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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ablo 4의 도적을 위한 이 Imbuement 빌드는 너무 많은 측면 없이 작동하지만 완성된 빌드로 훨씬 더 강력해지는 포스트 캠페인 엔드게임 Rapid Fire 빌드에 중점을 둡니다!Rogue에는 인기 있는 근접 빌드가 많이 있지만 원거리 빌드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이 빌드는 파괴적인 AoE를 위해 Imbuements를 사용하는 Rapid Fire 및 Rain of Arrows를 중심으로 설정됩니다.이 빌드 가이드는 레벨이 50 이상이고 사용 가능한 10개의 추가 스킬 포인트를 얻기에 충분한 명성을 완료했다고 가정합니다.이 지점에 도달하기 위한 훌륭한 레벨링 빌드를 원한다면 Rogue Leveling Build를 사용해 보십시오 . 이 가이드의 끝에서 캐릭터 레벨을 올리는 동안 이 Imbuement Rogue Rapid Fire 빌드를 플레이하려는 경우 무엇을 언제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지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빌드 개요
도적을 위한 이 원거리 빌드는 Imbuements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세 가지 모두를 사용하여 이들을 모두 결합하여 훨씬 더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측면을 사용합니다. 또한 Rapid Fire를 사용하여 추가 AoE를 유발하는 여러 Lucky Hit 효과를 트리거할 예정이며, Rain of Arrows는 나중에 Hakan 고유 부적의 말씀을 통해 Imbuements를 빠르게 적용하는 수단으로 남아 있습니다.방어적으로 우리는 곤란한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한 방법으로 은폐를 사용할 것입니다. Unstoppable, Stealth 및 Move Speed를 한 번에 제공합니다. Vulnerable을 보다 안정적으로 트리거할 수 있도록 추가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입니다.이것은 우리가 대신 그림자 걸음을 취하는 일반적인 도적보다 조금 더 취약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원거리 빌드에서 여전히 잘 사용할 수 있으므로 Shadow Step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및 패시브 분석
이 섹션에서는 우리가 사용하는 각 기술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이것이 빌드 작동 방식의 이유와 방법이며 스킬 포인트 분포를 다룰 것입니다.
기술
이들은 빌드의 주요 기술입니다. 각각의 용도와 빌드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설명하겠습니다.
신속한 화재
Rapid Fire는 우리 피해의 대부분과 주요 임뷰 대상입니다. 취약한 대상에게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된 속사
로 업그레이드하여 자체 비용을 거의 환불할 것입니다. 또한 Aspect of Repeating이 지원되어 추가 대상에 도탄할 수 있습니다.
![도적 속사 기술 - 디아블로 4](https://cdn.shortpixel.ai/spai/q_lossy+w_768+to_webp+ret_img/https://vulkk.com/wp-content/uploads/2023/06/Rogue-Rapid-Fire-Skill-Diablo-4.jpg)
은폐
Concealment는 우리의 탈출 도구이기도 하지만 Subverting Concealment
덕분에 Imbuements 외부에서 Vulnerable의 추가 소스가 되어 빌드에 상당한 역할을 합니다 . 그것은 또한 우리가 그것을 사용할 때 우리에게 즉각적인 에너지의 부스트를 줄 것입니다. 이것은 그것을 제공할 것이 많은 훌륭한 도구가 되게 합니다.
![도적 은폐 기술 - 디아블로 4](https://cdn.shortpixel.ai/spai/q_lossy+w_768+to_webp+ret_img/https://vulkk.com/wp-content/uploads/2023/06/Rogue-Concealment-Skill-Diablo-4.jpg)
그림자 주입
Shadow Imbuement는 폭발이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빌드의 AoE를 크게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폭발은 Blended Shadow Imbuement
덕분에 폭발에 의해 제거되지 않는 모든 것에 대해 취약성을 부여합니다 .
![도적의 그림자 주입 기술 - Diablo 4](https://cdn.shortpixel.ai/spai/q_lossy+w_768+to_webp+ret_img/https://vulkk.com/wp-content/uploads/2023/06/Rogue-Shadow-Imbuement-Skill-Diablo-4.jpg)
독 주입
Poison Imbuement는 우리의 단일 대상 피해를 실제로 증가시켜 우리 기술의 피해를 두 배로 늘리지 만 독으로 적용합니다. 우리가 치명타를 가하면 이 독은
Blended Poison Imbuement
덕분에 기본 피해가 거의 세 배가 됩니다 .
