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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서 역병 이야기 : 순결 , 당신은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염두 여러 측면에서 유지해야합니다. 잊어 버리면 게임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러한 게임 플레이 요소와 관련된 몇 가지 팁을 찾을 수 있습니다.

HUD 조정

이 게임에는 HUD를 사용자 정의하고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의 난이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대화 형 개체를 강조하는 설정이나 탄약의 양을 숨기는 설정을 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하는대로 조정하고 게임을 가능한 한 재미있게 만드십시오. 이러한 설정은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너무 쉽거나 너무 어렵다고 생각하면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장비 업그레이드

이 게임은 장비 및 이동에 대한 여러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예를 들어 재고 공간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들은 게임을 더 쉽게 만들고 패배의 위험을 줄입니다. 워크 벤치에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자원 찾기

발사체와 물약을 제작하려면 자원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탄약 제작에 필요한 자원은 더 도전적인 전투 시퀀스 근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자원을 찾고 있다면 상자를 확인하고 주요 도로에서 이어지는 옆길을 찾아야합니다.

 

항상 Ignifer를 장비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쥐를 막으려면 빛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단계에서 직접 용광로에 불을 붙여야합니다. 게임의 추가 진행 상황은 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Ignifer를 장비해야합니다. 이 항목을 사용하면 개체에 불을 붙이고 경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휴고를 떠나 지마

당신이 소년을 떠나도록 강요받는 유일한 순간은 첫 번째 수준에 있습니다. 그 후에는 휴고가 홀로 남겨진 상황을 피해야합니다. 소년과 함께 모든 레벨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예, 그는 당신을 더 느리게 움직이지만 더 안전한 해결책입니다. 휴고가 너무 오랫동안 혼자 있으면 당황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위치를 ​​밝히고 적을 유혹 할 것입니다.

 

움직임 소음

움직이는 동안 소음이 발생합니다. 빨리 움직일수록 움직임이 더 커집니다. 너무 시끄러 우면 상대방에게 경고합니다. 이것은 특수 표시기로 표시됩니다. 경고를받은 캐릭터 위에 나타납니다. 빨간색 막대가 보이면 사용자 방향으로 움직이기 시작한다는 의미입니다. 전체 아이콘이 빨간색으로 채워지면 노출되어 공격을 받게됩니다.

상대방과 직접 접촉하는 경우 웅크리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가장 빠른 움직임은 아니지만 조용하고 덮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하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움직임을 더 조용하게 만드는 능력을 개발합니다. 이렇게하면 더 자주 표준 자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커버

상대방의 시선을 피하는 것이 큰 역할을합니다. 그들은 종종 부지를 순찰하고 종종 당신이 오는 방향을 봅니다. 따라서 발견되지 않도록 환경 요소를 사용해야합니다. 거의 모든 것을 표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서 울타리, 키 큰 풀까지. 중요한 것은 적들이 당신을 보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덮개를 사용하려면 그 뒤로 몸을 숙이십시오.

Hugo는 테이블 뒤까지 커버 할 수 있습니다.

 

주의 전환

모험을하는 동안 상대는 종종 영리하게 위치하여 길을 막습니다. 이런 경우에는주의를 분산시켜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주변 환경 요소를 사용해야합니다. 금속 물체에 돌을 던지거나 난로에 불을 붙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접시 나 비슷한 것을 던지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적이 어디로 가야하는지 더 잘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아이템이 착륙 할 지점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던지기를 조준 할 때 어떤 가드가 산만 해지는 지 알게됩니다. 착륙 지점에서 화살표는 경비원이 도착할 방향을 나타냅니다.

노출되었습니다! 이제 어떻게해야합니까? 역병 이야기 기본 사항

 

A Plague Tale : Innocence 는 스텔스의 요소를 강조합니다. 그 때문에 Amicia는 자신의 슬링만을 무기로 사용하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탐지를 피하는 방법과 발생시 조치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적의주의를 돌리려는 시도가 실패하거나 무의식적으로 적의주의를 끌 때 싸워야합니다. Amicia는 탈출하기에 너무 느리기 때문에 탈출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 표지를 변경해 볼 수 있습니다. 적의 눈치 채지 못한 채로 할 수 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찾지 않을 것입니다.

이 기호는 적이 당신을 찾고 있지만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는 의미입니다.

