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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Flight Simulator의 큰 발걸음-많은 버그를 수정하는 것 외에도 개발자는 게임 크기를 이전 무게의 절반 이상으로 줄일 수있었습니다.

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 (1.16.2.0) 마이크로 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 사소한 버그 수정 이외에 항공기 탐색, 기상 조건 및 악기 관련을 크게 크기 감소 디스크에 기본적인 게임 버전에 의해 흡수합니다. 시뮬레이터를 담당하는 개발자는 확실히 유휴 상태가 아니며 게임의 무게로 인해 노동의 결실을 알 수 있습니다. 게임의 무게는 절반 이상 줄어 들었습니다. 이제 초기 다운로드에는 170GB가 아닌 83GB의 데이터가 있습니다.

Microsoft Flight Simulator를 담당하는 팀 은 인상적인 비주얼 (큰 크기)을 가진 타이틀을 만드는 데 지불해야하는 비용을 성공적으로 처리했습니다. 덕분에 Call of Duty : Modern Warfare 또는 Red Dead Redemption 2 와 비슷한 크기의 게임 을 더 많은 플레이어가 더 쉽게 이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1.16.2.0 패치와 함께 제공되는 나머지 변경 사항에 관심이 있다면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릴리스 노트 1.16.2.0

  • 커뮤니티 폴더의 일부 패키지가 업데이트되지 않았을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타이틀의 성능과 동작에 예기치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안정성 문제 나 긴 로딩 시간이있는 경우 타이틀을 다시 시작하기 전에 커뮤니티 패키지를 다른 폴더로 이동하십시오.
  • 타이틀의 초기 전체 다운로드에 대해 약간의 최적화를 수행하여 기본 게임이 + 170GB 대신 83GB에 불과했습니다.

항해

  • 새로운 AIRAC주기 2105가 구현되었습니다.
  • FAA 데이터가 navdata 솔루션에 구현되었습니다.
  • 이제 출발 게이트가 비행 계획 (.PLN) 파일에 저장됩니다.
  • 주차 공간을 도착으로 선택하고 출발하지 않을 때 충돌 및 기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잘못된 모델을 사용하는 일부 실시간 항공 교통 항공기 수정
  • 일부 실시간 항공 교통 항공기의 콜사인이 깨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실시간 항공 교통 밀도 증가
  • 지상에 있지 않지만 고도가 0 인 항공기는 이제 기본 고도 5000m로 나타납니다.
  • 실시간 교통 안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 FAA 표준에 대한 ATC 어법 개선 (문구 만 해당)

날씨

  • 날씨 데이터 대역폭 감소
  • 실시간 눈 덮힘의 정확도 향상
  • 지원의 "시각 효과 전용"은 이제 다른 날씨 효과를 제대로 비활성화합니다.
  • "Visual Icing"은 전체 착빙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devmode에서 "Icing"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 DevMode의 "Icing"은 "Visual Effect Only"가 활성화 된 경우에만 시각 효과를 변경합니다.
  • 얼음 상수 붕괴는 더 이상 서리 조건 밖에서 무시되지 않습니다.
  • 제상 속도를 늦추면서 가속화 된 피토 아이싱 모델
  • 계측기 수에 따라 크기가 조정되지 않는 고정 피토 아이싱
  • 피토 결빙의 영향을받지 않는 과속 컨트롤러 진동 수정
  • 심한 결빙의 경우 구조적 결빙 률을 15 배 감소 (중등도의 경우 6)

평면

모든 비행기 :

  • PITCH HOLD 모드에 대한 고도 차단 추가
  • 고유 유도 항 력량 증가 및 유도 항력 정밀도 향상
  • Autopilot은 더 이상 FlightPlan에서 제거 된 Waypoint를 향해 비행하지 않습니다.
  • SimConnect 주입 트래픽 (VATSIM, IVAO)은 이제 트래픽 디스플레이가있는 HTML / JS 기기와 VFR 맵에 표시되어야합니다.
  • 영향을 고려하지 않고지면에서 잘못된 값을 반환하는 simvar 가속을 수정했습니다.
  • 충격 해결 후 수정 된 가속 값을 다시 작성하여 simvar로 가져올 때 정확함
  • 비행 모델의 플랩, 실속, 날개 및 동체 업데이트
  • 플랩 시스템의 더 많은 정리. 레벨 수와 최대 각도가 다른 다중 시스템 지원
  • 엘리베이터와의 트림 싸움을 방지하기 위해 임계 값을 50 %로 증가 (연결 해제 임계 값에 해당)
  • 사용자 입력이 엘리베이터에서> 50 % 일 때 사용자 입력과의 싸움을 피하기 위해 트림이있는 엘리베이터 AP를 변경했습니다.
  • 빈 CG 위치를 한계를 벗어난 설정 허용
  • 대형 항공기에서 더 많은 오디오가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AI에 의해 때때로 비활성화되는 자동 스로틀 수정

