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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외 게임 스튜디오 Frogwares가 2021 년 발매를 예정하고있다 추리 어드벤처 게임 ' Sherlock Holmes Chapter One " 그 프리뷰 버전 데모를 연주했기 때문에 그 내용을 소개하고자한다.

 

 또한 본작의 대응 플랫폼은 플레이 스테이션 5 / 플레이 스테이션 4 / Xbox Series X | S / Xbox One / PC에서 이번 시위는 일본어 대응의 PC 버전에 갔다.

 

젊은 셜록이 어머니의 죽음의 수수께끼를 쫓아 지중해의 섬으로 향한다

 본작은, 「셜록 홈즈 : 죄와 벌 '과' 셜록 홈즈 - 악마의 딸 -」등, 코난 도일이 만들어 낸 명탐정 셜록 홈즈를 주인공으로하는 어드벤처 게임을 다루어 온 Frogwares의 최신 작.

 이번에는 "제 1 장"(Chapter One)라는 부제과 젊은 셜록이 어머니의 죽음의 진상을 요구하고 지중해의 섬 "코루도나"에서 모험을 펼친다는 원점을 그리는 전날 담적인 작품이되고 있다.

친구는 "또 하나의 존"

 만난시기와 맞지 않아 이번 작품에서는 친숙한 친구 존 왓슨은 등장하지 않는다. 대신 주택을 옛날부터 알고는 오랜 친구 "존"이 모험에 동행 해 준다.

 홈즈와 왓슨라고 말하면 "전대 미문의 천재 주택에 휘둘리는 상식 인 왓슨 '으로 그리는 방법이 단골이지만 주택을 「체리」라고 부르는 이번 작품의 존 홈즈에 막상 막하의 자유인 인물. 스스로 홈즈 수수께끼 승부를 꺼냈다 하는가하면, 신출귀몰에서 (※) 게다가 컷 씬의 BGM을 마음대로 연주 있기도하다. 이 이상한 두 사람의 상호 작용은 본작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분 중 하나 다.

(※ 뒤돌아 보면 어느새 가까이 이동하는 등 구작의 왓슨의 출현 패턴이 꽤 펑키하게되어 있었다는 것을 전제로 한 개그)

모험의 무대는 오픈 월드에

 또한 Frogwares의 구작에서는 사건에 관계가있는 장소 만이 등장하고 그 사이를 맵에서 지정하고 이동하는 형태로되어 있었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필드가 단번에 오픈 월드 형 (그러나 Frogwares 자체는 액션 어드벤쳐 " The Sinking City '오픈 월드 게임 개발 경험이있다).

 이번에는 가장 초반을 다룬 데모 이었기 때문에 오픈 월드임을 살린 전개 나 요소 등은 경험해 보지 못한 것이지만, 사이즈 적으로는 상당히 큰 느낌. 덧붙여서 패스트 여행 기능도 걸어서 이동하고 곳곳의 마차를 발견하면 빠른 여행이 해제 된 이후 그 지역 단번에 이동할 수있는 형태로되어 있었다.

변장 요소가 폭넓게

 오픈 월드 화의 영향을 받고있을 것 같은 변장 요소의 강화에 대해서도 여기에서 언급하고자한다.

 변장은 구작에도 있던 요소이지만 대충 만진 느낌은 상당히 변형이 증가하고 본격적인 요소가되고있다. 코루도나은 계급 의식이 강하고 적합한 복장하지 않다고 넣지 영역이 있다고한다.

 변장에 옷 · 모자 · 안경 · 화장품의 4 가지 요소가 탐험과 미션을 통해 얻거나 거리의 상점에서 구입하여 부품을 늘려 간다.

갈아는 이동 가능. 일일이 거점으로 돌아가거나하지 않아도 좋다. 오른쪽에 변장의 특성 측정기가있는 것도 주목. 이것은 제품마다 변동한다.

거리의 상점에서 옷을 구입뿐만 아니라 임대도 가능.

수사 및 추리 요소는 안정 Frogwares 식

 그런데 중요한 사건 수사와 추리 파트는 시리즈를 통해 쌓아온 시스템을 바탕으로하면서, 거기에서 파워 업 시켰다는 느낌.