Slingshot을 사용하면 헬멧없이 적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위험을 피할 수 있습니다. 조준하고 쏘십시오. 목표물이 헬멧을 쓰고 있다면 챕터 V까지 피해를 입힐 수 없습니다. 루카스를 만난 후에야 Somnum [1] 의 레시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적을 잠들게 할 수있는 진정시키는 물약입니다. 이 경우 공격 중에 물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방 가능한 사망을 피하기 위해 항상 최소한 한 개는 휴대하십시오.

VII 장에서 Melie는 Devorantis [2] 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 금속을 통해 타는 물질입니다. 그런 총알로 적의 머리를 때리면 헬멧이 벗겨집니다. 이렇게하면 슬링으로 샷에 노출되고 적을 자유롭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적을 제거하는 마지막 방법은 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쥐가 적 근처에 있으면 쥐를 유인 할 수 있습니다. 랜턴을 들고 다닐 때 꺼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쥐가 공격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를 위해 Odoris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물약은 쥐를 특정 지점으로 유인합니다. 적에게 던지면 쥐가 그를 공격합니다. 그러나이 경우 피해자를 외부 광원 외부에 두어야합니다..

 

A Plague Tale에서 쥐를 피하는 방법?역병 이야기 가이드, 연습

쥐를 추방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빛 속에 머무르는 것입니다. 밝기는 이러한 생물을 효과적으로 격퇴합니다. 원래는 랜턴 사이에서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막대기 나 횃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는 문제가 있습니다. 매우 빨리 소진되므로 짧은 거리를 이동할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이 붙을 수있는 품목은 약간 더 연기가납니다.

Lucas를 만나면 Ignifer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물체를 불 태울 수있는 불타는 발사체입니다. 재고의 절대 필수품. 이 미사일 몇 대를 항상 소지하십시오.

 

고기

쥐의주의를 분산시키는 두 번째 방법은 먹을 것을주는 것입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죽거나 살아 있습니다. 쥐는 희생자에게 집중할 것입니다.

쥐는 두 가지 방법으로 먹일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사슬에 매달린 고기입니다. 체인의 마운트에서 새총을 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살아있는 미끼를주는 것입니다. 주로 이웃을 순찰하는 상대가 될 것입니다. 불을 끄면 쥐가 공격합니다. 적에게 랜턴이 있으면 돌로 부술 수 있습니다. 토치가있는 경우 소화기를 사용해야합니다. 이런 종류의 발사체는 타는 물체를 꺼냅니다.

 

역병 이야기에서 인벤토리를 개선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재생 역병 이야기 : 순결을 , 당신은 당신의 목록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이것은 소지 할 수있는 아이템의 수를 증가시키고 Amicia의 이동 속도와 전투 효율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개선에 대한 정기적 인 투자가 매우 중요합니다.

워크 벤치에서 모든 수정 사항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각 단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 제외). 그러나 벨트를 개선 한 후에는 언제든지 수정 사항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개선 메뉴로 이동하면 사용 가능한 개선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 Slingshots [1] , Equipment [2] , Alchemy [3] .

개선하려면 도구가 필요합니다. 각 테이블에는 하나의 세트가 있습니다. 즉, 한 번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탐험 중에 더 많은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수준의 벨트 개선에 투자하면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내 동료가 A Plague Tale에서 나를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역병 이야기 가이드, 연습

 

역병 이야기 : 순결 , 당신은 당신의 모험을하는 동안 당신을 동반 많은 캐릭터를 만날 것입니다. 살해 당하지 않도록 조심해야하며 Amicia의 형제 인 Hugo는 속도를 늦추지 만 접근 할 수없는 장소에 들어가도록 도와 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명령을 내리는 것은 게임 플레이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아래에서 친구들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 수 있는지 배울 것입니다.

대부분 Amicia의 형제의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휴고는 작은 구멍을 통과 할 수있을 것입니다. 덕분에 그는 당신을 위해 문을 열거 나 진행에 필요한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곳에 갇혀 있다면 작은 구멍이나 창문을 둘러보세요. 당신은 그에게 이것들을 통과하도록 명령 할 수 있습니다.

