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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다이 남코의 액션 RPG는 인류가 진화했지만 끔찍한 위협에 직면 한 미래를 배경으로합니다 : Scarlet Nexus 리뷰

스칼렛 넥서스 검토 인류는 거대 도시의 배경으로, 정보가 마음을 통해 전달되는 사회의 개발을위한 기초를 형성했다 특별한 뇌의 기술을 습득, 진화 미래의 세계로 프로젝트 우리는. 문체 영감을 1990 년대 일본 : 조명 표지판, 거대한 스크린, 셀 쉐이딩의 매혹적인 조합.

그러나 끔찍한 위협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화이트 워커는 위험하면서도 한심한 생물이며, 우주에서 온 것처럼 보이며, 뇌를 삼키기 위해 사람들을 주기적으로 공격하는 생물입니다. 연령. 이 괴물들에 대한 유일한 방어는 초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지구의 구원을위한 필사적 인 투쟁에서 차이를 만들 수있는 특별한 부서 인 낯선 진압 부대 (FSE)로 대표됩니다.

역사

 

스칼렛 넥서스 의 줄거리 는 우리가 Yuito Sumeragi 또는 Kasane Randall로 직면 할 수있는 12 개의 챕터를 통해 펼쳐집니다. 캐릭터의 선택은 캠페인 시작 부분에서 이루어지며 한 쪽 또는 다른쪽에 새로운 내러티브 요소를 추가 할뿐만 아니라 다른 전투기 팀을 관리 할 수 ​​있도록하는 등 상당한 방식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두 주인공 모두 같은 힘을 부여 받았지만 , 어떤 물건이든 들어 올려 적에게 폭력적으로 던질 수있는 정신 운동은 반대하는 인물입니다. 트라우마 사건 이후 White Walkers로부터 세계를 지키기위한 자원 봉사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Kasane은 냉정하고 신비한 기원을 가진 엘리트 전사입니다.

Scarlet Nexus, Kasane Randall과 그녀의 팀원.

모두 신속하게, 복잡 적 폭력적인 침략이 될 상황에 직면하고 싸우고 백그라운드에서 부가 적 줄거리가로 구성하는 힘을 음모 , 비밀 계획에서 가장 무자비한 만행의 유죄 오래 숨겨진 진실과 정부 진보와 사회적 안정의 이름. 이러한 혼란스럽고 논란의 여지가있는 틀에서 스칼렛 넥서스의 캐릭터는 그들의 원칙에 충실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Yuito와 Kasane 모두와 함께 완성되어야합니다. 풍부한 내러티브 구성 요소를 완전히 표현해야합니다. 이는 어떤 순간에는 과도하게 확장 된 것처럼 보이지만 의심 할 여지없이 많은 일본 애니메이션 이 수년에 걸쳐 홍보 한 대포에 속합니다 . 특정 상황이 효과적으로 표현되도록 NPC의 특정 수준의 특성화.

스칼렛 넥서스, 미션 사이에 접근 가능한 피난처 살펴보기.

역사의 과정에서 일어나는 일을 이해하기 위해 처음에는 더 많은 공간을 가질 자격 이있는 두 명의 조연 배우 가 분명히 있지만, 원칙적으로 저자는이 관점에서 거의 자신을 비난 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시퀀스 및 미션 내에서 팀원에 대한 지식을 심화 할 수 있으며, 완료되면 현장에서 추가 기동과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의 스토리를 전달하는 방법에 관해서는 Bandai Namco가 채택한 솔루션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수많은 대화를위한 반 정적 애니메이션 스타일 시퀀스이지만 전통적인 장면과 함께 큰 역 동성을 더할 수있는 방향이 특징입니다. 캠페인의 주제적인 순간에 더 많은 힘을주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항상 일본어 더빙이 훌륭하고 유효하며 놀랍게도 영어에서 놀랍게도 둘 다 이탈리아어 자막으로 지원됩니다 .

화이트 워커

첫 번째 보스 인 Scarlet Nexus는 White Walkers의 미친 디자인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스칼렛 넥서스에서 우리가 직면하게 될 생물들은 우리가 본 것 중 가장 미치고 가장 독창적 인 적들 중 하나이기 때문에 확실히 별도의 단락이 필요합니다. White Walkers 가 Bayonetta 의 천사 함대에 대한 놀라운 이상 함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PlatinumGames 타이틀의 경우 모든 것이 고대 삽화와 성경 참조에서 시작된 경우 여기에서 갑자기 나온 상상을 발견하고 정말 미쳤어.