![불량 독 주입 기술 - Diablo 4](https://cdn.shortpixel.ai/spai/q_lossy+w_768+to_webp+ret_img/https://vulkk.com/wp-content/uploads/2023/06/Rogue-Poison-Imbuement-Skill-Diablo-4.jpg)
냉기 부여
Cold Imbuement는 추가 피해 외에도 절실히 필요한 군중 통제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Rapid Fire는 다중 타격 공격이므로 Freeze 지점까지 Chill을 빠르게 쌓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Mixed Cold Imbuement와 Frigid Finesse 패시브를 사용하면 상당한 피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https://cdn.shortpixel.ai/spai/q_lossy+w_768+to_webp+ret_img/https://vulkk.com/wp-content/uploads/2023/06/Rogue-Cold-Imbuement-Skill-Diablo-4.jpg)
화살비
Rain of Arrows는 임베먼트를 대규모 그룹에 한 번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우리가 하칸의 말씀을 얻으면, 이것은 각 시전과 함께 한 번에 세 가지를 모두 적용함으로써 더욱 좋아집니다.Word of Hakan을 얻기 전에 대신 Shadow Clone을 사용하여 데미지를 높이고 싶을 것입니다. 우리는 고유한 부적인 하칸의 말씀을 얻을 때까지 이와 함께 모방된 영향의 측면을 사용할 것입니다.
![불량 화살비 스킬 - 디아블로 4](https://cdn.shortpixel.ai/spai/q_lossy+w_768+to_webp+ret_img/https://vulkk.com/wp-content/uploads/2023/06/Rogue-Rain-of-Arrows-Skill-Diablo-4.jpg)
패시브
여기서는 우리가 절대적으로 원하는 주요 패시브와 핵심 패시브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겠습니다. 불행하게도 이것들에 접근하기 위해 우리가 취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키 패시브 – 정밀도
Rapid Fire가 다발 공격이기 때문에 Critical Strike Chance에 너무 많이 투자하지 않고도 Precision을 매우 빠르게 쌓을 수 있습니다. 일관되게 치명타를 가하면 치명타 피해가 더 자주 증가합니다.
튼튼한
Sturdy는 가까운 적에 대한 피해 감소를 제공하며, 이는 빌드의 감소된 이동성 옵션과 함께 확실히 필요합니다. 근거리 대상으로 제한되지만 어쨌든 처리하기가 더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이것은 또한 근거리 전투에 더 도움이 될 수 있는 Siphoning Stikes를 잡기 위해 초과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웨폰 마스터리
우리는 완전한 원거리 빌드이기 때문에 무기 숙달은 활 사용에 대한 손상 대 취약 또는 석궁 사용 시 치명타 피해 증가를 부여합니다. Vulnerable은 원거리 빌드와 가장 일관성이 없기 때문에 확장이 더 잘 될 수 있는 석궁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악용하다
이것은 우리의 적이 건강하거나 부상을 입었을 때 무료 피해입니다. 항상 활성 보너스는 아니지만 건강한 대상에 대한 보너스는 대부분의 약한 적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초기 버스트에 도움이 됩니다.
악의
Exploit과 마찬가지로 이것은 취약한 대상에 대한 무료 피해입니다. Vulnerable이 매우 일관성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를 얻을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으므로 자주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정밀 주입
Precision Imbuement는 여기서 표준 빌드보다 더 많은 가치를 얻습니다. Bursting Venoms의 Aspect 덕분에 Imbuements에서 벗어나기 전에 6번의 공격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치명적인 독
우리는 포이즌 데미지를 전혀 다루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훌륭한 픽업입니다. 폭발하는 독의 측면과 함께 이는 장기간의 조우에서 상당히 일관되고 유용한 피해 증가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금술적 이점
우리는 많은 공격 속도를 원할 것이고 이것은 우리에게 중독 대상에 대한 일부를 제공합니다. Hakan의 말씀을 받고 Rain of Arrows를 자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이것을 더 큰 팩에 한 번에 적용하고 즉시 최대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혹독한 기교
Cold Imbuement를 사용하면 Cold Imbuement 도중과 이후에 약간의 추가 피해를 입히기 위해 이것을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Noxious Ice의 Aspect 덕분에 이것은 Poison Imbuement를 통해서도 확장됩니다.
신경지배
신경 분포는 Rapid Fire가 자체 에너지 비용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사용할 추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하면 공격할 때마다 에너지의 일부를 회복할 기회가 생깁니다.
