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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omutant 1.4 업데이트 의 새로운 패치 노트 가 여기에 있으며, 게임에 몇 가지 크고 반가운 변화를 가져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포함 사항 중 일부는 새로운 Biomutant Extreme 난이도와 내레이터의 일부 변경 사항입니다.

현재 Steam에서는 PC 패치 일 뿐이지 만 업데이트 1.4는 곧 콘솔에도 적용될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Biomutant 패치 1.4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Biomutant 1.4 업데이트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Biomutant 패치의 가장 큰 부분은 'Extreme'난이도 설정을 추가 한 것입니다. 있습니다 게임의 세 가지 표준 난이도 현재 쉽고, 정상 및 하드 :. 더욱 강해진 익스트림 레벨로 "적 피해와 공격률이 더욱 증가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적과 맞서기 전에 최고의 무기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 Hard에서 게임을 완료하고 다시 돌아 오려는 모든 사람에게 환영받는 새로운 도전입니다.

매력적 이지만 내레이터는 게임 속도를 늦추는 방식으로 인해 인터넷에서 약간의 비판을 받았습니다. 개발자 실험 101은 많은 내레이터 조정을 추가하여 이제 내레이션이 음성 Gibberish로 훨씬 빨리 시작되고 이제 슬라이더가있어 플레이어가 내레이터를 받을지 아니면 번역 만 받을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패치를 통해 New Game Plus 플레이어는 시작할 때 모든 직업에서 특전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하나에 고정되지 않습니다. AMD CPU 충돌 수정 외에 가장 환영받는 PC 관련 개선 사항은 처음부터 거기에 있었어야하는 모션 블러 슬라이더가 포함 된 것입니다.

전체 Biomutant 1.4 패치 노트

PC 특정

  • 내장 그래픽이있는 AMD 기반 CPU의 충돌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장치 정보에 AMD 기반 CPU에서 유효하지 않은 디스플레이 데이터가 포함 된 경우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튜토리얼 영역

  • 게임 초반의 속도를 개선하기 위해 대화를 더 짧게 편집했습니다. 또한 게임 후반부의 경험을 더 잘 표현하기 위해이 영역에 더 많은 적과 전리품을 추가했습니다.
  • 더 많은 초기 적 전투를 추가했습니다.
  • Jagni Fortress 외부의 빈 참호에 누락 된 전리품을 추가했습니다.
  • 벙커 101 상자에 아이템 드롭 확률을 추가했습니다.
  • Nonos와 Pensai 나무 사이의 거리를 줄이기 위해 Best-Before 메모리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간격을 개선하기 위해 Out-of-Date 및 Best-Before 대화의 일부를 제거했습니다.
  • 튜토리얼 영역 길이를 줄이기 위해 여러 개의 대화 조각을 제거했습니다.
  • 속도 향상을 위해 Goop 및 Gizmo 대화의 일부를 제거했습니다.
  • 속도 향상을 위해 여러 카메라 프레젠테이션을 제거했습니다.

대화 및 내레이터

  • 내레이터가 번역을 시작하기 전에 말하는 횡설수설의 양을 줄였습니다.
  • "Gibberish"및 "Narrator"에 대한 대화 설정 토글을 추가하여 플레이어가 NPC와 대화 할 때 내레이터, 횡설수설 또는 둘 다를 듣고 싶은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내레이션과 횡설수설이 조용히 재생되고 각 해당 볼륨 설정이 사운드를 완전히 건너 뛰는 대신 0으로 설정 될 때 어색한 일시 중지를 생성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횡설수설 또는 내레이션이 비활성화 된 경우 텍스트 지연 애니메이션을 제거했습니다.

난이도 설정

  • 적의 공격력과 공격률이 더욱 증가하는“극한”난이도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 이미 스폰 된 적에게 적용되지 않는 난이도 설정을 수정했습니다.