기본 유닛에서 거대한 보스에 이르기까지 몬스터 디자인 은 특별한 것입니다. 일상적인 물건, 팔, 다리, 금속 구조물, 심지어 장난감과 미니어처의 오싹한 패치 워크입니다. 화이트 워커는 블렌더에서 나온 것 같습니다. 마치 새로운 프랑켄슈타인 박사가 서로 다른 동물과 인간, 식물과 곤충, 음식, 건축 요소의 일부를 찢어 꿰매는 것처럼 보입니다.

스칼렛 넥서스, 유이 토, 나기는 낯선 사람의 위협에 직면합니다.

어떤 적들은 말 그대로 당신의 마음을 날려 버릴 것입니다. 그들이 더 크고 낯선 사람 일수록 더 강하고 더 탄력적입니다. 탈출구가 없습니다. 스칼렛 넥서스 의 최고 는 산에 피카소의 일종으로 뒤틀리고 혼란스러운 측면을 자랑 할뿐만 아니라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기억해야하는 다양한 공격 기동과 자원을 가진 적들이 엄청나게 풍부합니다.

이 모든 측면은 흥미 진진한 크레센도의 주인공이되는 분명한 스타일의 일부입니다. 동시에 여러 보스 와 열광적 인 싸움을 벌이고 캠페인이 끝날 때까지 솔직하게 터무니없는 시각적 솔루션을 덜어 내게됩니다. 수년간의 비디오 게임이 있고 이미 볼 모든 것을 보았다고 생각하더라도 마음에 새겨 져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Yuito의 특수 능력 중 하나 인 Scarlet Nexus.

그래서 우리는 게임 플레이에 왔습니다 . 왜냐하면이 저주받은 낯선 사람들은 어떻게 든 그들을 제거해야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스칼렛 넥서스가 배치 한 메카닉은 매우 빠른 액션 RPG의 것입니다 . 의심 할 여지없이 미끄럽고 환경 상호 작용에서 연대를 이룹니다. 장에서 장으로.

이전에 추가 기동을 해제 할 수있는 유용한 이점이있는 내러티브 시퀀스 또는 짧은 임무의 맥락에서 팀원과 유대감 을 형성 할 가능성에 대해 언급 했습니다. 글쎄, 이러한 모든 요소 는 초기 단계에서 제한된 조합과 이동으로 인해 정확하게 의무를 지불하지만 실제로는 극적으로 확장 되는 전투 시스템 의 강화에 기여합니다 .

스칼렛 넥서스, 발 화력에 기반한 전투 시퀀스.

우리 캐릭터는 검으로 두 번의 공격을 수행 할 수 있지만 콤보 관리 가 약간 포기 된 것처럼 보이며 락온은 이상한 방식으로 관리되며 최고의 일본 액션처럼 샷을 연결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테이블의 카드를 변경하고 점차적으로 contri에 더 많은 두께를 추가하고 대체 전술을 도입 하는 사이 오닉 파워 (및 풍부한 스킬 트리의 요소를 잠금 해제하여 수행 할 수있는 관련 강화)와 연결된 전체 레퍼토리 가 있습니다. 가장 복잡한 상황에서도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 방아쇠를 누르면 우리의 생각으로 바위, 전등 기둥 또는 차량을 들어 올려 화이트 워커에게 힘으로 던질 수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일련의 샷이 끝날 때 더 많은 힘을 줄 수 있습니다. 염력 공격 . 왼쪽 방아쇠를 사용하면 더 복잡한 메커니즘을 활성화하여 매우 화려한 장면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빛나도록 만들어진 탱커, 배럴을 올린 다음 적을 부수는 데 사용되는 돌기둥, 임무 중 몬스터를 망치로 사용하는 돌기둥, 심지어는 벽까지 날아 다니는 카펫과 범퍼카 사이의 일종의 혼합을 시도해보십시오.