서두름
Haste는 모든 것이 우리에게 유리한 경우 대부분 이동 속도를 제공하고 에너지가 부족할 때 약간의 추가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일정한 공격 속도를 유지하기 위해 50% 표시 바로 아래에서 에너지를 유지하는 것이 우리에게 더 좋을 것입니다.
스킬 포인트 분배: 스킬 포인트 할당 위치
모든 스킬 포인트를 배치할 위치에 대한 참조하기 쉬운 표입니다. 이들은 스킬 트리에 나타나는 순서대로 나열됩니다.
상 | 스킬 이름 | 기술 도표 | 포인트들 |
---|---|---|---|
![]() |
찌름 | 기초적인 | 1 |
![]() |
향상된 펑크 | 기초적인 | 1 |
![]() |
근본적인 펑크 | 기초적인 | 1 |
![]() |
신속한 화재 | 핵심 | 5 |
![]() |
향상된 속사 | 핵심 | 1 |
![]() |
향상된 속사 | 핵심 | 1 |
![]() |
튼튼한 | 핵심 | 1 |
![]() |
사이포닝 스트라이크 | 핵심 | 1 |
![]() |
웨폰 마스터리 | 민첩 | 삼 |
![]() |
은폐 | 속임수 | 1 |
![]() |
향상된 은폐 | 속임수 | 1 |
![]() |
파괴적인 은폐 | 속임수 | 1 |
![]() |
악용하다 | 속임수 | 삼 |
![]() |
악의 | 속임수 | 삼 |
![]() |
그림자 주입 | 임베먼트 | 1 |
![]() |
향상된 그림자 주입 | 임베먼트 | 1 |
![]() |
혼합된 그림자 주입 | 임베먼트 | 1 |
![]() |
독 주입 | 임베먼트 | 1 |
![]() |
향상된 독 주입 | 임베먼트 | 1 |
![]() |
혼합된 독 주입 | 임베먼트 | 1 |
![]() |
냉기 부여 | 임베먼트 | 1 |
![]() |
향상된 냉기 부여 | 임베먼트 | 1 |
![]() |
혼합 냉기 부여 | 임베먼트 | 1 |
![]() |
정밀 주입 | 임베먼트 | 삼 |
![]() |
치명적인 독 | 임베먼트 | 삼 |
![]() |
연금술적 이점 | 임베먼트 | 삼 |
![]() |
혹독한 기교 | 임베먼트 | 삼 |
![]() |
화살비 | 궁극적인 | 1 |
![]() |
프라임 레인 오브 애로우 | 궁극적인 | 1 |
![]() |
최고 화살비 | 궁극적인 | 1 |
![]() |
신경지배 | 궁극적인 | 1 |
![]() |
아드레날린 러시 | 궁극적인 | 1 |
![]() |
서두름 | 궁극적인 | 삼 |
![]() |
정도 | 키 패시브 | 1 |
기어링 및 통계
이 섹션에서는 최종 빌드를 향상시키기 위해 주의해야 할 모든 사항을 다룹니다. 여기에는 권장 무기, 전문화, 측면 및 고유 항목이 포함됩니다.
추천 무기
이상적으로 석궁을 주 무기로
사용하여 치명타 피해에 대한 보너스를 얻습니다. 활을 사용하는 것은 나쁘지 않지만 일관성이 없는 취약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장기적으로 충분히 좋은 보너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근접 무기는 추가 통계 및 측면 보유자로만 사용됩니다. 따라서 이상적으로는 일반 손상을 제공하는 통계에 helpfukl 보너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스탯이 좋은 괜찮은 Ancestral 근접 무기를 얻으면 여전히 펑크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아니면 아이템 파워가 전혀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대체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핵심 통계
여기에서는 이 빌드가 원하거나 일반적으로 데미지 출력을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통계를 간략하게 나열합니다.
- 치명타 피해
- 치명타 확률
- 럭키 히트 찬스
- 취약한 손상
- 손상 대 중독 또는 냉각
- 비물리적 피해(그림자, 냉기, 독)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공격 속도
상들
빌드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권장되는 측면을 다룰 것입니다. 또한 어떤 장비 슬롯에 장비를 배치해야 하는지도 제안합니다.
반복의 양상
반복의 측면은 Rapid Fire가 여러 대상을 공격할 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추가 Lucky Hit 트리거뿐만 아니라 임뷰먼트를 퍼뜨리려면 이것이 필요합니다.가능한 한 가장 높은 도탄 확률을 위해
활에 Aspect of Repeating을
삽입할 것입니다 .
