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에 블랙 위도우가 무엇을 했는지 알려주는 첫 번째 페이즈 4 영화와 함께 마침내 영화관으로 돌아옵니다.

11년 9편의 영화가 끝난 후, 크리스 에반스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그랬던 것처럼 스칼렛 요한슨도 의상을 끊을 때가 되었습니다 . 하지만 그의 캐릭터가 어벤져스: 엔드게임 과정에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사망했기 때문에 이상한 작별 편지입니다. 시간 여행, 부활 및 대체 현실은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블랙 위도우 , 공식적으로 페이즈 4가 시작했어야 하는 대신 팬데믹으로 인해 계속 이동한 영화가 7월 7일부터 영화관에서 개봉됩니다. 디즈니 +의 9 시부터VIP Access로, 그것은 거대한 회상입니다. 케이트 쇼트랜드(Cate Shortland) 감독의 이 모든 이야기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엔딩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시작을 구분하는 시기에 진행되며, 다음 영화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나타샤 로마노프의 모험을 이야기합니다. TV 시리즈. 하지만 과연 우리에게 꼭 필요한 영화였을까?

분명히, 아직 영화를 보지 않았다면 다음 줄에서 설명된 사건에 대한 일련의 참조를 찾을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Black Widow의 처음 몇 분은 Marvel Cinematic Universe 의 10년 역사에서 가장 강렬하고 오싹한 시간 중 하나 입니다. 특히 오프닝 크레딧의 편집은 영화의 어둡고 어두운 톤이 명백히 미성년자에 대한 폭력과 학대에 초점을 맞추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우리가 말했듯이, 그것은 또 다른 플래시백으로 시작되는 긴 플래시백입니다. 95년 오하이오에서 한 가족의 이상한 삶의 모습은 곧 훌륭한 캡틴 아메리카: 윈터를 연상시키는 분위기의 첩보 영화로 바뀝니다 . 병사. 나타샤 로마노프는 스티브 로저스 등 어벤져스와 함께 소코비아 협정을 위반해 도주 중이다. 다른 곳에서 다시 시작하기로 결심한 Nat은 재능 있는 Florence Pugh가 연기한 이복 여동생인 Yelena Belova를 찾아야 하는 가면을 쓴 적의 공격을 받고 과거를 처리하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의 한 장면.

대담한 탈출과 죽음에 대한 싸움 사이에서 두 명의 블랙 위도우는 냇이 창조주인 드레이코프 장군(레이 윈스턴)을 죽여 파괴했다고 믿었던 레드 룸을 결정적으로 해체하기로 결정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이름을 처음 듣는 것이 아닙니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Nat은 Bruce Banner에게 Red Room 에서 그녀와 같은 소비에트 스파이  훈련시켜 더 나은 통제를 위해 외과적으로 살균했다고 설명했습니다. 2010년 최초의 마블 어벤져스 에서 "드레이코프의 딸"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은 로키였으며, 냇이 그녀를 살해한 죄책감을 안고 있었습니다. Black Widow는 두 사람이 부다페스트를 자주 언급했던 Hawkeye와의 말다툼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정확히 설명합니다.

한 장면에서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플로렌스 퓨.

이 모자이크를 재구성하기 위해 Natasha와 Yelena는 Red Guardian 이라고 불리는 러시아 캡틴 아메리카를 연기하는 잘 차려입은 David Harbour인 Alexei Shostakov 와 그 어느 때보다 뛰어난 Rachel Weisz인 Melina Vostokoff 로 구성된 역기능 가족을 모았습니다. 거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서로에게 속한 척 너무 잘해 진짜 믿기 전까지는 이방인의 이 사치스러운 핵심을 재구성하면서 나타샤는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발견하고 어벤져스가 자신의 삶에서 가졌던 중요성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타샤는 우리가 이미 한동안 이해했던 팀의 심장을 뛰게 하는 심장이었고 어벤져스: 엔드게임 에서 매우 분명해졌습니다 ., 그래서 우리가 블랙 위도우 크레딧에 대해 정말로 스스로에게 물어야 하는 질문은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이 영화가 정말 필요했나요?

 

두 가족이 한 가족보다 낫습니까?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의 한 장면.

대답은 예 및 아니오입니다. 네, 나타샤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그녀의 고귀한 희생 이후에 절대적으로 가치가 있었던 원본 영화가 없는 어벤져스의 유일한 창립 멤버였기 때문입니다. 기억 나니? 그녀는 헐크가 타노스  의해 용해된 모든 생명체를 되살리는 소울 스톤을 생산하기 위해 보미르에서 클린트 대신 스스로 목숨을 끊었 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항상 그녀, 그녀의 과거 및 앞서 언급한 배경에 대해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반면에 Jac Schaeffer와 Ned Benson이 쓴 이야기는 우리가 알고 있는 Marvel Cinematic Universe와 관련된 어떤 것도 추가하지 않습니다. 좋아, 영화에서 우리는 나타샤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에서 의상 위에 입는 조끼를 어디서 얻었는지 알아냅니다.그리고 블랙 오더의 매복 이후에 캡틴 아메리카와 팔콘이 비전과 완다를 추출하는 데 사용하는 제트기를 구입한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크레딧, Valentina Allegra de Fontaine의 캐릭터가 데뷔하기로 되어 있는 스팅어.

한 장면에서 블랙 위도우, 데이비드 하버.

