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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thloop를 마친 후에는 Prey와 Dishonored를 한 번 더 플레이하고 싶을 것입니다.

타이틀의 캠페인 디자이너가 게임이 기본적으로 Arkane Lyon의 Bloodborne 이라고 말했듯이 Arkane Studios의 다음 게임 Deathloop 에서 많이 죽을 준비가되어있는 것이 좋습니다 . 물론, Deathloop에서 죽는 것은 재미있을 것이고, 당신이 계획 한대로 결코 진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이전 Arkane 릴리스를 방문하여 새로운 관점에서 볼 수 있도록 영감을 줄 것입니다.

데스 루프는 타임 루프에 관한 것으로, 하루 만에 8 개의 대상을 모두 암살 할 때만 깨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플레이어가 목표를 달성하려고 할 때 한두 번 죽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은 놀랍지 않습니다. Arkane의 Dana Nightingale이 다가오는 타이틀이 쉽지 않은 게임으로 널리 알려진 "Bloodborne과 조금 비슷"하다는 점을 트위터에서 특별히 강조했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는 상황이 훨씬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나이팅게일은 게임 간의 또 다른 유사점을 언급했습니다. Deathloop를 플레이하면 기존 Arkane 게임을 다시 방문하여 새로운 관점에서 감상 할 수 있습니다. Bloodborne이 팬들에게 다른 FromSoftware 게임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공 한 것과 비슷합니다. 캠페인 디자이너 는 Mooncrush DLC로 Dishonored 타이틀과 Prey  플레이 할 것을 권장합니다 . 나이팅게일에 따르면, 올 9 월 데스 루프를 꺾은 후 "당신의 접근 방식은 다를 것이고 다시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나중에 개발자는 Deathloop와 Bloodborne을 비교하여 그녀가 의미하는 바를 정확하게 설명했습니다. 나이팅게일은 FromSoftware 포트폴리오에서“Bloodborne이 플레이하기에 가장 재미있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 Deathloop에서 그녀는 계획 한 방식으로 진행되지 않는 일이 시스템 설계의 일부이며 정확히 "게임이 당신을 놀라게 할 수있는 곳"이라고 말했습니다.

복잡한 시스템을 모두 갖춘 Deathloop는 현재까지 Arkane의 가장 복잡한 프로젝트 일 수 있습니다. 게임 디렉터 딩가 바 카바는 최근 팀이 차세대로만 이동하지 않으면 타이틀이 야망 수준을 유지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Deathloop는 원래 5 월에 출시 될 예정 이었지만 9 월 14 일로 연기되었습니다. 개발자 는 프로젝트에서 원하는 수준의 품질을 달성하기 위해 고통스러운 위기  겪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 추가 시간은 "재미 있고 스타일리시하며 마음을 구부리는 플레이어 경험"을 만드는 스튜디오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Deathloop는 PC에 출시되며 PlayStation 5에서 독점적으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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