새로운 게임 +

  • NG + 게임의 모든 직업 특전을 열었습니다. NG + 게임을 시작할 때 플레이어는 이제 모든 병과의 특전을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설정

  • 설정에 모션 블러 슬라이더를 추가했습니다.
  • 카메라 설정 "자동 조정> 플레이어"도 전투에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카메라를 끄면 더 이상 전투 중에 적을 프레임하지 않습니다.
  • 대화에서 피사계 심도 토글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 수정

아이템 및 전리품

  • 발견 된 아이템이 발견되었을 때 플레이어의 실제 레벨에 더 가까운 레벨 요구 사항을 가질 가능성이 증가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여전히 더 높은 레벨 요구 사항을 가진 아이템을 찾을 수 있지만 이제 플레이어 레벨이 고려됩니다.
  • 높은 수준의 전리품 상자에서 일반 아이템 전리품 드롭을 제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상자와 처치 한 적에게서 찾을 수있는 치유 아이템의 양을 줄였습니다.
  • 근접 바디, 핸들 및 애드온의 기본 피해가 약 5 % 증가했습니다.
  • 원거리 신체, 총구 및 그립으로 인한 기본 피해를 약 5 % 감소 시켰습니다.
  • 애드온을 추가 할 때 제작 된 장비에 저항 통계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장비 추가 저항 및 치명타 확률 보너스 감소.
  • 퀘스트 보상 "다이버의 헬멧"이 더 이상 무작위 전리품으로 떨어지지 않도록했습니다.
  • 모든 보호 복에서 슬롯을 제거했습니다.

소리

  • 전반적으로 근접 음향 효과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마운트 음향 효과 볼륨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부족 전쟁 투석기에 음향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투석기에서 발사 된 후 HQ 내부에 도착하면 사운드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전투

  • 장착 및 장착 해제 중에 소모품 상단 모드가 메타 데미지를 여러 번 적용하여 비정상적으로 높은 데미지 출력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치명타를 가할 수없는 능력 손상을 수정했습니다.
  • Dead-Eye Sharpshooter 특성 피해 배율이 2.0에서 1.25로 감소하여 다른 특성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 단거리 전투 시나리오에서 전투 종료 슬로우 모션 카메라를 비활성화했습니다.
  • 전투에서 카메라 움직임을 줄이기 위해 전투 표적의 유효 각도를 조정했습니다.
  • 공중에서 캐릭터를 때릴 때 카메라 시선을 비활성화했습니다.
  • 공습이 마지막 공격을 완료하지 못하는 몇 가지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적군의 속도를 조정했습니다. 이제 제 시간에 그들을 피하는 것이 조금 더 쉽습니다.
  • 작은 적의 킥 공격이 너무 어렵게 막아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패리 창은 이제 더 일관되고 적을 엇갈리게 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 전투에서 모든 부족 Sifus와 Lupa Lupine은 이제 막혔을 때 더 강하게 반응하여 플레이어가 막아 낸 다음 반격 할 수 있습니다.
  • Jagni Staff 공격 추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처음 세 번의 공격은 더 이상 목표물을 초과하지 않으며 회피 공격이 더 안정적입니다.
  • 처치 한 적에게 때때로 이중 죽음 입자 효과가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ichu Nanchuk이 애니메이션을 중지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느린 보행 속도에서 너무 빠르게 움직이는 근접 무기로 더 큰 적을 수정했습니다.
  • Morks의 적중 반응을 조정하여 근접 공격을보다 실용적이고 사용하기에 만족스럽게 만들었습니다.
  • 재 장전 중 닷지 슈팅이 캐릭터를 올바르게 움직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끔 공습이 취소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근접 공격의 범위를 조정하여 적의 추적을 개선하고 실패를 줄였습니다.
  • 근접 갭 클로저가 가끔 오버 슛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크러쉬 무기에 대한 후방 공격을 수정하여 대부분의 시간을 놓쳤습니다.
  • 비무장 및 장갑 공격에 대한 애니메이션이 더 빨라지도록 조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땅에 쓰러진 후 때때로 더 큰 적 아래에 갇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타이탄의 다리 아래로 미끄러지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볼트 또는 다리 미끄러짐 이동 후 때때로 적 내부에 갇 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공습 후 가끔 적 안에 갇 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피드백을 개선하기 위해 성공적인 패리를 위해 사운드 및 럼블 효과를 조정했습니다.
  • 공습으로 인해 적들이 아주 멀리 발사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돌을 던질 때 점보 퍼프의 조준이 개선되었습니다.

