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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에피소드 9 년 후, Torn Banner Studios의 중세 슬래셔가 대담하게 전장으로 돌아옵니다 : 기사도 2 리뷰

 

Torn Banner Studios의 목표가 중세 전장의 장엄함, 긴장감, 개입 및 통제 할 수없는 혼돈을 재현하여 말 그대로 모든 일이 일어날 수있는 대규모 대결의 한가운데에 우리를 몰아 넣는 것이었다면 Chivalry 2 의이 리뷰 는 달성되었습니다. 훌륭하게? 우리는 거기에 갈 것입니다.

사실 우리가 공황, 아드레날린, 영토를 장악하고 방어를 위해 싸우는 두 군대의 분노를 되살 리도록하는 것 외에는 특별한 주장이 없었던 기사도 시리즈가 데뷔 한 지 9 년이 지났습니다. 이 경우에는 왕국의 귀족을 즐겁게하기 위해 조직 된 피 묻은 공공 광경으로 해석되는 성 또는 회전 목마 내부.

게임 플레이

기사도 2가 이미지로 요약되었습니다.

Chivalry 2의 아이디어는 매우 간단합니다. 첫 번째 장의 흥미로운 메커니즘에서 시작하여 철, 나무 및 살 사이의 영향을 잘 만들 수있을뿐만 아니라 전투 시스템을 갖춘 훨씬 더 견고하고 세련된 경험을 구축합니다 ., 보정 거리와 타이밍 사이의 관계에 대한 모든 것뿐만 아니라 새로운 전략적 측면과 움직임의 더 큰 현실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는 튜토리얼을 직접 시도 할 때 처음부터 분명합니다. 기사도 2에서 싸우는 것은 생각보다 더 깊은 경험이며, 1 인칭 또는 3 인칭으로 비주얼 을 사용합니다 . 실제로 공격은 마우스를 끌거나 오른쪽 스틱을 회전 (솔직히 콘솔에서 쉽게 얻을 수없는 조합)하여 타격의 충격 지점을 즉석에서 변경하여 상대방의 방어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

기사도 2, 여기 궁수가 있습니다 : 그들을 덮을 누군가가 없을 때 살육을위한 고기.

우리가 처리 할 수있는 레퍼토리에는 슬래시에서 런지, 킥에서 위에서의 타격, 특수 이동에서 닷지까지 다양한 기동이 포함되며, 매우 빠르게 비워지는 스태미나 바에 의해 조절됩니다 . 의도는 분명합니다. Torn Banner Studios라는 타이틀의 전장에는 죽음을 쉽게 피할 수있는 전사가 없으며, 모두 무거운 갑옷을 입고 화면에 잘 표현되기 때문입니다.

 

몇 달 전의 기사도 2 시험 에서 이미 분명한 문제 는 전투 중에 이러한 모든 뉘앙스가 악용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가능성이 있습니다.하지만 싱글 듀얼은 드문 상품이며 몇 분 이상 지속되지 않습니다. 한 진영의 병사들이 파트너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시간, 숫자의 상황을 만듭니다. 우월합니다.

기사도 2, 수치 적 우월성은 법을 지시합니다.

요컨대, 우리는 게임의 한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면이 경우에도 현실의 충실한 표현입니다. 실제로 당신은 세계에서 가장 숙련 된 검술사가 될 수 있지만, 비슷한 맥락에서 당신은 잠시 후에 사라질 기회의 창을 이용하여 몇 초 만에 기술을 활용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당신 앞에 적어도 서너 명의 적이있을 것입니다.

하루가 끝나면 상황을 평가하는 것은 조직도 시도와 함께 기사도 2에서 가능한 한 오래 살아남는 데 필요한 기술의 일부입니다 (명확하게 말씀 드리겠습니다 : 경기 기간 동안이 아니라 가능한 한 오래). 모든 플랫폼 간의 열광적이고 혼란스러운 교차 플레이 에서 64 명의 사용자를 호스트 할 수있는 세션 관리의 모든 어려움과 함께 공격 을가 합니다.

