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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대는 2042 년의 미래로 옮겨 128 명의 대전과 광대 한 필드, 전문가 등 차세대 '배틀 필드'의 일단이 밝혀졌습니다!

 

'배틀 필드 V "의 발매로부터 3 년, 지금 엿라고 애타게 기다리고 있던 팬도 많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다름 아닌 필자도 그 한 명. 긴 서론은 필요없는 것으로 만반의 준비를하고 발표 된 '배틀 필드'시리즈 최신작의 정보를 조속히 전하고 싶습니다.

단, '배틀 필드'시리즈도 차세대로 주로 영역을 옮긴 것으로 많은 변화가 생기고있어 전하는 정보도 방대하게되어 있기 때문에 다음 순서대로 구분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 있습니다.

  • 스토리
  • 게임 플레이
  • 지도
  • 클래스
  • 장비
  • 발매일 및 기타 · 깨달은 점

스토리

본작은 싱글 플레이어 모드가 탑재되지 않습니다. '배틀 필드'시리즈뿐만 아니라 멀티 플레이가 주가되는 게임에서 싱글 플레이 모드는 플레이 경험에서 차지하는 시간적 비율이 적음에도 불구하고, 개발의 노력이 매우 높은 것으로 이전부터 지적되어있었습니다 .

물론, 세계관의 핵심 스토리는 존재하고 매력적인 만들어 난처구나 스토리를 플레이어가 게임 중에 찾는 시스템으로되어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가없는 때문에, 확고한 세계관이 만들어지고있는 것입니다. 이 점은 "Titanfall '의 세계관을 계승 각 캐릭터에 개성적인 배경이 설정되어있는 것 싱글 플레이는 없다"Apex Legends」에 가까운 것을 느꼈습니다. 과거의 '배틀 필드'시리즈는 매력적인 싱글 플레이 용 시나리오가 많은 (필자는 BF1의 「강철의 폭풍 "사랑 해요) 완전히 없어지는 것은 조금 유감입니다 만, 광대 한 전장에서 또는 게임 곳곳에서 진정으로 한 사람의 군인으로 세계관을 누리는 경험은 그것으로 환영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걱정되는 무대는 식량과 에너지, 깨끗한 물조차 부족 몇십도 국가가 파탄 한 2042 년 세계 . 이 세상에서 나라를 버린 병사와 기술자의 '노마드'와 러시아와 미국 등 강대국들이 생존권을 놓고 상 싸우고 있습니다.

정확히, 이번 작품의 제목은 ' 배틀 필드 2042 '플레이어는 심각한 환경 문제로 혼란 한 세계의 한 군인이 매우 규모이라고도 말할 전투에 몸을 던지게 될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

기본적인 게임 모드는 3 개로 나누어 져 있다고 합니다만, 이번 회견에서 구체적인 내용은 전면전 (All out warefare) 모드 만 설명되었습니다. 이 모드는 종래의 인기 모드가 모여 있으며, 구체적으로는 정복과 돌파구 가 이에 해당합니다.

2 개의 거대한 세력이 부딪 치는이 게임 모드는 '배틀 필드'같은 순간에 넘치고 플레이어의 행운과 기량이 요구되는 게임 모드이지만 적과 싸우는 것이 서투른 플레이어도 즐겨 주었으면한다 라는 생각에서 AI 병사가 처음으로 도입됩니다.

또한 놀랍게도 '배틀 필드'사상 최대 128 명 대전에 대응 하고 있습니다. 이전 세대 기용은 플레이 인원수가 줄어 32 대 32 명으로 맵 크기도 축소하고 있지만, 차세대 기 및 PC 64 대 64 인 대전이 가능합니다.

변화 한 플래그 제압 시스템

지금까지의 2 배의 대전 인원 인 128 명 대전에 대응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맵은 커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BF는 호주 깊었다 정복의 깃발 시스템이 바뀌 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에서는 맵을 여러 분야로 나누어 그 분야에 존재하는 여러 목표물을 제압하여 섹터를 아군이 획득 할 수있는 사양이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후술하는 남극을 무대로 한 "Irrevesible"는 자기 진영의 HQ를 제외한 6 개 분야가 있으며 각각 ABCDEF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F1' 'F2'를 제압하면 "F 섹터 '가 아군의 물건이 있으며, 「A1」 「A2」 「A3'를 제압하면"A 분야 "를 아군 것에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지도에이 시스템이 도입되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또한 맵이 넓어지는 것으로 중복적인 게임 플레이가되지 않도록 건물이 밀집한 지역과 경기장, 마을 등 "클러스터"가 배치 된 클러스터의 공략 목표를 모두 제압하면 클러스터를 아군이 장악 할 수 있도록 입니다.

