 접근 방식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우리가 바라는 상징적 인 새총은 여전히 ​​독특하지만 예고편에서 이미 석궁을 볼 수 있습니다. 스텔스와 조용한 살인의 개념이 단검 및 / 또는 투척 용 칼과 같은 무기 사용으로 확장되었지만 여전히 경험의 주요 핵심으로 남아 있다면 흥미로울 것입니다. 우리는 Amicia가 경험 많은 군인들에게 맞설 수있는 전사가되기를 기대하지도 원하지도 않습니다. 어두운 판타지 상황에서도 이전 게임이 제공 할 수 있었던 신뢰성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요컨대, 전염병 이야기 레퀴엠이 그 유산에 충실하기를 바랍니다.

새로운 동맹, 역병 이야기 레퀴엠?

우리는 또한 쥐가 위협이 될 때나 통제 할 수있을 때 쥐가 차례로 개선 될 것인지 궁금합니다. 두 번째 장의 줄거리 나이 모든 것에서 Hugo의 역할에 대해 전혀 모르기 때문에이 동물들이 어떻게 될 수 있는지 상상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존재는 경험의 초석 중 하나였으며 최종 보스 전을 초과하지 않고 더욱 강화되기를 바랍니다. 이 위협의 아름다움은 정확히 미묘한 방식으로 발현 된 다음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이 경우 Asobo가이를 관리하고 왜곡을 피하면서 어떻게 관리할지 이해하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설정과 분위기에 대해 대신 할 말이 없습니다. 그들은 이야기의 어조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룰 수 있었고 개발자가 같은 페이지에 계속 유지한다면 괜찮을 것입니다. 경험의 또 다른 기둥 인 사운드 트랙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것은 일부 상황을 이미 그랬던 것보다 훨씬 더 몰입하게 만든 요소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한 단계 더 나아갈 것으로 기대하지만 효과 측면에서 A Plague Tale : Innocence로 수행 한 작업을 복제한다면 전혀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역병 이야기 레퀴엠은 그 자체로 예상치 못한 속편이 아닙니다. 첫 번째 챕터의 결론은 계속 될 여지를 남겼 기 때문입니다.하지만 우리는 Xbox 컨퍼런스와 Bethesda에서 그것을보고 놀랐습니다. 출시 기간에도 불구하고 Game Pass에서 출시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여전히 일반적인 2022. Hugo와 Amicia 사이의 잠재적 인 갈등의 전제는 흥미 롭습니다. 원래 게임에서보다 둘 다 더 성숙하게 볼 수 있다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의 핵심 기술의 차이점을보세요). if Asobo는 오래된 불완전한 부분을 정리하고 왜곡하지 않고 이전 게임 플레이를 확장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따라서 더 행동 지향적 인 드리프트에 유혹받지 않고 훌륭한 속편 앞에서 자신을 찾을 수있는 충분한 범위가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X7KHZE27V8 

  • Amicia와 Hugo는 여전히 할 말이 많습니다.
  • 석궁의 존재는 게임 플레이에서 참신함을 암시합니다
  • 구체적인 결론을 도출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배우기를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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