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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kane Austin의 Redfall은 어제 Xbox 컨퍼런스에서 보여준 가장 흥미로운 게임이었습니다.
Dishonored 및 Prey와 같은 상징적 인 게임을 만든 두렵고 존경받는 개발자 Arkane Studios는 당황 할 정도로 독특합니다. 지난 5 월, Deathloop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Dinga Bakaba는 이것을 단 세 문장으로 요약했습니다. "Arkane에서는 불가능한 일이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 정말 이렇 습니다 . "라고 그는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 “먼저 거절하고 불가능하다는 것이 증명되면 받아들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설득력있게 증명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항상 노력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Bakaba가 현재 Arkane의 Lyon 지점을 이끌고있는 동안 Arkane Austin의 Harvey Smith는 Microsoft의 가장 독보적 인 개발자 중 한 명이 공개 할 최신 게임 인 Redfall 의 책임자 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2017 년 Prey and Dishonored : Death of the Outsider 이후 수수께끼 같은 스튜디오에서 본 첫 번째 타이틀로, 약 4 년 동안 포장이 풀 렸음을 의미합니다. 이제 우리는 마침내 살펴 봤습니다. 저는 그 특정한 주장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출 수 없습니다.“Arkane에서는 불가능한 일이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합니다.”
Arkane의 모든 세계는 매우 신비합니다. Dishonored의 껄끄 럽고 마법으로 가득 찬 디스토피아의 내재 된 미스터리에서 공허하지만 다소 억압 적으로 작은 틈새와 Prey 's Talos 1의 복도에 이르기까지이 우주는 가능한 한 불가능에 가깝다는 핵심 요약으로 설계된 것처럼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 그들은 도전 적이기 때문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창조 된 조건으로부터의 잔류 대기 상황입니다. 나쁜 근무 조건은 아닙니다. Arkane은 의식적으로 위기를 피하기 위해 Deathloop를 지연 시켰습니다.. 내가 의미하는 것은 이러한 게임에 대해 어떤 종류의 명백한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쉽게 또는 쉽게 이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들의 미적, 내러티브, 장르, 그리고 상상할 수있는 거의 모든 설명 자나 한정자가 얼마나 엉뚱한 지로 인해 그들에 관한 어떤 것도 의미가 없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 그리고 아직 -이 우주는 Arkane의 사람들이 사업에 최고 순전히 때문에 가장 완벽한 방법으로 이해하는 것을 계속한다.
그래요, 뱀파이어들이 태양을 없애려고하는 세계에서 협동 FPS를하나요? 내 말은 .. 아케인이야.
Redfall이 이상해 보입니다. 나는 Arkane Austin이 다음에 일어날 일이 확실하지 않았지만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어제의 예고편은 우리에게 4 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인 Layla Ellison, Devinder Crousley, Remi de la Rosa, Jacob Boyer를 소개했고 Redfall의 이야기가 시작되는 세계에 대한 몇 가지 예비 세부 사항을 선보였습니다. 예고편은 처음에했던 것처럼 훨씬 더 많지는 않지만 나쁜 것은 아닙니다.
Arkane은 Sony Santa Monica 및 Naughty Dog와 같은 Sony의 레거시 스튜디오에 대한 Microsoft의 대답이라고 쉽게 말할 수 있지만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Arkane은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어제 Xbox 쇼케이스가 Redfall을 앙코르로 마무리 한 이유 일 것입니다. 물론, The Last of Us Part 2만큼 Dishonored를 플레이 한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나는 Prey가 God of War 게임만큼 상업적으로 성공할 수 있을지 의심스럽고, Deathloop는 올해 말 Horizon Forbidden West보다 더 적게 판매 할 것입니다. 그러나 판매 수치에 관한 것이 전부는 아니며 Xbox는 이것을 분명히 알고 존중합니다. Arkane은 객관적으로 더 큰 Halo Infinite와 함께 쇼케이스의 탐욕스러운 마지막 자리 인 Not 343 Industries가 주어진 스튜디오였습니다. Fable이있는 플레이 그라운드 게임이 아닙니다. Arkane은 지금까지 E3에서 가장 흥미 진진한 게임이라고 생각하고 쇼를 훔 쳤고, 다른 사람이 할 수있는 것처럼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렇게했습니다. Xbox가이 솔직히 경이로운 스튜디오를 통해 뒷주머니에있는 것을 인식 할 수 있다는 사실은 합법적으로 상쾌합니다.
Arkane은 몰입 형 시뮬레이션을 개발하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훌륭하지만 실제로 주류로 향한 적은 없습니다. Redfall은 세련된 캐릭터 모델에서 기이하게도 엉뚱하지만 어쩐지 일관된 미학, 펀치감 있고 바삭 바삭한 대화 및 터무니없이 영감을받은 전투에 이르기까지 Arkane을 비명을 지르는 내용이 너무 많습니다. 4 분 분량의 예고편에서 나오는 높은 찬사입니다.하지만이 조각이 제시된 장점으로 판단하는 것은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진정으로 칭찬 할 수있는 드문 경우 중 하나입니다.
Doom Eternal에서 Ori에 이르기까지, Halo Infinite가 Xbox가 가장 필요했던시기에 상당한 지연을 받았다는 사실에 이르기까지 Microsoft는 자회사의 작동 방식을 지시하는 데 관심이 없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Arkane에게 창의적인 자유가 주어지면 Redfall을 살펴보면 이전의 노력과 동등하거나 더 나은 게임보다 덜 만족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전의 im sim 포인트로 돌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협동 FPS이므로보다 캐주얼 한 방식으로 게임을하는 많은 사람들이 본질적으로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의 관심을 끄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세계 최고의 개발자를 확보하면 무엇을 얻습니까? 완전히 그리고 전혀 들어 보지 못했던 것.
이것은 여러분 중 일부에게는 과장처럼 들릴 수 있지만 이미 말했듯이 트레일러를 칭찬하거나 비판하는 것을 꺼립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내 기대치를 낮게 유지하고 패드를 손에 들고 처음으로 게임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기 전에 내 기분을 측정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제가받은 것에 대한 스타일, 맥락, 컨셉을 볼 수있는 독특한 위치에있는 것처럼 느껴지고, 그 세 가지 요소가 모두 전달 될 것이라고 진정으로 믿습니다. Redfall이 이상해 보이며 어제 트레일러에서 무슨 일이 벌어 졌는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지옥으로 혼란스러워 할 것입니다. 세상의 어떤 스튜디오도 그것을 만들 수 없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그 어떤 것보다 특별하고 독특하며 흥미 진진한 이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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