폭발하는 독의 상
Bursting Venoms의 Aspect는 우리의 낮은 단일 대상 손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운이 좋으면 대상에 매우 빠르게 독을 쌓고 독 주입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장갑에 폭발하는 독의 측면을
배치할 것입니다 . 기회가 증가하지 않고 플랫 손상 효과는 우리가 추구하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든 그 힘을 높일 필요가 없습니다.
얼음 연금술사의 위상
이 측면은 차갑거나 얼어붙은 대상 주변의 범위에 냉기 피해를 입히는 행운의 타격을 기반으로 추가 범위를 추가합니다. 이것은 이미 Shadow Imbuement의 일부인 AoE를 강화하여 보다 안정적으로 트리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IcyAlchemist
's Aspect는 첫 번째 근접 무기에 배치됩니다
. 드문 측면이고 근접 무기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교체할 걱정 없이 배치할 수 있는 상당히 안전한 장소입니다.
독성 연금술사의 위상
Toxic Alchemist's Aspect는 Icy Alchemist Aspect와 매우 유사하며 이번에는 냉기 대신 중독 피해를 주는 폭발을 일으킵니다. 이러한 폭발을 통해 Damage vs Poisoned를 보다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Toxic
Alchemist's Aspect는 두 번째 근접 무기에 배치됩니다
. 드문 측면이고 근접 무기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교체할 걱정 없이 배치할 수 있는 상당히 안전한 장소입니다.
유해한 얼음의 상
이 측면을 통해 Chill of Cold Imbuement를 Poison Imbuement로 확장할 수 있으며 더 안정적인 동결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또한 Aspect가 얼어붙은 적에 대한 포이즌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게 합니다.Noxious Ice의 Aspect
는 Helm 또는 Boots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 이 Aspect가 차지하지 않는 슬롯은 Shared Misery의 Aspect가 차지합니다.
부패의 상
임베멘트에 전적으로 집중하면 이 측면이 정말 빛나고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임베멘트의 힘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취약한 적에게만 적용되지만Aspect of Corruption 은 우리가 그것을 장갑으로 옮길 Hakan의 말씀을 얻을 때까지
Amulet에 삽입됩니다 .
그림자의 상
Chill, Freeze, 가끔 쓰러뜨리기 사이에 이를 촉발하는 약간의 Crowd Control이 있습니다. Umbral의 Aspect는 Rapid Fire가 주요 공격으로 사용되도록 에너지 비용을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우리가 사용하는 유일한 자원 측면이므로
Umbral의 측면은 링 중 하나에 삽입됩니다
.
공동 불행의 측면
Shard Misery의 Aspect는 Chill 및 Freezes의 확산을 보완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이것은 Umbral의 Aspect와 Icy Alchemist의 Aspect를 더 잘 사용하기 위해 느려집니다.Shared Misery의 Aspect
는 Helm 또는 Boots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 이 Aspect가 차지하지 않은 슬롯은 Noxius Ice의 Aspect가 차지합니다.
가속하는 양상
Accelerating Aspect는 일관된 치명타율과 보장된 치명타를 가져와 추가 공격 속도로 바꿉니다. 이를 통해 DPS가 전반적으로 향상되어 데미지 출력이 증가합니다.Accelerating Aspect 는 빌드에서 제거될 때 하칸의 말씀을 얻을 때까지
장갑 슬롯을 차지합니다 .
수호자의 상
수호자의 측면은 엘리트나 보스와 싸울 때 장벽을 얻는 것이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우리에게 정말 훌륭한 방어 옵션입니다.
수호자의 상은 가슴 슬롯에 놓일 것
입니다 . 우리에게 남은 몇 안 되는 방어 슬롯 중 하나입니다.
불순종의 측면
불순종의 측면은 방어구가 모든 출처의 피해 감소를 제공하므로 훌륭하며, 포이즌 임부먼트가 있으므로 신속하게 쌓을 수 있습니다..
바지에 불순종의 측면을
배치합니다 . 바지는 유일하게 남아 있는 방어 슬롯이므로 여기에 배치합니다.
독특한 아이템
우리는 빌드에 가장 강력한 효과를 제공하는 몇 가지에 대해서만 이야기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는 다른 방법도 있지만, 기회가 된다면 빌드에 삽입하고 싶은 방법도 있습니다. 이들은 Tier 3 콘텐츠부터 드롭되지만 일단 획득하면 빌드에 대한 적절한 업그레이드입니다.