터보프롭 :

  • 일정한 속도 및 터보 프로펠러에서 프로펠러 항력을 조정하는 향상된 도구
  • 소품이 페더 링되거나 반전 될 때 가짜 및 완전히 잘못된 ITT 시뮬레이션 제거
  • 프로펠러의 역 추력 문제 수정 (네거티브 베타 및 유도 바람 지원 없음)
  • 엔진 디버그 페이지에 소품 레버 디버그 추가
  • N1로 인해 고도에 따라 증가하는 고정 토크 / FSX 터보프롭 코드에서 N1 혼동 수정
  • Daher TBM 9300 Flight Plan 페이지 스크롤시 충돌 버그 수정
  • Daher TBM 930의 POH 당 토크 미세 조정
  • Daher TBM 930의 업데이트 된 안정성 및 관성
  • Daher TBM 930의 해수면 최대 토크 조정
  • 터빈 미세 조정 : Daher TBM 930의 ITT, 토크, 성능 및 연료 흐름
  • Daher TBM 930 핸들링을위한 비행 모델 업데이트
  • 지면 최대 토크 및 토크 제한 설정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관성 분리기로 최대 100 %; 최대 112 %, Daher TBM 930에서 관성 분리기없이 109 %로 제한
  • Daher TBM 930의 관성 분리기 효과가 25 % TQ에서 12 % TQ로 감소했습니다.
  • Beechcraft King Air 350i의 안정성 및 관성 조정
  • Beechcraft King Air 350i의 유휴 RPM을 1030에서 1060RPM으로 조정했습니다.
  • Beechcraft King Air 350i의 최대 해수면 토크를 조정했습니다.
  • 튜닝 된 Beechcraft King Air 350i 터보프롭 엔진 : ITT, 토크, 연료 흐름 및 기타 사소한 변경
  • 엔진 디버그에 ITT 디버그를 추가하고 Beechcraft King Air 350i의 터보프롭 엔진 용 연료 흐름 테이블에 밀도를 추가했습니다.
  • Cessna 208 B Grand Caravan EX의 IDLE, 12000ft 크루즈 및 18000ft 크루즈에서 POH 당 미세 조정 된 연료 소비
  • Cessna 208 B Grand Caravan EX의 ITT 및 TRQ에 대한 고정 ITT, 스로틀 대 토크 비율 및 Garmin 색상 밴드
  • Cessna 208 B Grand Caravan EX의 안정성과 관성 전달
  • Cessna 208 B Grand Caravan EX의 고도 별 연료 흐름 미세 조정 및 해수면 최대 토크 조정
  • Cessna 208 B Grand Caravan EX에서 POH별로 미세 조정 된 터빈 토크
  • Cessna 208 B Grand Caravan EX의 제어 표면 및 핸들링 개선
  • Cessna 208 B Grand Caravan EX의 소품 레버를 이제 페더 링 범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타 :