가는 길에 Melie도 만날 것입니다. 그녀는 강도이고 챕터 V의 끝에 나타날 것입니다. 그녀는 자물쇠를 뜯을 능력이 있습니다. 그녀가 나타나는 단계에서는 닫힌 문과 상자가 많이 있습니다. 열려면 그녀에게 적절한 명령을 내려야합니다.

독특한 능력을 가진 세 번째 친구는 ​​Rodric입니다. 당신은 대학을 방문하는 동안 그 사람을 만날 것입니다. 그는 높은 힘이 특징입니다. 그는 문을 열 수 있지만 그의 가장 중요한 기술은 상대방을 조용히 제거하는 것입니다. 더 체계적인 행동과 더 높은 수준의 보호를받는 장소에서 적을 제거하기 위해 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당신의 새총만큼 많은 관심을 끌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모든 동지들은 당신이 직면하는 환경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어떤 단계에서는 특정 레버를 당기는 것과 같은 조치가 필요합니다.

A Plague Tale에서 제작을위한 리소스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A Plague Tale : Innocence 에서 탄약을 제작하고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게임 플레이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 그들은 당신이 진행하고 레벨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제작에는 레벨 주변에 흩어져있는 자원이 필요합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찾을 수있는 위치를 알려줍니다.

일부 리소스는 후속 단계에서 문제없이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주요 경로 근처에 있습니다. 또한 더 어려운 전투에 참여하려고한다면 자원 없이는 남지 않도록 리스폰 됩니다. 이 자원은 탄약을 제작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러나 장비를 개선하려면 더주의 깊게 살펴 봐야합니다. 일부 단계에서는 종종 많은 제작 재료를 찾을 수있는 측면 경로와 추가 공간 이 있습니다. 그것들을 얻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에 대한 경로는 쥐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에게 가려면 탄약을 사용해야합니다.

보급품 상자는 인퀴 지션이 보호하는 지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제작 재료의 또 다른 좋은 원천입니다. 그것들을 얻으려면 다양한 트릭을 사용해야합니다. 금속으로 만들어진 물건이나 불의 근원과 같은 근처의 모든 물건을 사용하십시오. 그들의 도움으로 경비원의주의를 분산시키고 가슴의 내용물을 잡을 수 있습니다. 또는 가드를 제거 할 수도 있습니다.

연금술사에게 속한 수레는 가장 풍부한 제작 재료 매장지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주요 경로 근처에 있습니다. 나머지는 골목이나 옆길에 숨겨져 있습니다. 그들은 제작 재료의 훌륭한 원천입니다. 또한 장비를 개선 할 수있는 작업대도 있습니다.

 

역병 이야기 2 장 끝에서 기사를 물리 치는 방법?

두 번째 챕터에서는 완전히 무장 한 적을 만나게됩니다. 당신은 그 주위에 갈 수 없습니다. 당신은 공개 전투에서이 적과 맞서야합니다. 아래에서 그를 물리 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닷지는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먼저 두 개의 어깨 패드를 쓰러 뜨려야합니다. 그들은 그의 등에 원으로 붙어 있습니다. 적 주변에서 원을 그리며 달리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적이 항상 당신의 방향을 향할 것입니다. 대신 그가 가까이 다가가 공격을 시작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그의 공격을 피하십시오. 충격력으로 인해 도끼가 잠시 땅에 달라 붙게됩니다. 그는 무기를 꺼낼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뒤에서 적에게 다가가 서클을 쓰러 뜨리세요.

어깨 패드를 제거하여 목 보호대 마운트를 노출하십시오. 그들은 적의 가슴에 있습니다. 그가 당신의 방향으로 걸을 때 그들을 격추시킬 수 있습니다. 올바른 거리에 서거나 사격 직후에 피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죽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해야 할 일은 헬멧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마운트 포인트는 기사의 등 중앙에 있습니다. 그의 공격을 다시 피해야합니다. 이 시점 에서 상대방이 피곤해지기 시작한다는 사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체력을 회복하기 위해 잠시 멈출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의 헬멧을 격추 할 수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마지막으로 노출 된 그의 머리를 쏴야합니다.