Scarlet Nexus, Brain Drive 모드를 사용하면 매우 복잡한 상황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 팀원의 힘이 있습니다. 그 중 두 명은 특정 전술적 표시 (동일한 목표물을 공격하고, 다른 목표물을 공격하고, 모든 것을 다주고, 조심스럽게 행동하는 등)에 따라 우리를 적극적으로 따라갈 것입니다. . 오른쪽 범퍼 (또는 우리가 충분히 결합을 개발 한 경우 왼쪽 범퍼)를 누르고 몇 초 동안 기술 을 갖기 위해 컨트롤러의 메인 버튼으로 선택하여 빌립니다 .

스칼렛 넥서스의 게임 플레이가 실제로 열리는 곳입니다. 캠페인이 끝나면 파이 로키 네 시스에서 초고속, 순간 이동에서 투명에 이르기까지, 투시에서 보이지 않는 상대 식별에 이르기까지 정신 운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격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추가적으로, 전기 충격에서 갈라짐, 무적에서 가장 흥분되는 순간에 활성화 될 수있는 일련의 특수 샷에 이르기까지. 여기에 추가 된 브레인 드라이브 모드 는 우리를 법을 지시하지만 오랫동안 유지할 수없는 일종의 가상 차원으로 우리를 안내합니다.

당신은 무엇을 구매 하시겠습니까?

스칼렛 넥서스의 RPG 구성 요소는 불가피한 기록관의 연회에서 사고 팔 수있는 아이템 의 양에서 두드러지며, 동시에 진행 상황을 저장하고 생명력이 회복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우리가 그렇게 할 때 적들은 다시 살아 나지 않을 것입니다! 미션에서 얻은 돈과 주변에서 수집 된 데이터의 판매 (그러나 모든 항목을 선택하는 대신 더 빨리 만들 수 있음)를 통해 건강 회복을위한 젤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특성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는 기능과 물론 무기는 점차 강력 해집니다. 또한 유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임무 사이에 동반자에게 줄 선물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구조 및 시나리오

스칼렛 넥서스, 메인 시나리오의 거대한 도쿄 타워 : 장관.

우리는 지금까지 Scarlet Nexus의 몇 가지 긍정적 인 측면을 강조했지만 Bandai Namco의 새로운 제품에 결함 이없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해야합니다 . 이는 거의 전적으로 구조의 맥락과 사용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임무의 양을 늘리고 캠페인 기간을 인위적으로 연장하기 위해 시나리오를 자주 그리고 자발적으로 재활용했습니다.

게임을 완료하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너무 많이 죽지 않고 (정상 난이도 수준에서도 일부 적이 당신에게 어려움을 줄 수 있음) 직진하고, 선택적인 임무를 생략하고, 관계와 관련된 모든 이벤트를 완료하지 않은 채로가는 데 18 시간도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Yuito의 크레딧. 하지만 거기에있는 모든 것을한다면 30 시간의 장벽을 쉽게 돌파 할 수 있습니다.

스칼렛 넥서스, 유이 토와 그의 동료들.

두 번째 캐릭터로 캠페인을 다시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업그레이드와 기술을 다시 잠금 해제 할 필요가없는 New Game Plus 를 사용하면 됩니다. 언급했듯이, 이것은 그 자체로 끝이 아닙니다. Yuito 또는 Kasane으로 이야기를 다루면 일련의 추가 내러티브 요소를 발견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상대적인 힘을 가진 다른 동료의 지원에 의지 할 수 있습니다. 싸움.

즉, 전면에 말했다 설정 스칼렛 넥서스에 위험 유사한 것으로 밝혀 하나님 이터 (한 영역에서 다른 영역으로 전송 심지어 인터페이스 진리 매우 유사하다)이 자주 기꺼이 반환하는 정확하게 사실을 포함한다 우리가 당신에게 공개하지 않은 몇 가지 함의를 바탕으로 새로운 낯선 그룹과 싸우거나 잠재적 인 동맹과의 예기치 않은 충돌에 생명을 불어 넣을 장소.

스칼렛 넥서스, 고속도로 풍경.

이 방법은 우리가 이미 이야기 한 등장 인물을 특성화 할 필요성에 의해 정당화되지만, 불행히도 경험의 견고 함을 제거하여 반복 적이고 때로는 심지어 지치게 만듭니다 . 시나리오의 실현은 다음과 같은 관점에서 매우 오래된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상호 작용. 일부 전망은 말 그대로 훌륭합니다. 초기지도의 도시 부분을보십시오. 거대한 버전의 도쿄 타워가 FSE 본부 위에 돋보입니다. 하지만 보이지 않는 벽이 많고, 설정에 들어가 어떤 식 으로든 "살아"있을 수 없습니다.