수업 및 진행

Chivalry 2에는 네 가지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으며이 이미지에서 모두 볼 수 있습니다.

Chivalry 2 는 Agatha (파란색) 및 Freemasons (빨간색) 세력에 속하는 네 가지 클래스 의 특성에 확고하게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 모두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 Archer, Vanguard, Valet 및 Knight. 각각은 독립적 인 진행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이를 통해 총 12 가지 변형에 대해 자체 장비와 기술로 새로운 전문화를 점진적으로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무기 그의 화살뿐만 아니라 기사 윌드을 촬영하면서 그를 변호 할 사람이없는 경우 아처는 짧은 수명이 : 우리가 전투에 가져올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또한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및 전술적 수준에서 무엇보다도 창, 미늘창 또는 그레이트 소드. 손은 짧은 칼을 사용하는 사람보다 더 효과적으로 가라 앉을 수 있지만, 후자는 추가 신호를 즐기고 적 주변에서 더 쉽게 춤을 추며 방어를 할 수 있습니다.

기사도 2는 우리가 원하는대로 병사에게 옷을 입힐 수 있습니다.

진행의 중심점은, 그러나, 기사도 정신에 2 돌봐 회피 현상에 위해 결석 향상된 기능에 거짓말을하지 않습니다 지불에 - 윈 . 전투에서 얻은 자원으로 (또는 원하는 경우 소액 결제로 ) 미적 커스터마이징 만 구매할 수 있으며,이 관점에서 Torn Banner Studios의 직원들은 실제로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사실, 우리는 성에서 얼굴로, 머리카락에서 수염으로, 헬멧에서 유니폼으로, 목소리, 프리즈, 배너 및 물론 무기의 모습을 통과하는 등 캐릭터의 여러 측면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장비에 포함됩니다. 대안은 많고, 잠금을 해제해야하며 잘 알려진 병사 그룹을 만들 수 있어야합니다.

구조

치 벌리 2, 치열한 전투 전의 순간.

전용 서버 덕분에 명백하게 비난 할 수없는 네트워크 인프라의 견고 함을 믿을 수있는이 잘 설계된 시스템 은 3 가지 모드 와 8 가지 맵으로 표현 됩니다 . 시나리오에 따라 우리는 폭력적인 팀 데스 매치 또는 모든 대항전에서, 또는 목표에 따라 작동하는 가장 흥미로운 많은 규정으로 우리의 손을 잡을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후자의 경우, 우리가해야 할 일은 설정의 특정 영역을 점진적으로 정복하여 우리의 공성 기계가 적의 요새를 향해 전진하도록 허용하거나, 역할과 상황이 다소 번갈아 가면서 방어를한다면 속도를 늦추는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Assassin 's Creed Valhalla 에서 볼 수 있는 공성 임무를 떠올리게합니다 .

Chivalry 2, 화려한 전투 시퀀스.

멀티 플레이어 기반 전투의 분노에 대비하도록 설계된 튜토리얼 및 오프라인 교육 섹션 외에는 Chivalry 2 에는 싱글 플레이어 콘텐츠가 없습니다 . 따라서 시작 화면에서 64 명의 플레이어, 40 명의 플레이어 및 모두에 대한 재생 목록에 액세스하거나 관심있는 서버를 수동으로 선택하여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네트워크 인프라는 우리에게 매우 견고 해 보였습니다. 세션 당 사용 가능한 총 사용자 수를 늘리는 크로스 플레이 덕분에 매치 메이킹이 몇 초 내에 해결되고 작업 중에 지연 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 음에도 불구하고 각 단일 경기에 대한 많은 수의 참가자.

기술적 실현

Chivalry 2는 수백 명의 화면 문자를 원활하게 처리합니다.

