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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디아블로 II 부활의 4월 알파 테스트 결과를 공유했습니다. 많은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1. 커뮤니티의 권장 사항에 따라 게임의 여러 측면이 개선되었습니다.
  2. 그래픽이 변경되고 삶의 질 수정이 도입되었습니다.
  3. Summery에서 발표된 게임의 비전은 최종적이지 않으며 출시 전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어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디아블로 II: 부활 알파 테스트에서 얻은 교훈  공유했습니다 . 개발자는 게임의 시각적 계층에 변경 사항과 삶의 질을 일부 수정하여 팬들의 의견을 마음에 새겼습니다. 개발자들은 최신 리메이크가 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 의 운명을 공유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비주얼

개발자는 Lightning, Blizzard 및 Holy Freeze와 같은 주문의 시각 효과에 대한 팬의 조언을 경청했습니다. 원작의 정신을 더 잘 반영하고 마법의 파괴력을 강조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의 요청에 따라 적에게 부상을 입히고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효과의 색상이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완전한 힘으로 돌아오는 캐릭터의 애니메이션은 이제 체력 및 마나 구체의 충전과 더 잘 동기화됩니다. 또한 많은 항목의 색상을 강화하여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이제 더 투명해져야 합니다.

삶의 질 향상

이제 인터페이스를 통해 지도와 항목 이름 표시 모드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장비 비교도 개선되었습니다.

모두가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할 것입니다.

또한 개발자는 공통 캐시의 탭 수를 3개로 늘리고(이전에는 하나만 있음) 자동 지도의 가독성을 개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개발자들은 또한 게임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이들은 별도의 기사에서 더 광범위하게 설명됩니다.

기타 변경 사항

플레이어의 희망에 따라 개발자는 시계를 표시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끙끙 앓는 소리와 비명 형태의 추가 음향 효과를 제거하고 적대적인 지역에 들어갈 때 로딩 화면에 있는 동안 우리 캐릭터가 공격을 받을 수 있었던 중대한 단점을 수정했습니다. 제작자가 전체 로딩 시간이 더 짧아질 것이라고 약속했기 때문에 이것은 또 다른 개선 사항과 관련이 있습니다.

개발자가 발표한 대로 이는 도입된 변경 사항 중 일부일 뿐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최종적인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제작자는 게임 작업이 여전히 진행 중임을 강조합니다.

게임의 베타 가 시작 되는 8월에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 처음에는 게임을 선주문한 플레이어로 제한되며 나머지 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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