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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JRPG 속편은 Monster Hunter 팬들에게 귀엽고 접근하기 쉬운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JRPG는 종종 벅찬 일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 페르소나 및 이와 유사한 게임은 당신의 완전한 관심을 요구하는 끝없는 양의 지식과 복잡한 메커니즘에 빠져들게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을 마시지 않으면 뒤쳐져 서 정복하는 데 수십 시간이 걸리는 경험에 빠져들 수 없습니다. 몬스터 헌터 스토리 2 : 윙스 오브 루인은이 거대 비행사들과 비교했을 때, 귀엽고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아이디어로 가득 찬 편안한 담요처럼 느껴집니다.

Monster Hunter에 익숙하다면 엄청난 헌신이 필요한 시리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최신 항목은 구문 분석하기가 더 쉽지만 전투에서는 초보자에게 너무 많은 것을 쉽게 증명할 수있는 다양한 무기 유형, 이동 제어 및 적의 행동에 대한 예리한 이해를 요구합니다. 전문가와 함께 로비에 뛰어 들어 대부분의 만남을 헤쳐 나갈 수 있지만, 이는 특히 이러한 게임이 한 번 깨지면 끝없이 만족할 수있는 코어를 중심으로 돌아 가기 때문에 경험의 핵심 교리입니다.

 

파멸의 날개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사실, 그것은 완전히 다른 장르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게임과 매우 흡사하게 Monster Hunter Stories 2는 라이더로 플레이하는 턴제 나들이입니다. 이 젊은 사람들은 괴물을 사냥하지 않고 동물과 친구가되어 인간과 생물이 평화롭게 공존 할 수있는 성장하는 사회로 통합합니다. 사냥은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하지만 배경에 있습니다. 타락한 짐승에서 재료를 모아서 새로운 무기와 갑옷을 만드는 데 사용할 때만 전투에 등장합니다. 더 평화로운 노력으로, 다음 대규모 사냥에서 속도가 거의 결정되지 않습니다. 내 일부는 스토리 2가 때때로 너무 유아적이라고 느낄 수 있지만 이것을 선호합니다.

 

속편은 당신이 그들 앞에 제시된 가능성의 세계를 가진 눈이 넓은 십대 캐릭터를 만드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Rathalos로 알려진 전설적인 드래곤이 땅 전체에 균형을 유지하는 신으로 숭배되는 해안 마을에서 자란 당신은 전 세계의 Rathalos가 사라지기 시작하면서 물과 하늘이 붉게 물 들면 혼란스러운 상태에 빠집니다. 단순히 '레드'로 알려진 전설적인 영웅의 손자 또는 손녀로서, 당신은 마을의 즉석 구세주로 뽑히고, 몬스터를 부화시키고 그들과 함께 싸워서 장대 한 모험을 시작합니다. 당신이 그들을 필요로 할 때 어른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것은 곧바로 보람을 느끼는 라이딩, 부화, 퀘스트의 메카닉을 소개하는 동시에 다가오는 모험의 이해 관계를 확립하는 훌륭하게 진행되는 소개입니다. Monster Hunter Stories 2를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Big Tasty 주류 형제와 비교하여 Happy Meal이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여전히 맛이 좋지만 부분은 관리하기 쉽고 젊은 청중은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나 페르소나를 어떤 방식 으로든 경험했다면이 게임을 정의하는 많은 특징이 순식간에 친숙 할 것입니다.

라이더는 몬스터의 뒤에서 세계를 탐색하며, 캠페인 내내 부화하고 선택할 수있는 수백 가지가 있습니다. 열린 세계 한가운데에 다양한 희귀도의 자원과 알을 얻을 수있는 고립 된 던전 인 Monster Dens가 있습니다. 이것을 부화장으로 가져 가면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동물 군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성은 다소 놀랍고 포켓몬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모두를 부화시킬 수 있습니다.