  • 기상 레이더는 이제 구름 범위 대신 강수량을 표시합니다.
  • 바람이 부는 조건에서 플레이어 항공기의 비행 비행 동작을 수정했습니다.
  • 이제 적용 가능한 AI 트래픽 플레인에 대해 Contrail이 표시됩니다.
  • Cessna 152에 기반한 방향타 권한 감소
  • Cessna 172 Skyhawk 및 Cessna 152의 안정성 및 관성 통과
  • Cessna 152의 비행 모델 처리 업데이트
  • Cessna 152의 뒷바퀴가 땅에 닿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엔진 출력 및 프로펠러 드래그를 전달합니다. Cessna 172 Skyhawk에서 최대 속도, 순항 속도, 상승 속도, 활공 속도 및 기타 사소한 조정을 미세 조정했습니다.
  • Cessna 172 Skyhawk의 비행 모델 튜닝 (핸들링, 유도 요, 롤 및 실속)
  • 보잉 787-10 드림 라이너의 LOD5에서 창문의 물과 꼬리 색상을 수정했습니다.
  • A320에서 추력 레버가 CL로 설정되면 EICAS가 이제 "CL"대신 "CLB"를 표시합니다.
  • 부조종사가 Diamond DA40 TDI의 항공기 보안 페이지를 자동 완성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iamond DA62의 향상된 프로펠러 드래그 및 엔진 드래그 튜닝
  • Diamond DA62의 비행 모델 처리 업데이트. 방향타 표면을 조정하여 엔진 효과를 더 중요하게 만들었습니다.
  • EXTRA 330LT의 저속에서 방향타 안정성이 약간 증가하고 공기 중 엔진 실속 고정
  • EXTRA 330LT에서 유도 롤을 약간 증가시키기 위해 더 많은 2 면체를 추가했습니다.
  • 연료 압력 게이지는 이제 EXTRA 330LT의 정확한 압력 수준을 표시합니다.
  • 103Solo 엔진 미세 조정 및 2100 RPM 이하의 엔진 클러치 구현
  • Cessna Citation Longitude의 FS Livery가 LOD6에서 너무 일찍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음의 플랩 값에 대해 제대로 재생되지 않는 Pipistrel 바이러스 SW121 플랩 애니메이션 수정
  • G3000 :지도 확대 / 축소 수준이 이제 일반지도와 날씨지도간에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 G1000 :지도 방향이 변경되면 영공이 다시 그려집니다.
  • G3000 : DirectTo 요청시 PFD 표시 오류 수정
  • 유리 조종석이 무작위로 꺼진 상태에서 항공기가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irectTo를 취소 할 때 통과 된 웨이 포인트를 표시하는 고정 FlightPlan
  • DirectTo가 취소되거나 도달 할 때 FlightPlan 지침이 제대로 다시 연결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G3000 및 G3X MFD TopBar가 자기 대신 실제 베어링을 표시하는 문제 수정
  • 대기 속도 테이프에서 과속 스트립이 너무 낮음을 수정했습니다.
  • 접근시 비행이 바로 시작된 경우 비행 계획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버그 수정
  • FlightPlan에 따라 접근 방식을 업데이트하지 않는 VFRMap 수정
  • 촉각 유리 조종석 스크롤바는 더 크고 더 쉽게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 DirectTo가 취소되거나 도달 할 때 FlightPlan 지침이 제대로 다시 연결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입력

  • 사용자가 일시 중지 메뉴를 종료 할 때 위치 재설정 주변 입력 위치 수정
  • Honeycomb Bravo Throttle에서 응답하지 않는 특정 축을 수정했습니다.
  • CH Eclipse Yoke에 대한 고정 기본 매핑
  • CH Fighter Stick의 기본 매핑 수정
  • CH Flight Sim Yoke의 고정 기본 매핑
  • CH Fighter Stick Pro의 기본 매핑 수정
  • CH Pro 페달의 고정 기본 매핑
  • CH Pro Throttle에 대한 고정 기본 매핑
  • CH 스로틀 사분면에 대한 고정 기본 매핑

UI

  • 이제 커뮤니티 폴더 애드온이 콘텐츠 관리자에 설치된 것으로 표시됩니다.

SDK / DEVMODE

일반:

  • 이제 Coherent GT의 디버거가 SDK에 포함되었습니다.
  • 이제 JS 시설 리스너를 통해 공항 시설 절차 데이터에서 속도 제한 및 RF 센터 수정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JS 기능 리스너 LOAD_ * 호출이 이제 bool을 반환하여 ICAO를로드 할 수 있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 Facility.getMagVar는 JS 시설 리스너가로드 될 때 추가되어 주어진 LatLongAlt에 대한 mag var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 최대 JS BingMap보기 수가 5 개에서 9 개로 증가했습니다.
  • 키 이벤트를 가로 채고 마스킹하는 기능이 JS 키 이벤트 청취자에 추가되었습니다.
  • 가상 네트워크 맵이 너무 많이 생성 된 경우 게임 충돌 방지
  • 3DS Max 도구 설치 수정
  • 릴리스 노트 창에 표시되는 글꼴 수정

