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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에 대해

BIOMUTANT®는 종말 이후의 세상을 우화로 그려낸 쿵후 RPG입니다. 독특한 무술과 세련된 전투 시스템을 통해, 근접 전투 및 원거리 전투, 그리고 변이 능력까지 모두 어우러진 액션을 경험해 보세요.

역병이 대지를 집어삼키고 생명의 나무도 뿌리째 시들어가고 있습니다. 거기에 부족마저 분열된 상황입니다. 혼란에 빠진 세계를 탐험하며 그 운명을 결정하십시오. 당신은 세상을 구원할 수 있겠습니까? 아니면 더욱더 끔찍한 결말로 인도하시겠습니까?

주요 특징:

 

  • 새롭게 해석한 3인칭 전투
    무술을 활용한 전투 시스템은 근접 및 원거리 전투, 변이 능력을 어우러지게 하는 극한의 자유를 선사합니다. 스토리를 진행해 나가며 여러 무술의 달인들을 만날 수 있으며 그들에게 새로운 웅푸 기술을 배우게 됩니다. 늘어나는 기술들은 당신의 선택지를 늘려주며 전투를 더욱 박진감 넘치게 해줄 것입니다.

  • 게임 플레이의 진화
    유전자 구조를 재배열하여 외모와 플레이 방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당신의 속성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또한, 세상에 퍼진 생체 오염에 노출될 경우에는 거북의 형상이나 점액 거품 등의 변이 능력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구세계의 방공호에 유출된 방사능에 노출될 경우에는 정신에 영향을 받아, 염동력이나 부유 등의 정신 능력을 습득하기도 합니다.

  • 혁신적인 제작
    자유자재로 무기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여러 부품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한손 및 양손 흉기 혹은 둔기를 제작해 보십시오. 그리고 무기고에 리볼버와 소총, 산탄총을 차곡차곡 채워 넣으면 됩니다. 코르크 뽑개나 전지로 작동하는 전기톱 모듈 등의 추가 개조 부품을 생체 오염 폐기물에 더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울러, 이곳 세상에는 생체 날개나 점프 팩 따위의 멋들어진 장비를 만들어주거나, 폐품으로 만들어낸 장난감 동료인 자동인형을 개조해주는 인물들도 존재합니다.

  • 모험을 펼칠 장비 착용
    무장 또한 자유롭게 갖출 수 있습니다. 이전에 제작했던 무기를 포함하여, 어떤 방어구를 장비할지 정하는 것 역시 당신의 선택입니다. 방독면과 산소 탱크를 착용하여 죽음의 영역을 탐사하거나, 보온성을 갖춘 의류를 갖춰 입어 한랭 위험 구역을 돌아다니십시오. 보호 장비를 준비해서 생체가 오염된 존재를 상대해도 좋습니다. 결국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 역동적인 오픈 월드에서의 생존극
    세상 너머라고 할지라도 얼마든지 탐험할 수 있습니다. 도보로 돌아다니거나 메크, 제트 스키, 열기구 등 지역별로 배치된 독특한 탈것에 올라탈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생기를 잃어가는 황무지나 지하에 거미줄처럼 뻗쳐나간 동굴과 방공호를 탐사하거나, 산이나 군도에 다다를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이 역동적이고도 다채로운 세상에는 찾아내야 할 신비와 밝혀내야 할 수수께끼, 맞서 싸워야 할 생명체, 만나봐야 할 인물이 가득하니까요.

  • 경이로운 이야기, 예상치 못한 결말
    당신은 종말이 찾아온 신세계에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주역이 됩니다. 역병이 대지를 집어삼키고 생명의 나무도 뿌리째 시들어가고 있습니다. 거기에 부족마저 모두를 통일시키거나 파멸시킬 강력한 존재가 나타나길 바라며 분열된 상태입니다.
    여정을 알려주는 진행자의 말에 귀를 기울이며 세상으로 나아가십시오. 당신의 생과 사, 그리고 스토리가 어떻게 마무리될지는 각 순간의 행동과 어떤 선택을 했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Biomutant 는 당신의 경험이 속성과 장비의 구축보다는 캐릭터 정렬에 의해 더 차별화되는 경향이있는 롤 플레잉 게임입니다. Biomutant 의 처음 두 시간 동안플레이어가 세계의 전설에 참여했습니다. 전투, 제작 및 기타 시스템; 첫 번째 주 임무를 맡게됩니다.