 

 

 

역병 이야기 VII 장에서 밀을 통과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Plague Tale : Innocence 에서 The Path Before Us (챕터 VII) 라는 단계를 완료하면 버려진 방앗간과 마주하게됩니다. 더 나아가려면 그것을 통과해야합니다. 전류가 강하기 때문에 먼저 회전하는 블레이드의 속도를 늦출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 섹션에서는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공장을 멈추려면 두 사람이 참여해야합니다. 블레이드 [1] 왼쪽에있는 나무 바퀴로 이동합니다 . 밀의 움직임을 늦추려면 돌리십시오. 이제 다른 사람이 필요합니다. Hugo에게 반대쪽에있는 레버를 당기도록 명령합니다 [2]. 눈에 띄지 않을 수 있지만 카메라를 올바른 위치로 향하면 명령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그러면 공장이 멈춰야합니다. Melie는 쉽게 반대편으로 건너 갈 수 있습니다. 그녀는 당신 앞에있는 바퀴를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3]. 따라서 휴고에게 레버를 놓으라고 주문하면 휠이 계속 서 있습니다. 마지막에 Hugo에게 반대쪽으로 점프하고 거기에서 레버를 조이라고 말합니다 [4] .

이렇게하면 레버를 자유롭게 풀고 다른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A Plague Tale에서 Grand Inquisitor를 물리 치는 방법?역병 이야기 가이드, 연습

1 단계

이 단계에서 당신의 임무는 Vitalis에 도착하는 것입니다. 흰 쥐의 공격을 격퇴하기 위해 쥐 소용돌이를 만듭니다.

적은 공격 사이에 멈출 것입니다. 이 휴식 시간은 쥐의 길에 있는 난로  꺼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주요 적에게 도달하여 두 번째 단계를 시작하세요.

 

2 단계

이번에는 인퀴 지터 자신의 공격을 격퇴해야합니다. 그는 두 가지 유형의 공격을 선호합니다. 쥐로 만든 기둥과 바닥 위로 올라 오는 먼지로 전신을 이룬 원입니다. 또한 두 번째 물결이 지나면 난로가 아래로 내려갑니다. 당신의 임무는 그것을 끄는 것입니다.

당신의 임무는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입니다. 이러한 공격은 각각 쥐를 생성하여 인퀴 지터를 보호하는 소용돌이로 변합니다. 방의 중앙 부분에서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이 솔루션 덕분에 쥐는 재편성 할 시간이 없습니다. 주인이 열리면 쥐를 보내 그를 처리하세요.

또한 상대가 보호되지 않으면 머리에 새총을 쏘아 야합니다. 전투는 세 번의 파도 후에 끝납니다.

 

역병 이야기 챕터 VII에서 Chateau d' Ombrage를 클리어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 Plague Tale : Innocence 챕터 VII 동안 Chateau d' Ombrage에서 쥐를 제거해야합니다. 메커니즘을 올바른 순서로 이동하여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섹션에서는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첫 번째 난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불을 붙이고 사다리를 향해 이동하세요. 또한 인접한 난로에 불을 지르십시오. 그런 다음 막대기를 가져다가 불을 지르십시오. 덕분에 두 광원 사이를 이동하고 사다리에 도달합니다.

메커니즘이 맨 위에 있습니다. 끝까지 돌리면 쥐가 해자에 떨어지고 Melie는 지나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리를 내립니다.

다음 메커니즘으로 이동하십시오. 바로 아래에 위치한 난로에 불을 붙이고 아래로 내려가십시오. 반경 내에 있어야합니다. Melie에게 메커니즘을 움직이고 빛을 따르라고 말합니다. 다음으로, 다른 난로를 켜고 선반을 올라갑니다. 거기에서 광원을 최대한 멀리 이동하십시오.

Melie가 풀어 놓은 메커니즘이 당신을 지나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시작 난로로 돌아갑니다. 당신의 친구가 거기에서 기다리고있을 것입니다. 다른 메커니즘으로 이동하십시오. 다리를 내리고 레버로 돌아갑니다. 또 다른 이동식 난로에 불을 붙이고 광원으로 내려갑니다.

다음 난로에 도착합니다. 불을 붙이고 막대기를 가져갑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사다리에 도착합니다. 그 장소에 도달하기 위해 횃불을 불에 태우십시오. 난로를 움직여. Melie는 메커니즘을 해제합니다. 그러면 쥐가 실행됩니다.

마지막으로, 이전에 이동 한 외부 메커니즘을 이동합니다. 그것은 모든 쥐를 해자로 밀어 넣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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