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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berpunk 2077 판매를 추적해야하며 플레이어에게 환상을 복원 할 DLC가없는 상황에서 CD Projekt RED의 CEO 인 Adam Kicinski 는 WSE Innovation Day 컨퍼런스에서 게임의 성능 이 이미 만족스러운 수준 .

기본적으로 그는 게임을 구매하기 위해 모든 심각한 문제가 해결되기를 기다리는 사람이 이론적 으로 그 순간이 도래 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게임에서 일어난 모든 일 이후에 만족 스러움 은 다소 형편없는 설명으로 보이지만 이미 충분한 으로 주제  통과했다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렇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미 승인을 받았습니다.

 

"우리는이 측면 (즉, 성능)에서 만족스러운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도 매우 만족합니다. 물론 버그와 시각적 결함도 제거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레이어가 강조한 전체 게임 시스템을 개선 할 것입니다. "

기본적으로 게임에 아직 작업이 남아 있고이 모든 작업이 기술 및 시각적 결함과 연결되어 있음을 확인하므로 게임 플레이 또는 게임의 대화 시스템 측면에서 큰 개선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아직 출시일이없는 DLC를 통해이 모든 것이 미래에 남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사이버 펑크 2077의 모든 문제로 인해 출시일이 눈에 띄게 지연되는 DLC가 발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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