 Biomutant 초보자 가이드는 게임의 스토리, 선택해야 할 선택을 알리는 정신, 초기 선택 자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캐릭터와 스토리를 현명한 방식으로 형성 할 수 있습니다.

 


AURA는 선과 악을 의미하지만 항상 악한 것은 아닙니다.

캐릭터의 아우라 (행동에 밝은면이든 어두운면이든 상관없이)는 Biomutant 의 주요 특징입니다 . 당신이 내리는 선택은이 아우라를 밝거나 어둡게 할뿐만 아니라 대화 응답도 더 미묘하게 영향을 미칩니다.

NPC 대화는 또한 월드 내 캐릭터가 당신에게 기대하는 것을 변경하기 때문에 당신의 오라에 따라 변경됩니다. 그러나 선택을 할 때 좋은 경험 법칙은 왼쪽의 옵션이나 대화가 어두운면을 표현하고 오른쪽의 옵션이 밝은면을 표현한다는 것입니다.

"어둠"이 반드시 "악"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의 성격이 단순히 도덕적 선을 따라 선택하지 않았 음을 의미합니다.

정렬은 대화 옵션과 사이 오닉 돌연변이 의 가용성 모두에서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칩니다 . 일부는 라이트 오라 또는 다크 오라 선택의 결과로만 획득 할 수있는 PSI 포인트로 잠금 해제됩니다.


이미지 : Experiment 101 / THQ Nordic

캐릭터 생성 : 인종, 구조 및 탄력성

더 자세한 Biomutant 캐릭터 생성 가이드 는이 과정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 Biomutant 내에서의 장기간 경험과 관련이 있으므로 캐릭터 생성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이 있습니다.

경마 대회

시작하려면 Primal , Dumdon , Rex , Hyla , Fip , Murgel 의 5 가지 종족을 선택 해야 합니다. 이 클래스는 차별화되지만 Rex는 시작 체력이 뛰어나고 Dumdon은 가장 좋은 시작 근접 데미지입니다. 이러한 차이는 상대적으로 적으며 처음 두 시간 동안 플레이 스타일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외모만으로 고르면 괜찮습니다. 어쨌든 앞으로 온 보딩 수준에서는 선택한 속성에 +10을 빠르게 추가 할 것입니다. 레벨 업할 때마다 속성에 +10을 추가 할 수 있으며 시작 레이스에 따른 제한은 없습니다.

유전 적 구조

두 번째 단계 인 유전 적 구조를 정의하는 것은 캐릭터의 유전 적 구성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속성의 방향으로 밀어 붙일 수있는 것입니다. 원 안에서 움직이면 캐릭터의 시작 활력, 힘, 민첩성, 지능 및 카리스마가 변경 될뿐만 아니라 크기와 모양도 변경됩니다.

아날로그 뮤 테이션 서클에 혼란 스럽지만 점수를 너무 세밀하게 조정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우유부단 한 경우 버튼을 눌러 캐릭터를 랜덤화할 수 있습니다.

유전 적 회복력

세 번째 단계 인 유전 적 회복력을 선택하는 것은 Biomutant 의 초기 섹션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또한 세계에서 진행하면서 저항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캐릭터의 오른손에 다른 색이 적용됩니다. 모피 스타일과 색상 또한 순전히 미학적입니다. 핵심 패턴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더 많은 패턴을 보려면 휠의 바깥 쪽 가장자리를 누르십시오.


흥미로운 특전에 따라 수업을 선택하세요.

5 개의 종족과 함께 갈 5 개의 클래스가 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업그레이드 및 변형을 통해 처음에 사용 가능한 특성을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기 때문에이 선택은 주로 원하는 시작 특성으로 귀결됩니다.

박스 아트의 캐릭터 인 Dead-Eye 는 원거리 전투와 근접 전투의 좋은 조화입니다. 다음 클립에 자동으로 추가 피해를주는 자동 재 장전 특성이 있지만 재장 전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게임이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보다 수동으로 키를 입력하는 것이 여전히 더 빠릅니다.

거기에서 Saboteur 는 다음으로 가장 유용한 직업이 될 수 있습니다. 공격을 피하려면 에너지가 소모되고, 방해 공격자는 회피로 인한 에너지 손실이 20 % 감소합니다. 근접 병과와 능동적 방어를 선호한다면 이것을 명심하십시오.