기술적 인면에서 Chivalry 2는 자신을 잘 방어합니다. 그것은 무차별 대입이나 특히 정교한 기술 솔루션의 문제가 아니라 차이를 만드는 트릭과 예술적 방향을 혼합하여 매우 매력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중세 전장의 장엄함을 재현합니다.

이 관점에서 1 인칭 시점은 3 인칭 시점보다 훨씬 더 잘 작동합니다. 3 인칭 시점은 주변 상대의 위치를 ​​더 잘 제어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여 일부를 "촉진"하지만 긴장과 참여 측면에서 무언가를 희생합니다. 훌륭하지만 훌륭하지는 않지만 캐릭터 애니메이션은 또한 1 인칭을 최선의 접근 방식으로 제안합니다.

 

기사도 2-출시 트레일러

 

볼륨 90 %

 

 

 

이펙트 분야에서 신중한 일보다 더 많은 일이 이루어졌습니다. 불은 피뿐만 아니라 특히 잘린 사지 (눈은 쉽게 당신의 것이 될 수 있음)에서 뿜어 져 나와 땅에 웅덩이를 만들 때 좋습니다. Torn Banner Studios의 타이틀의 웅장한 Guignolesque 미학에 기여했습니다. 물 위에서 반사는 단순한 큐브 맵이지만, 레이 트레이싱 은 미래에 업데이트를 통해 도착할 것 같습니다 .

즉, 성능은 분명히 이와 같은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이 점에서 Chivalry 2는 불확실성없이 모든 효과를 최대로 사용하여 4K  60fps 에서 테스트 구성을 실행하여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 매우 복잡하지 않은 다각형 모델과 빛을 유지하는 것을 선호하는 효과 덕분에 최종 타협은 우리에게 허용되는 것 이상으로 보였습니다.

PC 시스템 요구 사항

테스트 설정

  • 프로세서 : Intel Core i5 10400
  • 비디오 카드 : NVIDIA RTX 3070
  • 메모리 : 16GB RAM
  • 운영 체제 : Windows 10 64 비트

최소 요건

  • 프로세서 : Intel Core i3 4370
  • 비디오 카드 : NVIDIA GTX 660, AMD HD 7870
  • 메모리 : 8GB RAM
  • 저장 공간 : 20GB의 공간 필요
  • 운영 체제 : Windows 10 64 비트

권장 요구 사항

  • 프로세서 : Intel Core i7 6700
  • 비디오 카드 : NVIDIA GTX 1070
  • 메모리 : 16GB RAM
  • 저장 공간 : 20GB의 공간 필요
  • 운영 체제 : Windows 10 64 비트

논평

Windows PC 테스트 버전

DIGITAL DELIVERY
Epic Games Store, PlayStation Store, Xbox Store

가격
35.99 유로 / 39.99 유로

MULTIPLAYER.IT

8.0

독자 ( 1 )

8.5

귀하의 투표

-

 

Chivalry 2는 매우 잘 작동하는 중세 전투 시뮬레이터로, 우리를 63 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현장에 투입하여 즉시 혼란스럽고 화려하며 매우 매력적인 것으로 판명되는 대규모 충돌에 생명을 불어 넣습니다. 1 인칭 시점과 일련의 기술 장치 덕분에, 그리고 놀라 울 정도로 깊은 전투 시스템 덕분에 모든 측면이 포위 공격의 열기 나 항상 수치 인 피투성이 팀 데스 매치로 인해 길을 잃게됩니다. 법을 지시하는 우월성. 현실처럼.

 

  • 대규모 중세 전투의 화려한 연출
  • 풍부한 구조, 매우 견고한 넷 코드, 사용자 정의 가능한 클래스
  • 놀랍도록 깊은 전투 시스템 ...

 

  • ... 그러나 이것은 충돌의 구체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때때로 의심스러운 충돌 감지
  • 팀원들과 행동을 조정하기 어려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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