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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 of Duty 4: Modern Warfare와 같은 고전부터 공상 과학 테마 Infinite Warfare와 같은 기괴한 게임에 이르기까지 수년 동안 많은 Call of Duty 게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캠페인이 팬과 비평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우리 모두는 멀티플레이어가 시리즈의 진정한 이름을 만든 곳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는 지속적인 멀티플레이어 진행의 개념을 대중화한 슈팅 프랜차이즈였습니다. 즉, 많은 총기, 특전, 화장품을 플레이어가 밤늦게까지 게임을 계속하도록 장려하는 진행 시스템 뒤에 고정했습니다. 새로운 무기를 잠금 해제하는 도파민 러쉬는 결코 사라지지 않았지만, 멀티플레이어 FPS 게임은 특히 초기에 항상 압도된 총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Modern Warfare 2의 akimbo Model 1887 샷건과 Black Ops 1의 pre-nerf Famas는 메타 정의 무기의 연대기에 내려갈 것이지만 원장의 다른쪽에 속하는 시리즈의 총이 꽤 많이 있습니다. 물론 상대에게 상당한 이점을 주고 싶지 않은 한, 이것은 심각한 데스매치에서 사용하여 죽지 않을 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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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 우지, 콜 오브 듀티 4: 모던 워페어
겸손한 Uzi는 많은 1인칭 슈팅 게임에서 일반적인 무기가 되었지만 다른 기관단총, 특히 세계의 MP5 및 UMP와 비교할 때 거의 사용할 가치가 없습니다. 오리지널 Modern Warfare의 Mini-Uzi는 GoldenEye 007의 무능하기로 유명한 Klobb과 유사합니다. 탄약을 씹어먹고, 완전히 기괴한 반동 패턴을 가지고 있으며, 피해를 거의 입히지 않습니다. 그것은 또한 매우 밝은 총구 플래시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단지 불쾌합니다. 보다 실행 가능한 상대인 Skorpion과 비교할 때 고려할 가치조차 없습니다.

M1 개런드, 콜 오브 듀티 1
예, 대부분의 팬들이 이 시리즈에 대해 들어본 적도 없는 원래 PC용 Call of Duty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의 가장 상징적이고 효과적인 무기 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톡톡 튀는 M1 Garand는 OG에서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친숙한 Thompson(또는 "Tommy gun")은 근거리에서 훨씬 더 좋고 Springfield 저격수는 스코프의 이점이 있으며 BAR은 자동 사격의 이점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Garand를 사용할 이유가 없습니다. 다행스럽게도 Call of Duty: World at War의 후기 화신이 훨씬 좋습니다.
드라구노프,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019)
스나이퍼 라이플은 일반적으로 Call of Duty 게임에서 전문가의 무기입니다. 적어도 제대로 수행되었을 때 드라구노프는 Modern Warfare 2019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원거리에서 유용하지만 반동이 너무 심해서 적을 두 번 쏘는 것이 예상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거의 모든 거리에서 헤드샷으로 사살하긴 하지만 게임의 다른 저격수(또는 표준 소총)보다 훨씬 나빠서 주 무기로 고려할 가치가 없습니다.
우지,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불행하게도 상징적인 Uzi의 경우 권총과 SMG 사이의 경계를 넘나드는 것은 거의 항상 기계 권총을 이상한 위치에 놓고 Black Ops의 버전은 아마도 COD 4보다 더 나쁠 것입니다. 탄약은 풍부하지만 반동 패턴, 정확도, 특히 피해와 같은 다른 범주에서는 부족합니다. 근거리 전투 팬은 이 게임에서 산탄총이나 다른 SMG에 더 적합했습니다.
소드 오프 샷건, 콜 오브 듀티: WWII
산탄총에 대해 말하자면, 콜 오브 듀티 게임에서 기근 또는 잔치 무기가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너무 강력해서 너프가 필요하거나 전혀 사용할 가치가 없습니다. 슬프게도, 근거리에서 한 방에 상대를 날려버리는 산탄총의 아이디어는 확실히 매력적이지만 Call of Duty: WWII의 Sawed-Off는 그 약속을 이행하지 못합니다. 게다가, 놀랍도록 긴 재장전 시간은 거의 확실하게 당신의 죽음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몇몇 팬들은 이것을 COD 역사상 최악의 샷건이라고 불렀고 우리는 동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차이나 레이크,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COD 4의 "멍청한 놈의 튜브" 로켓 발사기와 같은 폭발성 무기는 수년 동안 많은 적을 좌절시켰지만 차이나 레이크 유탄 발사기는 적보다 욕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매우 멋진 실제 무기를 기반으로 하는 펌프 액션 수류탄 발사기는 악당을 죽이는 경우에만 악당을 죽이는 것처럼 보이며 처음부터 정확하게 정밀 무기는 아닙니다. Black Ops 1에는 보조 슬롯을 더 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F2000,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아마 예전에 한 번 사용하고 바로 잊어버린 무기 중 하나인 F2000 돌격 소총은 "압도적"이라는 정의입니다. 그것은 게임에서 최악의 철 조준경 중 하나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불쌍한 손상, 기괴한 반동 패턴 및 동급에서 가장 느린 재장전 속도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F2000은 이 목록에 있는 일부 무기만큼 나쁘지는 않지만 ACR 및 FAMAS와 같은 총이 존재하는 경우 사용할 이유가 없습니다.
MK14, 콜 오브 듀티: 어드밴스드 워페어
옛날 옛적에 MK14는 괜찮은 것으로 간주되었지만 Advanced Warfare에서 화려한 반자동 소총은 아닙니다. 그러나 여러 패치 후 이 무기는 잔인한 재장전 시간, 낮은 연사 속도, 낮은 탄창 용량, 안타까운 피해량 덕분에 게임의 경쟁 메타에서 각주가 되었습니다. MK14의 터무니없는 헤드샷 승수는 전문 명사수가 이론적으로 많은 사살을 기록할 수 있음을 의미하지만 사실은 실제 전투에서 사용하기에는 너무 상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이 목록에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MK14는 하드코어 모드에서 유용하며 모든 범위에서 매우 빠르게 사살됩니다.
SO-14,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2022)
이 목록의 최신 무기는 일부 팬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찬사를 보내는 등 가장 분열적인 무기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터무니없는 반동, 느린 단일 발사 속도 및 압도적인 피해에 대해 불평하는 수많은 플레이어를 찾기 위해 멀리 볼 필요는 없습니다. 올바른 로드아웃 선택은 특정 상황에서 SO-14를 실행 가능하게 만들 수 있지만 상대를 죽이기 위해 두 번의 헤드샷이 필요한 반자동 총이라는 사실은 시작하지 않는 무기이며 Modern Warfare 2에서 최악의 무기 중 하나입니다. .
머신 피스톨, 콜 오브 듀티: WWII
Call of Duty: WWII는 더 이상 많이 언급되지 않으며, 이것이 아마도 겸손한 Machine Pistol이 프랜차이즈 팬들에게 레이더 아래에 남아 있는 이유일 것입니다. 그것은 단 10발의 부정확한 자동 권총입니다. 즉, Extended Mags 부착물 없이는 단 한 명의 공격자도 죽일 수 없을 것입니다. 아, 그리고 그 데미지도 패치에서 너프되었습니다. Machine Pistol은 확실하게 핀치에서 킬을 얻을 수 있고 저격수의 보조 무기로 유용할 수 있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시리즈에서 최악의 권총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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