Commando 는 피해 딜러이고 Sentinel 은 전차입니다. 코만도는 원거리 무기 공격에 대해 10 % 보너스를 받고 (돌격 소총도 가지고 있음) 센티넬은 방어력 10 보너스를받습니다. Psi-Freak 는 Spark Ball 원거리 사이 오닉 공격으로 시작됩니다.


벙커 레벨 튜토리얼은 Biomutant 의 배경 이야기 를 소개합니다 . 인간은 분명히 엉망진창을 남기고 지구를 떠났다. 이미지 : Experiment 101 / THQ Nordic

벙커 레벨 튜토리얼

대부분의 Biomutant 의 그래서 처음 한 시간은 세계의 지식을 제시하고 당신에게 어떻게 가지 작업을 보여 주어집니다. 그것은 매우 선형 적으로 진행되며 측면 탐색의 기회가 없습니다. 이번 기회에 Biomutant 에서 근접 전투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십시오 .

특히 패리 (L1 또는 Left Bumper) 타이밍에 대해 작업하십시오. 공격하는 적은 머리 위에 번개 모양 아이콘이 거의 없습니다. 완벽하게 시간을 정한 패리는 공격자의 방향을 잃어 버리고 카운터 공격으로 공중으로 발사하여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 공중 콤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는 낮지 만 여기서 연습하세요.

첫 번째 정렬 선택

처음에는 길의 갈림길에 와서 어둡거나 밝은 성격을 선택하라는 요청을 받게 될 것입니다. 고전적인 천사-악마-어깨가 짝을 이루는 두 가지 측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선택하는 것은 영구적이지 않습니다. 나중에 작업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즉, 대화 선택을 할 때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는지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다시 : 왼쪽은 어둡고 오른쪽은 밝습니다. 이것은 나중에 중요해질 것입니다. 벙커를 튜토리얼 레벨로 남겨두면 멘토가 Out-of-Date에서 두 부족 중 하나에 자신을 맞출 것을 제안합니다. 어떤 이유로 든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지만 어두운 분위기가 있다면 Out-of-Date에서 Jagni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가벼운 아우라, 그는 Myriad를 추천합니다.

첫 번째 웅푸 기술

Wung-Fu는 근접 및 원거리 잠금 해제 가능한 전투 콤보 세트입니다. 진행하면서 레벨 업 토큰을 사용하여 특정 새로운 콤보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벙커 내에서 첫 번째 전투 스킬 업그레이드 기회는 비무장 전투 콤보, 양손 베기 콤보 (단일 무기 근접) 또는 총 콤보를 제공합니다. 좋은 첫 번째 선택은 양손 슬래시 아래의 Wicked Wolf 콤보입니다. 기억하기 쉽습니다 (정사각형 또는 X 두 번, 삼각형 또는 Y가 이어짐).

건 탭 아래에있는 콤보 인 Crane Dance와 유사하며 R2 / Right Trigger가 두 번이고 Triangle / Y가 이어집니다. Crane Dance는 당신의 검을 튕겨 내고, 그것이 돌아온 후 큰 데미지를 입히기 위해 당신을 팽이처럼 돌립니다. 둘 다 사거리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적 무리에서 크레인 댄스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첫 번째 생 유전 학적 돌연변이

낮은 레벨의 Iron Wall 캐릭터 (적의 방어를 무너 뜨리는 미니 튜토리얼) 를 쓰러 뜨리면 Morks 트리오를 만나게됩니다. 이것들은 끓어 오르는 것, 벽에 걸린 네온 ​​녹색 엉덩이 구멍에서 튀어 나온 버그 같은 것들입니다. 처치하면 바이오 블롭 3 개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Bio-blobs는 캐릭터 메뉴의 Mutations 탭에서 생물 유전 학적 돌연변이를 잠금 해제하는 Bio-Points를 추가합니다. 사용 가능한 처음 두 개는 Mothmouth 이며 적들이 서로 싸우게합니다.  Vile Bile , 광범위한 효과를 가진 산성 공격. 나는 Mothmouth가 많은 적들에게 더 유용 해 보이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벙커를 떠나 Worldeater가 마을을 파괴하는 것을 관찰 한 후에는 정렬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큰 기회가 주어집니다. 마을에는 도움이 필요한 NPC가 있습니다. 당신의 도움을 제공한다고해서 사이드 퀘스트 나 의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당신의 가벼운 분위기를 향상시킵니다. 마찬가지로 NPC가 직접 관리하도록 남겨두면 오라의 어두운면이 사라집니다.