하칸의 말
하칸의 말씀은 한 번에 모든 임뷰먼트에 화살비를 주입하는 독특한 부적입니다. 불행하게도 Rain of Arrows는 Lucky Hit 확률이 매우 낮습니다. 즉, 연속적인 요소 폭발이 아니라 매우 쉽게 활성화됩니다.
파라곤 보드 및 글리프
이 두 가지 최종 게임 옵션은 레벨 50부터 사용할 수 있는 파라곤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파라곤 보드
파라곤 보드는 레벨 50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 보드를 사용하면 레벨을 올리기 위해 얻은 파라곤 포인트와 캐릭터를 강화하기 위해 명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 각각에는 선택의 글리프를 배치할 수 있는 단일 글리프 슬롯이 있습니다.
스타터 보드
평소와 같이 일반 스타터 보드에는 많은 기본 손상 및 방어 보너스가 있습니다.
Prime 을
통해 오른쪽을 밀어 올린 다음 글리프를 얻은 후
Skillful 을
통해 왼쪽을 밀어 올립니다 . 이를 통해 더 중요한 손상 노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Glyph를 받으면 결국 돌아와서 조금 더 채울 것입니다.
증인 없음
준비를 위한 빌드 설정인 No Witnesses는 궁극기의 피해를 증가시키고 사용 후 장기간 피해 버프를 제공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이 보드는 또한 Critical Damage, Damage vs Healthy, Attack Speed와 같은 훌륭한 공격 보너스를 많이 제공합니다.이 보드를 회전하여 보드 아래쪽에 증인 없음을 표시합니다.
그런 다음 Culler를
통해 왼쪽으로 올라가서
No Witnesses
로 향한 다음
Ruin을
잡고
Knowledge
로 곧장 초기 경로를 계속 진행합니다 . 거기에서
Glyph를
잡고 오른쪽으로 향합니다.
우리는 회복
과
훈련을
위해 나중에 돌아올 것입니다 .
섬뜩한 현상금
Eldritch Bounty는 각각 부여된 스킬을 사용한 후 냉기, 독, 그림자에 대한 추가 저항을 부여합니다. 임뷰먼트와 비물리적 손상을 강화하기 위해 실제로 보드를 사용하는 이유 외에도 좋은 보너스입니다.Legendary Node가 시작 지점에 가장 가깝도록 이 보드를 회전합니다.
우리는 Imbuer를
통해 아래로 내려간 다음
Eldritch Bounty
,
Ready Supply
,
Glyph
Slot을 통해 바로 오른쪽으로 향합니다 . 여기에서 우리는 Potent를 통해 위로 향하고 topside를 종료합니다. 포인트와 글리프가 있으므로 나중에
복원
및
복용량을
얻기 위해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
약점 악용
Exploit Weakness는 훌륭한 보드이지만 적절한 장비를 얻을 때까지 Vulnerable에 대한 가동 시간이 약간 낮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얻을 가치가 있는 다른 방법으로 우리의 피해를 미리 증가시킵니다. Damage vs Elites 및 Damage vs Injured Enemies는 여기에서도 볼 수 있는 훌륭한 통계입니다.
이 보드에서는 Unassailable을
거쳐
Exploit Weakness
로 곧장 올라 갑니다 . 그런 다음 Glyph 로 이동하기 전에
Hunter Killer를
잡기 위해 오른쪽으로 향합니다 . Glyph를 얻은 후 우리는 Artifice를 가져간 다음 보드 시작 부분으로 돌아와 Exploit 및 Cold Resilience를 얻습니다 .
글리프
각 파라곤 보드에는 글리프 슬롯이 있어 글리프 중 하나를 소켓에 꽂을 수 있습니다. 이 글리프는 나이트메어 던전을 완료하여 레벨을 올릴 수 있는 강력한 보너스를 제공하여 그 힘을 증가시킵니다. 다음은 우리가 권장하는 글리프와 이를 배치할 보드입니다.
레인저
Ranger는 사거리 내 민첩 5마다 Marksman Skills의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메인 스킬이 명사수 스킬이 아닌 이상, 이것은 매우 좋습니다. 40 Dexterity를 할당할 때 추가 보너스로 원거리 무기를 사용하는 동안 Close Dmaage REduction을 얻습니다.다른 보드에 비해 추가 포인트 투자가 거의 없이 70 Dexterity를 얻을 수 있으므로
Ranger를 스타터 보드에
배치합니다 . 이것은 보너스를 쉽게 채울 뿐만 아니라 엄청난 데미지 증가를 제공합니다.