 범인 고발까지의 흐름은, 우선 탐문과 탐색을 통해 단서를 늘려서 정보가 모여 오면 단서를 조합하여 가설을 도출 더욱 그것을 "기억의 궁전"(마인드 팰리스)에 결합 사건 큰 그림을 그려 ......라는 것.

뛰어난 관찰력에서 정보를 찾아가는 인물의 프로파일 링 및 현장 검증 파트도 계속 등장.

단서와 실마리를 조합하여 더 그럴듯한 사실을 이끌어 더욱 그것을 결합 사건의 전체 상에 육박 해 간다. 그러나 추리는 추리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해석을 가리지 않으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시리즈 근작처럼 정의의 심판을 경찰의 손에 맡기는뿐만 아니라 자비를 들여 놓치지 등 선택 가능 (이후이 거리의 신문 판매에서 살 수있는 신문으로 이야기되기도한다). 또한 잘못된 인간을 고발 해봤자 게임은 그대로 진행한다.

현장의 재현 이미지와 엿 같은 요소도

 그리고 뭐 수사의 기본은 '셜록 홈즈 : 죄와 벌'과 '셜록 홈즈 - 악마의 딸 - "과 다르지 않지만, 정보 수집의 부분에서 새로운 구조가 일부 들어있다. 시각에 열중하고 있거나하고 이것이 상당히 즐겁다.

  • 궁금한 증거 항목의 고정
    • 더 자세하게 알고 싶은 증거 나 주제를 지정하고 수첩에 고정하여 그것에 대해 주위 사람들에게 듣고 "집중"(아래)을 사용할 수있게된다
    • 예 : 힐이 잡힌 메이드 신발을 발견했기 때문에 그 정보를 고정하고 다른 메이드 뭔가 알고 있지 않은가 듣기
    • 잘못된 항목을 고정하고 "집중"에 나와 주었으면 정보가 나오지 않거나하기 때문에 선택이 매우 중요
  • 필요한 정보에 초점 "집중"
    • 주로 고정 된 정보에 관련된 것을 집중하고 재현 이미지 등을 도출
    • 예 : 어머니의 무덤에 아까까지 누군가가 것 같다 흔적을 고정하고 발자국을 클로즈업하거나 자전거 상습에서 이동 한 궤적을 이미지하기
    • 소문에 오르는 항목에서 관련이있을 것 같은 물건을 빼내고 성공하면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 사이드 미션으로 발전 할 수도있다 든가
    • 예 : 메이드의 소문에서 사건 관계자의 배경에 연결 것 같은 정보만을 추출
  • 현장 재현
    • 홈즈가 명상에 들어가 그때까지 모은 단서와 증거를 종합하여 실제로 어떤 상황이 벌어지고 있었는지 재현
    • 존을 운영하여 각 장소에 있던 사람이나 상황을 바꾸어 정답지도

"마당에 힐이 잡힌 신발을 끌었다 사람이 있던 것 같다"라는 정보를 고정하여 흔적을 더듬어 간다.

메이드의 소문에서 정보 수집. 엿 장면 자체는 과거에도 있었지만, 제작이 변화하고있다.

현장 재현 장면. 이 위치에서 좋은 거지?

덧붙여서 매번 화학 분석은 이번 이런 느낌.

이번 아직 밝혀진 없었다 요소도

 그런 이유로 본작 아직 그 지장 부분을 겪었다에 불과하지만 놀았다면 정평이있는 시리즈를 꾸준히 발전시켜있는 모양.

 또한 이번 밝혀지지 않았다 요소는 전투 요소와 (이것도 집중을 통해 약점을 노려 주춤했던 틈을 체포하는 등 수있는 것) 허브 역할을하는 주택 하우스 (장식 커스터마이즈도 가능) 그리고 코루도나에서 보물 찾기 및 수집 시스템의 사이드 활동 등이 포함 전부 체크하면 플레이 시간 40 시간에 비해 볼륨이 있다고한다.

 경묘 한 냉소를 날렸다 서로 시나리오와 놀았다 범위의 수사 및 추리 파트는 상당히 좋은 느낌 이었으므로, 꼭 오픈 월드 만의 게임 플레이 부분도 빈틈없이 마무리 주었으면 한 곳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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