선적 서류 비치:

  • Xbox에서 콘텐츠를 이식하기위한 최신 정보 및 모범 사례를 수집하는 설명서에서 Xbox X | S 전용 페이지 생성.
  • 샘플과 함께 시각 효과 문서가 추가되었습니다. 비디오 튜토리얼이 곧 추가 될 것입니다.
  • 프로젝트 편집기 섹션에 대한 주요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 추가 정보로 업데이트 된 메인 페이지
  • 프로젝트 자산 유형 (WIP)에 대한 새 섹션
  • 다양한 프로젝트 편집기 메뉴에 대한 새 섹션 : 프로젝트, 편집,보기
  • 업데이트 된 마켓 플레이스 데이터 페이지
  • 업데이트 된 내보내기 창 페이지
  • 이제 콘텐츠 구성에 항공편 및 임무 전용 섹션이 있습니다.
  • 비행 계획 정의에 대한 초기 문서
  • 비행 정의에 대한 초기 문서
  • 이벤트 트리거 정의에 대한 초기 문서
  • 날씨 정의에 대한 초기 문서
  • 새로운 SimObject Stats 창을 설명하는 페이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Xbox 용으로 모델 최적화를 설명하는 샘플이있는 페이지가 추가되었지만 표시된 샘플은 추가 기능을 만드는 모든 사람과 관련이 있습니다.
  • 3D 모델 섹션에 하위 모델 병합을위한 페이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공항 만들기 또는 교체를위한 공항 마법사를 표시하도록 공항 자습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항공기 텍스처 매핑 페이지에 이제 얼음 설정 방법을 설명하는 섹션이 있습니다.
  • 패키지 도구 XML 정의의 페이지가 추가 정보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샘플 및 자습서 섹션에 추가 된 DA62 샘플의 페이지
  • 새로운 engines.cfg 및 flight_model.cfg 설정 문서화

프로젝트 편집자 :

  • 패키지 검사기 "+"버튼의 이름이 "자산 그룹 추가"로 변경되었습니다.
  • Marketplace 데이터 편집기에서 빈 썸네일을로드 할 때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 파일을로드 할 때 simvar 인덱스가 손실되는 문제 수정
  • 항공기 패키지를 만들 때 무작위로 나타나는 오탐 오류 메시지 상자를 비활성화했습니다.

풍경 편집기 :

  • 활주로 테라포밍 프로필을 편집 할 때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유도로 표지판 콘텐츠 텍스트 입력에서 '`'문자가 필터링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템플릿 화되지 않은 새 자산 그룹을 생성 할 때 닫히지 않는 "사용자 정의 자산 그룹 추가"창이 수정되었습니다.
  • 활주로 테라포밍 프로필을 편집 할 때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잘못된 방향으로 윈드 삭을 수정했습니다.
  • 메시가없는 라이트 프리셋의 무한 로딩 수정
  • 물 다각형 관련 문제 수정

항공기 편집기 :

  • 오래된 .air 파일을 변환 할 때 발생할 수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시각 효과 편집기 :

  • 이제 시각 효과 편집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자신 만의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http://docs.flightsimulator.com 에서 찾을 수있는 비디오 자습서와 전체 문서를 준비했습니다  !

비행 모델 :

  • 항공기 제작자가 비행기 안정성을 더 잘 제어 할 수 있도록 elevator_lift_coef, rudder_lift_coef 및 fuselage_lateral_cx를 추가했습니다.

SIMCONNECT :

  • 새로운 SimVar“GEAR SKIDDING FACTOR”추가

오디오 :

  • Wwise 샘플 프로젝트 : 원격에로드되지 않은 고정 공유 IR 컨볼 루션 미디어
  • Wwise 샘플 프로젝트 : 내장 이미 터 및 리스너 콘 게임 매개 변수 추가

알려진 문제

  • VR 모드를 종료 할 때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조사 중이지만 OpenXR 미리보기 런타임 (v106)이 관련되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문제가 발생하면 공식 공용 런타임 (v105)으로 되 돌리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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