주입
주입은 범위 내 지능이 5 증가할 때마다 부여된 스킬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지능이 25개 할당되면 다른 임뷰먼트를 활성화할 때 임의 임뷰먼트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줄어듭니다.Infusion은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편안한 범위에서 지능이 가장 높기 때문에
No Witnesses 보드에
배치합니다 . 처음에는 보너스로 25개만 치고 싶지만 원하는 경우 나중에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재
다재다능함은 범위 내 매직 노드의 힘을 높이는 동시에 범위 내 민첩성이 40인 비기본 및 비핵심 스킬의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Ultimate의 힘을 높일 것입니다.희소 노드 덕분에 보너스의 민첩성이 쉽게 범위 내에 있기 때문에 Eldritch Bounty 보드에 Versaility를 배치하고 글리프의 기본 효과로 Imbuement Damage를 강화할 것입니다.
효능
우리는 주로 기본 효과에 이 글리프를 사용할 것입니다. 모든 파라곤 포인트를 확보한 후 약간의 조정을 통해 임베멘트의 효능을 높이는 보조 효과를 쉽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Exploit Weakness 보드에 삽입될 것입니다. 신중한 경로 지정과 지능을 위한 몇 개의 마법 노드를 사용하면 여기에서 보너스를 활성화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레벨링 순서
이 빌드를 레벨 1부터 플레이하고 싶다면 이 빌드 가이드의 다음 부분이 적합합니다. 아래에서 데미지와 전반적인 성능을 최대화하기 위해 스킬과 패시브를 획득해야 하는 정확한 레벨링 순서를 볼 수 있습니다.
레벨 | 상 | 기술 | 목적 |
---|---|---|---|
2-4 | ![]() |
찌름 | 취약한 조기 적용을 위해 기초 천공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Rapid Fire가 자체적으로 지속될 수 있을 때 나중에 떨어집니다. |
5-7 | ![]() |
신속한 화재 | Vulnerable from Puncture를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향상된 속사로 업그레이드하세요. |
8-10 | ![]() |
튼튼한 | 프리 클로즈 데미지 감소. |
11-13 | ![]() |
웨폰 마스터리 | 석궁을 사용하는 동안 추가 치명타 피해. |
14-16 | ![]() |
은폐 | 스텔스를 종료할 때 보장된 취약성을 위해 전복 은폐로 강화합니다. |
17-19 | ![]() |
악용하다 | 무료 손상 대 건강하고 부상당한 적. |
20-22 | ![]() |
그림자 주입 | 취약한 애플리케이션을 추가하려면 Blended Shadow Imbuement로 업그레이드하세요. |
23-25 | ![]() |
독 주입 | Precision과 더 강력한 시너지를 위해 Blended Poison Imbuement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
26-28 | ![]() |
섀도우 클론 | 데미지를 높이려면 슈프림 섀도우 클론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하칸의 말씀을 받으면 화살비로 바뀌었습니다. |
29-31 | ![]() |
냉기 부여 | 증가된 손상을 위해 Mixed Cold Imbuement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
32-34 | ![]() |
정밀 주입 | 부여된 스킬의 치명타 확률. |
35 | ![]() |
정도 | 키 패시브는 더 많은 일반 크리티컬을 보장하고 나중에 더 많은 크리티컬 데미지를 보장합니다. |
36-40 | ![]() |
신속한 화재 | 데미지 스킬을 최대화합니다. |
41-43 | ![]() |
악의 | 취약한 피해 증가 |
44-46 | ![]() |
신경지배 | Rapid Fire가 에너지 비용을 유지하도록 지원 |
47-49 | ![]() |
치명적인 독 | 부스트 포이즌 임뷰먼트, 독성 연금술사 및 폭발하는 독의 측면 |
50+ | ![]() |
연금술적 이점 | 중독 시 공격 속도를 부여합니다. 최대 명성 필요 |
명성 | ![]() |
혹독한 기교 | 냉각 또는 동결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
명성 | ![]() |
아드레날린 러시 | Haste에 도달하는 데 사용되는 단일 지점입니다. |
명성 | ![]() |
서두름 | 에너지 수준에 따라 이동 속도 또는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
명성 | ![]() |
사이포닝 스트라이크 | Single Point는 물체가 우리에게 가까워질 때 약간의 추가 서스테인을 제공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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