플래그 시스템에 대해 크게 변화 한 것 같습니다만, 불행히도 필자도 한 경기 통한 게임 플레이를 본 것은 아니기 때문에 구체적으로 어떤 시스템이 있는지 모호한 점도 많은 세부 정보가 해금 되는대로 알려 나갈 예정입니다.

지도

공개 된 맵의 수는 기존보다 적지 만 하나 하나의 맵이 거대한 위해 같은 맵에서 다양한 표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지도는 세계의 다양한 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구축되어 편차가 풍부 맵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개발자의 설명과 더불어 조각이면서도 볼 수 있었던 영상이나 사진에서 필자의 인상도 아울러 모든 전하고 있습니다.

토네이도가 몰아 치는 한국의 도시를 무대로 한 ' Kaleidscope "는 수륙 양용 차가 왕래 할 수있는 운하 이외에 여러 건물에 들어갈 수있는 것 같습니다. 맵의 분위기는 "Siege of Shanghai '에 가까운, 후술하는 토네이도가 존재하고, 이것은 예측할 수없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싱가포르 만구 지대를 무대로 한 " Manifest "컨테이너 지대 나 선박 크레인이 특징으로 그들이 클러스터로 공략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공개 된 맵 영상에서는 시간 설정이 밤처럼하지만, 만일 정말 밤의 맵이면 다른 맵은 전투 경험도 크게 바뀔 것입니다.

프랑스 령 기아나가 무대 " Orbital "로켓 발 사장이 독특한 무대. 영상에서는 로켓에 의한 심한 맵의 변화가 확인되었습니다.

이외에도 마른 땅에 자리 잡은 거대한 선박이 특징으로 개발자 왈 근거리 전에 최적 인 「Discarded "

이집트 농업 기술 센터를 무대로 한 ' Borderline "농업 지대와 사막의 대비가 재미 있습니다.

카타르의 모래에 파묻힌 도시를 무대로 한 ' Hourglass "는 모래 폭풍과 고속도로가 특징으로, 도시 도로를 이용한 차량 대 차량 전투가 매력 있다고합니다. 언뜻 비친 영상에서는 도시 밖은 꽤 열고 있으며, 전차가 활약 가능한 반면 도시의 혼돈이 될 것이었습니다.

남극을 무대로 한 " Irrevesible "폭발하는 거대한 산업 저축 창고 (사일로)가 점재하고있어, 넓이도 '배틀 필드 2042'최대지도하고 "배틀 필드"사상 최대의 맵입니다. 이미지는 모르겠는데, 건물도 많았습니다.

모든 맵에 공통되는 것은 128 명 대전에 맞게 거대화하고있는 것. 따라서 하나의 맵에 다양한 위치, 구조물이 존재하고 있으며, 맵이 적기 때문에 한탄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물론 지상의 파괴와 기후 변화 등 기존의 요소는 건재합니다, 지금 작에서는이 외에도 토네이도 등 자연 현상도 추가됩니다. 토네이도는 맵을 종횡 무진으로 이동하고, 파괴 및 혼란을 일으 킵니다. 토네이도에 삼켜되면 차량이나 플레이어는 지상에서 떠 올린, 던져지는 것 같습니다. 던져지면 점프 수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틀 필드 4'의 '레볼루션'을 더욱 발전시킨 대규모 지형 변화 / 환경 변화 시스템도 탑재 하고 있습니다. 공개 된 영상에서는 "Orbital"에서 발사에 실패한 로켓이 발생할 혼란과 "Hourglass"모래 폭풍이 확인되었습니다.

한편 '배틀 필드 V'에 존재 건물 요소는 현재 확인되지 않습니다. 한번도 언급이 없었던 것을 보면 건축 요소는 생략 된 가능성이 높은 것입니다.