퀘스트 및 업적

  • 한 번의 플레이 스루에서 사용할 수없는 퀘스트 상태로 인해 게임 진행률이 100 %에 도달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뿌리로 돌아 가기"퀘스트가 때때로 완료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부족 전쟁 흐름을보다 강력하게 조정했습니다.
  • 구세계 가제트를 찾은 후 "Old World Gadgets"트로피가 올바르게 잠금 해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충돌 수정

  • Telekinesis를 사용하여 영역간에 물체를 이동할 때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새로운 무기 Wung-Fu는 이제 플레이어가 개별 구성 요소를 약탈 할 때 잠금 해제되지 않고 새 무기를 제작 한 경우에만 잠금 해제됩니다.
  • 사다리를 오르거나 넘어지는 동안 빠른 이동을 시도 할 때 올바른 "빠른 이동 잠금"메시지를 추가했습니다.
  • 메인 메뉴에 용병 DLC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 밝은 배경에서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QTE 프롬프트에 어두운 배경을 추가했습니다.
  • 카운터 QTE 프롬프트가 보이도록 만화책 효과를 이동했습니다.
  • 반전 된 저산소증 경고 백분율 값이 다른 구역과 일치합니다.
  • HUD 혼란을 줄이기 위해 30m 거리에서 적 및 아군 마커에 페이딩을 추가했습니다.

세계

  • Moog 퀘스트와 연결되어 혼란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Suburbia에서 여러 지역 목표를 제거하십시오.
  • 의도 한대로 작동하지 않는 몇 가지 NPC 작업을 대체했습니다.
  • 실내 비 효과를 방지하기 위해 유전의 하수도 입구에 누락 된 "비 없음"볼륨을 추가했습니다.
  • Subnautica 스테이션은 이제 올바른 후 처리 볼륨으로 완전히 커버됩니다.
  • 실내 웅덩이에 대한 개선 된 모양.
  • Myriad Fortress에서 플레이어가 월드를 통과 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안 카티 전초 기지에서 세계를 통과 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큰 기름 비행기가 걸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유전 몬스터의 프리젠 테이션 카메라가 지하에서 트리거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Gutway 6G의 고정 영역 목표가 잘못된 양의 Superb Loot를 계산합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물에서 점프 할 때 빠른 이동을 비활성화했습니다.
  • "말할 수없는 손"Wung-Fu가 NPC가 익사하는 대신 수면을 통해 떨어질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폭발 후 로켓 NPC가 공중에 갇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제거 될 때 로켓 NPC 폭발 입자 효과가 터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탈것이 경착륙을 트리거하는 데 필요한 자유 낙하 시간을 조정했습니다.
  • 퍼즐의 속성 확인 레이블이 "지능"대신 "전리품 기회"로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진 모드 사용 중 무한 점프를 수정했습니다.
  • 반딧불이 잡힐 때 내레이션을 스팸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진 모드를 열 때 자동 완성되는 어린이 추억을 수정했습니다.
  • 사진 모드 사용 후 일부 문이 열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불타는 마을에서 발생하는 연기가 때때로 AMD GPU에서 줄무늬로 렌더링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 바로 뒤에 위치하지 않도록 기본 카메라 피치를 약간 높였습니다.
  • 외형 수정 후 저항이 재설정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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