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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명은 여기에 없지만 진화는 있습니다. 우리는 Tales of Arise의 데모를 시도했으며 앞으로의 단계는 많지만 과거에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JRPG의 거의 모든 열렬한 팬은 Tales of series를 알고 있습니다. 비록 그것이 "일본에서 만든 블록버스터"의 범위를 벗어나는 브랜드 일지라도 말입니다. 공정한 것 이상으로 :이 사가는 진정으로 훌륭한 타이틀을 챕터에 포함하고 있으며, 해마다 발전 할 수있는 액션 게임 플레이 덕분에 장르에서 매우 흥미로운 실험을 보여 왔으며 때로는 무관심하지 않은 정점에 도달하지 않았습니다.

안타깝게도 테일즈가 중요한 단계를 수행하지 못한 요소는 항상 기술적 인 요소였습니다. 이전 챕터가 경쟁에 비해 합당하게 자신을 방어 한 반면, 최신 챕터의 빈도로 인해 시리즈의 그래픽 부문이 위험하게 좌초되어 슈퍼 프로덕션 앞에서는 다른 모든 측면에서 영감을 덜 받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Tales of Arise는 전작과 비교할 때 진정으로 훌륭하고 훨씬 더 고귀한 타이틀을 부러워 할 것이 없기 때문에 이러한 의미에서 사가의 첫 번째 진정한 진화 적 도약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 Tales of Arise 를 한 시간 동안 시도한  Arise 에서 많은 개선을 기대하는 것이 적절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완전한 혁명을 기대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닐 수 있습니다.

전환이 나를 데려가

 

예를 들어,이 새로운 이야기에서 많은 사람들이 기대했던 첫 번째 것 중 하나는 전투 에서 전환 이 사라진 것입니다 . 사실 첫 번째 예고편은 아레나가없는 비디오 게임을 나타내거나 어떤 경우에도 전장의 한계를 세계지도에 직접 적용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갖춘 것처럼 보였습니다. 아마도 아이디어가 개발자의 머리 속에 번쩍 였지만 결국 그들은 원점으로 돌아 가기를 선택했고, 몬스터가지도에서 볼 수 있지만 (시리즈에서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접근 할 때 당신은 다른 장에서와 같이 거의 즉시 원형의 3 차원 경기장으로 이동합니다.

아레나는 다른 테일즈보다 더 넓어 보이지만, 적어도 우리가 테스트 한 데모에서는 탐험하는 동안 적을 때리면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있는 가능성이 사라졌습니다 (또는 몬스터가 갑자기 닿으면 불이익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특히 놓칠 수있는 기계공이 아닙니다. 천국을 위해서, 그것의 완전한 부재는 아무리 적어도 호기심이 많다는 것입니다.

 

Tales of Arise : Rinwell은 그녀가 밝히는 것보다 훨씬 더 강력한 마법사입니다.

우리의 데모 는 괴물로 가득한 게임 세계의 초록빛 지역 인 Elde Menancia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최종 목표는 주요 도로에있는 수도 Viscint에 도달하는 것이었고, 안타깝게도 근처에있는 큰 괴물 때문에 문이 차단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테스트 한 버전에서 이미 공개 된 4 명의 전투기뿐만 아니라 2 개의 새로운 항목도 제공했기 때문에 근처에있는 모든 사람과 손을 잡고 게임 시스템과 새로운 캐릭터에 익숙해졌습니다. : 장갑, 방패 -키사 라라는 전사와도 할 림이라는 민첩한 치료사.

Tales of Arise : 두 명의 새로운 캐릭터, Kisara와 Dohalim

기록을 위해 : 전투에서 기본 역학 은 항상 이야기의 고전적인 역학 입니다. 기본 공격 및 방향 스틱으로 가변 콤보를 수행 할 수 있으며, 주요 기능은 Artes 또는 각 캐릭터의 특수 능력을 실행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액션 포인트를 재충전하는 것입니다. Artes는 메뉴에서 선택하고 전투를 일시 중지하여 고전적인 방식으로 활성화 할 수 있지만, 빠른 명령에 할당 할 수도 있습니다 (데모에서는 이상한 이유로 슬롯 3 개로 제한됨).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콤보 중간에 사용하십시오.