클래스

"전문가"가 도입 된 클래스의 취급이 종래부터 변화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는 기본적으로 고전적인 클래스에 속해 있지만, 지퍼 라인과 소생 총 세인트 레이건 정찰 드론 등의 가젯을 사용할 수 있고 무기도 모두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발표에서는 4 명의 전문가가 공개되었습니다 만, 앞으로 더 추가 될 것 같습니다.

단, 어떤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지 등 전모를 이번 프리젠 테이션에서는 잡을 수없이 필자도 명확하게 여러분이 시스템을 말할 수없이 죄송합니다. 앞으로 몇 달 안에 더 정보를 공개한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기대 기다 립시다.

장비

2042 년이라는 연대 설정에 어울리는 틸트로터 형 헬기 (물수리?), 날다람쥐 같은 윙 슈트, 터렛, 큰 개 변종과 같은 것까지 다양한 무기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개발진은 차량을 팀 플레이의 플랫폼으로하고 싶다고 말하고있어 모든 좌석이 중요한 역할을 갖도록 설계의 무기도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광대 한 전장에 대응하기 위해 역대 가장 차량을 손에 넣어 쉽게하고 있습니다 . 한도가있다 것으로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차량을 배송 의뢰 가능하며, 몇 초 후에 낙하산 수중에 오는 것 같습니다.

무기는 AH-64 아파치와 Sukhoi Su-57 (게임 내 표기 ELON Su-57) 등 실제로 존재하는 것 외에도 가상의 장갑차도 존재하고있었습니다.

가장 가까운 무기 인 총도 ' 배틀 필드 4'를 넘은 사용자 정의 가 가능하며, 핸드 그립이나 탄창은 물론 총신과 탄약까지 개조 가능합니다. 또한 게임 플레이 중에 사이트와 탄창의 종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총 라인업에는 TDI 벡터 KRISS Vector (게임 중 표기 K30) 등을 확인할 수있었습니다. TDI 벡터는 드럼 매거진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발매일 및 기타 · 깨달은 점

발매일

'배틀 필드 2042'의 발매일은 10 월 22 일 . 소매점 및 디지털 스토어에서 판매됩니다. 예약 구매하신 분들은 오픈 베타에 대한 조기 액세스가 제공됩니다. 각 에디션의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바토루빠스가 도입 되고, 시즌마다 새로운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첫 4 시즌에서는 새로운 4 명의 전문가와 맵이 구현되는 것 같습니다. 이 바토루빠스은 유료와 무료의 2 가지가 어떤 형식으로 진행할지 알 수 없습니다.

기타 · 깨달은 점

근접 킬 때 점프 슈트 / 낙하산시에는 3 인칭 시점이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배틀 필드 V'에 이어 스킨 사용자 정의 요소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BF4에는 없었던 러시아 군의 OKP-7 사이트가 전문가 소개시에 확인할 수있었습니다. 또, 같은 전문가의 소개 영상에서는 아군의 머리에 녹색 확인 마크가 붙어있어 적과 아군의 결정은 적어도 '배틀 필드 V "보다 쉽게 것 입니다. 슬라이딩도있었습니다.

크로스 플레이에 관해서는 존재 하지만, 어떤 것이 될까는 나중에 설명 할 것.

전면전 (All out warefare) 모드와는 다른 "HAZARD ZONE"모드에서 분대에 축을 둔 새로운 고난이도의 게임 체험 이되지만, 배틀 로얄 모드는 없다는 것. 이번에는 아무것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만, 이쪽도 기대하고 싶습니다. 전면전 모드에서 정복과 획기적인 이외의 게임 모드가있는 지에 대해서도 지금까지 설명 할 수없는 것 같습니다만, 발매일이 가까워지면 조금 더 이야기 할 것. 또한 안티 치트 시스템에 관해서도 나중에는 것입니다.


이번 미디어를위한 배달 이벤트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이 개발자의 「배틀 필드 2042에서 목표로하고있는 것은 미친 샌드 박스 '라는 말입니다. 이 말 이야말로 많은 팬들과 선수들이 '배틀 필드'에 기대 요소 인 것은 아닐까요. 지금은 아직 제 소식. 새로운 클래스와 게임 모드에 등 문의 사항이 많습니다. 또한 치트 문제에 대해서도 대처할 수 있는지 불안 요소가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 미친 샌드 박스 "의 말을 믿고, 기대 기다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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