위치에 대한 더 큰 관심은 의심 할 여지없이 Scarlet Nexus의 경험을 향상 시켰을 것입니다.하지만 예산 측면에서 희생이 있었으며 개발자는 캐릭터가 존재하는 방식에서 가능한 타협을 확인했습니다. 게임의 매혹적인 미래 세계로 이동합니다. 따라서 캠페인 기간과 관련하여 너무 자주 재활용되는 강력한 구세대의 함축성을 지닌 일련의 익명의 복도로 축소됩니다 .

기술적 실현

Scarlet Nexus는 셀 셰이딩의 탁월한 사용을 자랑합니다.

수오 (Seiran)의 주요 도시를 확실히 보았 듯이 셀 쉐이딩 덕분에 많은 수입 을 올릴 수있는 정말 화려하고 영감을주는 매혹적인 설정이기 때문에 잠시 시나리오를 살펴 보겠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큐브 맵과 화면 공간 반사의 조합을 사용하여 개발자는 유리와 광택 표면에 설득력있는 반사를 만들어 시각적 구획에 깊이를 더할 수있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위에서 언급했듯이 대부분의 다른 시나리오 는 동일한 수준의 관심과 영감을 자랑하지 않지만, 무엇보다도 너무 제한적인 상호 작용으로 인해 캐릭터가 컨텍스트 화없이지도를 돌고 있다는 느낌을줍니다. 게임 내에서 정말 사소한 것처럼 보이는 영역을 정의하는 샷이 확실히 있습니다. 고속도로를 보지만 일반적으로 최고점과 최저점의 교대는 분명합니다.

스칼렛 넥서스, 수오의 또 다른 모습.

다행스럽게도 셀 음영 그래픽을 사용한 프로덕션 분야에서 지금까지 볼 수 있었던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 인 캐릭터에게는 동일한 담론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풍부한 레퍼토리에 맞춰 충분히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갖추고있는 Scarlet Nexus의 주인공은 진정으로 설득력있는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정말 잘 연출 된 시퀀스. 대신, 우리는 이미 White Walkers의 놀라운 디자인에 집중했습니다.

에 PS5 게임의 그래픽은 겉으로 불확실성없이, 4K 60 fps로 이동합니다. 설정의 제한된 함축성과 앞서 언급 한 셀 셰이딩 덕분에 더 낮은 다각형 수로 우수한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스칼렛 넥서스가 움직이는 장면은 팝 현상이있는 훌륭한 광경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거리에.

 

 

Sony 콘솔의 빠른 SSD 덕분에 부하가 거의 즉각적으로 발생하는 반면 DualSense 컨트롤러의 기능은 전투 중 적응 형 트리거의 더 큰 저항과 함께 약간의 방식으로 악용되지만 경험에 그다지 추가되지는 않습니다.

사운드 트랙은 , 마지막으로, 매우 다양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캠페인의 과정에서 매우 다른 종류의 대체 음악은 특정 보스 싸움을하는 동안 기괴한 발견에 가장 중요한 역사의 순간뿐만 아니라 놀람을 강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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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arlet Nexus는 시각적으로 놀라운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액션 RPG로, 캐릭터와 일부 시나리오 모두에서 정말 효과적인 방법으로 셀 셰이딩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절대적으로 미친 디자인과 그들은 거의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머리 밖으로. 이 게임은 설정을 재활용하고 우리가 그 안에서 이동하고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무시하는 경향이있는 구조로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는 실질적으로 구세대 개념의 아들이지만, 긴 (이중!) 캠페인과 전투 시스템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하여 절대적으로 멋진 동작 레퍼토리를 제공합니다.

 

  • 견고하고 다양하며 화려한 전투 시스템
  • 수많은 적, 사악하고 정말 미친 디자인
  • 차세대 셀 셰이딩, 4K 및 60fps의 탁월한 사용
  • 두 번 플레이하는 정말 긴 캠페인 ...

 

  • ...하지만 필연적으로 반복적이고 일부 단계에서 확장 됨
  • 자주 재활용되고 변동하는 품질 시나리오, 상호 작용 없음
  • 성가신 고정 불확실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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