기술의 중요성

 

 

 

그러나 Tales of Arise는 액셀러레이터를 액션 요소에 더 많이 밀고 기동력을 높이고 전투를 크게 화려하게 만드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여기에서 독창성이 시작됩니다. 캐릭터의 기본 공격은 사실 매우 빠르며, 움직임은 물론이고 마지막 순간에 수행하면 회피는 위치를 변경하거나 즉각적인 반격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시간의 감속을 활성화합니다.

충분하지 않지만 각 캐릭터는 고유 한 기술을 갖추고있어 자신을 제어하기로 결정할 때 게임 플레이를 크게 수정합니다. 예를 들어 주인공 Alphen은 모든 Artes를 장전하고 강력한 불타는 검을 사용하여 피해를 극대화 할 수 있지만 그렇게하면 생명 점을 빼앗기고 위험을 상쇄 할 수있는 팀에 치료사가 있어야합니다. 반면에 Shionne은 원소 수류탄을 던지고 조기에 폭발시켜 적에게 향상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Rinwell은 주문을로드하고 연속으로 사용하는 등의 방식으로 주문을 암기 할 수 있습니다.

테일즈 오브 어 라이즈 : 알펜의 불타는 검은 아름다움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대단한 전투 시스템 고급 연습을 울리는 시작할 때 보는 짜릿한 아름다운. 또한 다양한 캐릭터와 결합 된 기동을 사용할 수 있으며, 메인 팀에서 제외 된 두 전사를 현장으로 불러 공격과 지원 기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결합 된 공격을 부스트 스트라이크 라고하며 적이 약해지고 콤보 카운터가 특히 높을 때 더 자주 발생하여 더욱 지속적인 공격 접근 방식을 선호합니다. 고유 한 효과 (돌라 힘의 경우 적의 움직임을 제한)도 있기 때문에 전략적인 구성 요소가있어 임의로 남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테일즈 오브 어 라이즈 : 장관은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해 말하자면 , 게임의 난이도를 분석하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아마도 전투와 관련된 완전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보정되었을 것이지만 전체 작업의 진행과는 달랐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사마귀 보스와의 싸움에서 우리는 죽지 않도록 치료사의 기술을 잘 활용하고 몬스터의 돌격과 반격을 피하기 위해 끊임없이 자신의 위치를 ​​조정해야했습니다. 또한, 가장 위험한 적의 약점과 연결된 메카닉이 있는데, 고정 된 중앙 타겟팅으로 인해 올바른 기동으로 원하는 지점을 맞추기가 매우 어렵더라도 악용하여 약화 시키거나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오히려 큰 괴물).

테일즈 오브 어 라이즈 : 알펜과 시온

그러나 진정한 보석은 기술 분야로 남아 있습니다 . 이 게임은 항상 무용담을 구별하는 애니메이션과 유화의 혼합 스타일을 유지하지만 이번에는 세부 수준이 엄청나게 높고 특히 주인공의 스타일이 훌륭합니다. 그러면지도는 초목이 풍부하여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 영향은 사건의 모든 생산 가치를 가진 Arise를 실제 트리플 A 프로덕션처럼 보이게 만드는 것과 같으므로 더빙되지 않은 대화와 같은 것을 여전히 알아 차리는 것이 부끄러운 일이거나 다양한 위치,하지만 너무 많이 '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우리는 의심 할 여지없이 시리즈에서 볼 수있는 가장 세련되고 아름다운 타이틀 중 하나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Tales of Arise의 제작 가치가 이전 장과 비교할 때 엄청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으므로 특정 측면에서 시리즈의 전형적인 한계에 거의 병적 인 애착을 여전히 보는 것은 약간 성가신 일입니다. 즉, 전투 시스템은 빠르게 진행되고 화려하고 깊으며 게임은 이전의 모든 것보다 머리와 어깨가 뛰어납니다. 내러티브가 올바른 가치를 가지고 있고 캠페인이 잘 구성되어 있다면 시리즈의 가장 좋은 지수를 손에 넣을 수 있으며 이는 과소 평가가 아닙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매우 놀랍고 화려한 전투 시스템
  • 이전 제품에 비해 그래픽 적으로 큰 발전
  • 아직 평가해야 할 소설과 캠페인
  • 뿌리에 너무 붙어 있을지도 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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