이 만남이 끝나면 Out-of-Date에서 가입 한 부족을 제안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결정적이지 않습니다. 당신의 오라에 관계없이 Jagni 또는 Myriad와 정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초기에 매우 중요하고 피할 수없는 결정에 직면하게됩니다. 생명 나무를 구하고 싶은 부족에 가입하거나 그것을 파괴하려는 부족에 가입 하시겠습니까? 이미지 : 폴리곤을 통한 실험 101 / THQ 노르딕

무수한 : 빛; 자그니 : 다크

한 부족 또는 다른 부족에 가입하는 과정은 잠겨 있습니다. Jagni 또는 Myriad를 선택해야하며 하나를 거부하면 다른 하나가 효과적으로 선택됩니다 .

Jagni와 동맹을 맺는다는 것은 세상의 일반적인 정화의 일환으로 생명의 나무를 파괴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Out-of-Date가 그가 추천 할 때 당신에게 말하는 것과 충돌합니다. Jagni와의 동맹은 여전히 ​​가벼운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iomutant 는 생명 나무의 파괴가 그 선택으로 게임 종료 목표가 된다고 명시 적으로 말합니다.

Myriad와 동맹을 맺으면 Out-of-Date가 말한 것처럼 Worldeaters로부터 생명의 나무를 구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확실히 더 명확하고 덜 충돌하는 선택입니다.

Out-of-Date가 추천 한 후 부족의 요새와 Sifu를 방문하십시오. 도중에 Jagni와 Myriad의 두 순찰대가 싸우게됩니다. 원하는 사람을 도와주세요. 이 싸움의 결과는 당신을 따르지 않을 것입니다. 요새에 다가 가면 참호와 망루를 뒤지면서 건강 키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Jagni와 Myriad 추장에 대한 방문은 동일합니다. 둘 다 당신의 어머니에 대해 이야기하고, 둘 다 부족 전쟁의 철학에 대해 이야기하고, 둘 다 당신에게 참여를 요청합니다. 제안을 거부 할 수 있으며 재검토를 요청할 것입니다. 선을 위해 그들을 거부하면 평화롭게 요새를 떠나지 만 이제는 라이벌 부족과 동맹을 맺고 이야기를 진행할 수밖에 없습니다. 라이벌 부족을 방문 할 때 동맹을 거부 할 수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


빠른 타이머 이벤트 : 큐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동맹을 맺은 후에는 Sifu가 정복해야한다고 말하는 영토 중 하나에서 부족의 전쟁 파티에 합류하도록 파견됩니다. 이 여행은 오래된 파괴 된 마을과 공예, 수영 및 기타 기본 사항에 대해 배우는 또 다른 플래시백 시퀀스를 안내합니다.

다시 말하지만,이 모든 것은 선형 적으로, 자명하게 진행됩니다. 여기로 가서 이것을 검색하십시오. Lupa-Lupin (마을을 파괴하고 부모님을 죽이는 큰 적)의 세트에는 놓치기 어려운 버튼 프롬프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어머니가 그와 싸울 때, 당신의 목표는 그의 체력을 한 부분 씩 낮추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가 힘을 회복하는 동안 삼각형 또는 Y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그것을 치면 시네마틱의 두 번째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마찬가지로 화면 중앙에 너무 가까운 부두로 수영하면 Lupa-Lupin이 어머니와 분리되기 때문에 물이 답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아버지는 당신에게 서핑을 타라고 조언합니다. 화면 오른쪽으로 밀면 결국이 플래시백에서 벗어나게하는 컷 신이 트리거됩니다.


전쟁을 떠나다

Biomutant 는 핵심 챕터의 대결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전쟁 파티에 참여하면 라이벌 부족의 전초 기지를 침공하게됩니다. 현명하게 싸우고 패리 및 회피 방어를 사용하는 경우 쉽게 이길 수있는 다단계 전투 레벨입니다.

기억해야 할 한 가지 : 적이 벽 안쪽에서 폭탄을 집어 삼키는 내부 도개교에서, 그들 중 하나가 당신에게 윙윙 거리고 시간이 느려지면 Square / X를 쳐야합니다. 이것은 폭탄을 대포에 다시 쳐서 날려 버릴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퀵 타이머 이벤트가 관련되어있을 때 Biomutant 는해야 할 일을 잘 설명하지 못합니다. 거기 서서 폭격기를 쏘거나 벽면에있는 퍼즐을 풀려고하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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