줄리아 루이스 드레이퍼스 연주 문자는, 다른 한편으로는, 그녀의 데뷔 다섯 번째 에피소드  팔콘과 버키 . 여기에서 매우 짧은 촌극은 Hawkeye에 초점을 맞춘 TV 시리즈의 전제를 설정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전체 영화에는 훨씬 더 중요한 목적이 있습니다. . 다음 어벤져스 영화의 요한슨, 즉 플로렌스 퓨. 영화에서 캐릭터화 작업의 대부분이 그녀에 관한 것이라는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옐레나는 대담하고 매혹적인 캐릭터로, 언니보다 훨씬 덜 냉정하고 계산적이며 스토리와 캐릭터화 측면에서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 사이에 성립된 연금술이 영화 전체를 움직이는 원동력이다.

블랙 위도우, 레이 윈스톤 한 장면.

결국, 4중주와 관련된 "가족" 장면은 친밀하고 들썩들썩하며, 탁월한 Cate Shortland는 Natasha를 배경으로 실질적으로 밀어 넣음으로써 그것들을 감독합니다. 부분적으로는 그녀의 고립감과 불편함을 강조하고 부분적으로는 나머지 사람들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캐스트. 불행히도 이러한 우수한 배우들에게 할당된 역할은 모두 같은 수준이 아닙니다. Yelena 가 Natasha와 함께 이야기의 실질적으로 주인공 이라면 Weisz의 Melina는 몇 가지 감동적인 장면을 제외하고 작업할 자료가 거의 없는 반면 Harbour의 Red Guardian은 본질적으로 유효한 액션 장면이 거의 없는 걷는 개그입니다. 약간의 웃음, 기발한 해석 덕분에 그의 농담의 진정한 가치보다.

한 장면에서 블랙 위도우, 레이첼 와이즈, 스칼렛 요한슨, 플로렌스 퓨.

나머지 캐스트는 ... 무난합니다. Ray Winstone 은 혐오스럽지만 단일 주제의 악당으로, 특별한 놀라움을 남기지 않으며 Harvey Weinstein의 모습에서 결정적으로 영감을 받은 것 같습니다. 프로듀서이기도 한 Johannson이 그를 #MeToo 운동과 연관시킨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OT Fagbenle의 Rick Mason은 본질적으로 도망자의 장비와 이동의 자유를 정당화하기 위해 존재하는 deus ex machina입니다. 엄격한 선생마지막으로 진짜 실망입니다. 매우 중요한 반전이기 때문에 그의 가면 뒤에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결코 말하지 않겠지만 이 인기 있는 캐릭터의 이야기는 만화에 비해 많이 재작업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문제가 아닙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쇼트랜드와 안무가들은 그녀의 독특한 전투 스타일 모방 능력을 향상시키지 못했습니다.

영화의 한 장면에서 블랙 위도우, 태스크마스터, 블랙 위도우가 대면합니다.

Taskmaster는 만화의 Avengers가 그들의 모든 공격이나 전략을 모방할 수 있기 때문에 종종 물리치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강력한 적수로 여겨집니다. 그러나 영화에서 그녀와 블랙 위도우 와 다른 사람들과 의 충돌 은 짧고 잊혀지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우리는 호주 감독이 친밀한 순간과 조용한 대화에서 더 편안하고 영화를 채우고 싶어한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폭발과 종종 자유롭고 불균형한 액션 장면. 예를 들어, 마지막 대결은 Marvel Studios 역사상 가장 화려하고 과도하며 정교한 장면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진정으로 숨막히는 발견을 위해 우리를 말문이 막혔습니다. 반면에 부다페스트 피난처에 있는 자매들 사이의 무의미한 싸움으로 시작하는 다른 모든 충돌은 그것이 무엇을 보여주고 싶은지, 눈사태의 순서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확신시키지 못했습니다. 클로잉.

Black Widow는 Scarlett Johansson의 최신 MCU 영화입니다.

궁극적으로 Black Widow는 Captain America: Winter Soldier 의 발자취를 따라 잘 시작 하지만 도중에 길을 잃고 할 수 있을 때 폭발과 싸움으로 화면을 채우는 것을 선호하는 다른 많은 사람들처럼 정상적인 액션 영화로 바뀝니다. 캐릭터와 그들의 관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일부 특수 효과가 이전 영화나 TV 시리즈보다 눈에 띄게 약하고 인공적으로 나타나더라도 기술적인 수준에서 COVID가 야기한 모든 문제에도 불구하고 프로덕션은 잘 수행되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뛰어난 사운드트랙 도 빼놓을 수 없다. 영화의 모든 시퀀스에서 냉정한 리듬을 유지하고 너무 혼란스러울 수 있는 일부 장면의 과도함을 약간 약화시킨 Lorne Bolfe가 작곡했습니다.

논평

Black Widow는 주로 출연진의 해석 덕분에 재미있는 영화이지만 Marvel Cinematic Universe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영화는 아닙니다. 우리는 스칼렛 요한슨이 이 역할을 마지막으로 한 번 보게 되어 기뻤지만, 전체 영화가 단지 최종 계약을 정당화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으로 보이며 그녀가 이 이야기를 할 필요성을 정말로 느꼈기 때문이 아니라는 점을 인정해야 합니다. 이것은 확장되는 영화적 세계의 무시할 수 있는 부분이며, 다음 대히트 이전에 전환하는 순간입니다. 배우와 Marvel Studios 영화를 좋아하는지 확인하고 기대치를 제한합니다.

  • 특히 플로렌스 퓨의 캐스팅은 훌륭하다.
  • MCU에서 가장 어둡고 폭력적인 영화 중 하나입니다.
  • Nat과 그의 "가족"의 감동적인 관계
  • 불필요한 액션씬이 너무 많다
  • 레드 가디언 개그가 너무 많아 짜증이 난다.
  • 태스크마스터의 캐릭터가 악용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