 

전투 시스템은 Fire Emblem과 구식 턴제 RPG가 혼합 된 느낌입니다. 힘, 속도, 기술적 공격을 실행할 수 있으며,이 모든 공격은 올바른 순서로 사용될 때 서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코팅이 된 가위 바위 보이며 각 전투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정확히 배우는 데 몇 번의 짧은 만남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버프와 추가 데미지를 제공하는 능력과 파티원의 선택 덕분에 추가 복잡성이 주어집니다. 때로는 너무 간단 할 수 있지만,이 게임이 신규 사용자에게 접근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Capcom의 의도적 인 조치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여전히 메인 캠페인에서 벗어나 몇 초 만에 폭행 당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했다. 내 캐릭터와 동료 파티원 모두 화면에서 게임을 만나기 전에 사용할 수있는 세 가지 생명을 가지고 있었다. 용서하지만 내면의 작용을 배우거나 그 결과를 겪기를 기대합니다. Monster Hunter를 정의하는 제작 및 자원 관리의 만족도가 결여 된 것이 두렵다면, Stories 2가 당신을 등지고 있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각 주요 도시에는 기존 무기고를 업그레이드하면서 새로운 무기와 방어구를 제작할 수있는 대장장이가 있습니다. 메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처치 한 각 몬스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장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슬레 이에 대해 말하자면-모두 긍정적으로 사랑스럽고 모든 통계에 집중하지 않고 패셔너블 한 루트를 추구하는 나 자신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막을 수 없을 때까지 경험을 연마하고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입을 수 있습니다-당신이 귀여울 수있을 때 게임을 잘하는 데 누가 신경 쓰나요? 다행스럽게도 훨씬 더 큰 RPG와 경쟁하고 시리즈의 형제 자매들에게 전투가 훨씬 더 관대하더라도 만족감을 제공하기에 충분한 의미있는 깊이가 있기 때문에 미학에 관한 모든 것이 아닙니다.

Monster Hunter Stories 2에는 40 분짜리 대결을 준비 할 준비가 없습니다. 전투에 빠지면 쉽게 목표로 빠르게 돌아가 다시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인내심이 거의없는 사람으로서 나는 이것을 좋아했고, 내가 더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연삭 경험을 쌓아서 결코 성가신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빨리 감기 옵션은 표준 전투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훨씬 더 좋은 일이있을 때 아이템과 경험을 제공하는 대가로 전투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미리보기의 일부로 서두 장의 시작 부분에 대해서만 이야기 할 수 있지만 앞으로 몇 시간 내에 접근하기 쉬운 복잡성으로 계속 증가한다면 Wings of Ruin은 주목할만한 JRPG가 될 수 있습니다.

 

펼쳐지는 내러티브는 몬스터 헌터 월드 나 라이즈보다 훨씬 실속있는 느낌이다. 당신의 캐릭터는 침묵하므로 새로운 호가 도입되고 탐색 될 때마다 새로운 크레센도의 무게를 지탱하는 것은 지원 캐릭터에게 달려 있습니다. Ena는 전 세계에 서서히 확산되는 이상한 환경 이상 뒤에 숨겨진 진실을 밝히기를 희망하는 젊은 위 베리아 소녀로 확실한 하이라이트입니다. 우리는 알을 보호하려고 노력하는 동안 그녀를 만납니다. 알은 결국이 나라의 구원의 열쇠를 쥐고있는 Rathalos로 부화 할 것입니다. 나는 지금까지 모든 것이 도전적인 전투, 사랑스러운 대화, 놀라운 탐험의 다양성으로 놀랍도록 잘 진행되는 이야기가 어디로 가는지 보게되어 기쁩니다.

Monster Hunter Stories 2 : Wings of Ruin은 첫 번째 게임으로 젤을 만들 수없는 사람들을 전환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지만 거의 모든 생각할 수있는 방식으로 확장하는 동시에 수백만 명이 좋아하는 메인 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비주얼이 더 귀엽고 전투가 더 쉬울 수도 있지만, 동생을 유인하려고하는 것이 아니라 별도의 장르에서 완전히 새로운 것을 만들려고합니다. 지금까지 내가 해본 모든 것 중에서 나는 색상으로 이것을 달성했습니다. 나는 성가신 말하는 고양이를 죽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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