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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Q Nordic은 발매 중의 플레이 스테이션 4, Xbox One, PC 용 소프트 「바이오 돌연변이 '에 대해 버그 수정 및 다양한 조정을 실시한 업데이트 (패치 1.4)을 전달 개시. 그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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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이오 돌연변이"는 사용자의 다양한보고 피드백을 바탕으로 업데이트를 개발하고 있다는 것을 밝히고 있었지만, 이번 업데이트는 그에 대응 한 것으로,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이다.

"바이오 돌연변이 '업데이트 (패치 1.4) 주요 업데이트 내용

  • 대사의 템포
  • 내레이터 설정
  • 난이도 설정
  • 피사계 심도와 모션 블러 등의 영상 설정
  • 전리품 조정
  • 적의 조정
  • 사운드 조정
  • 전투의 조정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확인한다.

"바이오 돌연변이 '업데이트 (패치 1.4)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에는 일본어의 수정은 포함되지 않고, 일본어에 대한 수정은 현재 준비 중이라는 것.

 또한 THQ Nordic는 계속 사용자의 "바이오 돌연변이"불편이나 요구를 받고 있다는 것. 아래 양식에서 접수 중. "보고 받았습니다 내용에 대해서는 개발자와 공유하고 확인 조사하겠습니다"(릴리스보다)라는 것이다.

 

업데이트 (패치 1.4)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

■ PC 판
· AMD 기반의 CPU에서 그래픽이 내장되어있는 경우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AMD 기반의 CPU로, 장치 정보에 잘못된 표시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으면 충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S4 버전
충돌을 피하기 위해 일부 버퍼 메모리 할당의 정렬을 수정했습니다.

■ 튜토리얼 지역
게임 초반의 템포를 개선하기 위해 대화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또한 게임 후반에서의 경험을 잘하기 위해 튜토리얼 지역 적이나 전리품을 추가했습니다.
· 초반의 적과의 엔 카운트를 늘 렸습니다.
· 쟈구니 요새 밖에있는 하늘의 참호에 빠져 있던 전리품을 추가했습니다.
벙커 101 나무 상자의 아이템 드랍률을 추가했습니다.
노노와 뻰사이 나무 사이의 거리를 단축하기 위하여 베스트 비포의 기억을 업데이트했습니다.
템포를 좋게하기 위해 아웃 오브 데이트와 베스트 비포 대화의 일부를 제거했습니다.
자습서 영역의 길이를 짧게하기 위해 여러 대사를 삭제했습니다.
템포를 좋게하기 위해 구뿌과 기즈모 대화의 일부를 제거했습니다.
템포를 좋게하기 위해 여러 카메라 연출을 삭제했습니다.

■ 대화 및 내레이터
· 내레이터 번역을 시작하기 전에 말한 엉터리 언어의 양을 줄였습니다.
· NPC와 대화시 '엉터리 언어 "또는"내레이터 "또는 모두를 듣고 싶은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엉터리 언어'과 '내레이터'대화 설정 토글을 추가했습니다.
· 나레이션과 엉터리 언어를 완전히 생략하는 것이 아니라 각각의 볼륨 설정을 0으로했을 경우에, 나레이션과 엉터리 언어가 무음으로 재생되고 부 자연스러운 포즈가 발생하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 나레이션과 엉터리 언어 중 하나가 비활성화되어있을 때의 텍스트의 지연 애니메이션을 삭제했습니다.

■ 난이도 설정
· 적의 데미지와 공격력이 더 상승하는 '익스트림'을 추가했습니다.
· 이미 출현하는 적을 난이도 설정이 적용되지 않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 뉴 게임 플러스
· NG + 게임에서 모든 클래스의 스탯 보너스를 개방했습니다. NG + 게임을 시작할 때 플레이어는 모든 클래스의 스탯 보너스를 잠금 해제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 설정
· 설정에 "모션 블러"슬라이더를 추가했습니다.
카메라 설정 "자동 조정> 플레이어 '가 전투에도 적용되도록 수정. 해제하면 전투 중에 카메라가 적을 프레임에 넣으려고하지 않습니다.
· 피사계 심도의 전환이 대화에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과 전리품
· 발견 된 아이템의 레벨 요구 사항이 발견시 플레이어의 실제 수준에 가까워 질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플레이어는 계속 높은 수준의 항목을 찾을 수 있지만, 플레이어의 레벨이 고려되도록합니다.
· 높은 수준 전리품 상자에서 일반 아이템 드롭을 삭제했습니다.
나무 상자 나 쓰러 뜨린 적으로부터 얻을 수있는 회복 아이템의 양을 줄였습니다.
· 근접 공격의 몸, 핸들 애드온의 기본 데미지를 약 5 % 증가했습니다.
사격 용의 몸, 총구, 그립의 기본 데미지가 약 5 % 감소했습니다.
애드온을 추가 할 때, 공예 기어의 내성 상태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기어 기능의 내성과 크리티컬 확률 보너스를 줄였습니다.
퀘스트의 보상 인 '다이버의 투구 "가 랜덤하게 드랍하지 않도록했습니다.
· 모든 방호복에서 슬롯을 제거했습니다.

■ 사운드
· 전체적으로 근접 공격의 음향 효과를 갱신했습니다.
마운트 음향 효과의 볼륨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트라이브 전 용 투석 사운드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캐터펄트에서 발사 된 플레이어가 고향에 착지했을 때의 사운드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전투
· 소모품의 톱 개조 부품이 장착 비 장착시 메타 데미지를 여러 번 적용하면 데미지가 너무 높으면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어빌리티 피해가 치명타를주지 않았다 것을 수정했습니다.
· 뎃도아이의 샤프 슈터의 스탯 보너스 데미지 배율을 2.0에서 1.25로 낮추고 다른 스탯 보너스와 동등이되게했습니다.
· 짧은 전투 시나리오에서 전투 종료시의 슬로우 모션 카메라를 해제했습니다.
· 전투 중에 카메라의 움직임을 억제하기 위해 전투 대상의 유효 각도를 조정했습니다.
· 공중에있는 캐릭터를 공격 할 때 카메라의 룩 앳를 해제했습니다.
에어 스트라이크에서 마지막 공격이 완료되지 않는 경우가있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일부 원수가 포착 해 오는 속도를 조정했습니다. 시간에 다지가 조금 쉬워졌습니다.
소형 적의 킥 공격을 회피하기 어려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해결 창이 더 일관 한 것이되어, 적이 회피 창에서 벗어나게되었습니다.
· 마지막 엔 카운트시 전체 트라이브 도둑 조치 및 갈파 루팡가 해결 될 때 더 강하게 반응하게되고, 플레이어는 회피 반격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 가변 니 직원 공격의 추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첫 번째 3 안타 대상을 오버 슈트하지 않고, 닷지 공격의 신뢰성이 높아졌습니다.
· 쓰러 뜨린 적에게 이중으로 죽음의 입자 효과가 발생할 수있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 삐츄우의 쌍절곤 애니메이션이 멈추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근접 무기를 가진 대형의 적이 걷는 속도가 느리면 애니메이션이 너무 빠른 수정했습니다.
· 모크의 히트 반응을 조정하고 근접 공격이 더 효과적 만족이되도록했습니다.
· 장전중인 닷지 샷 캐릭터가 제대로 이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에어 스트라이크가 취소 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근접 공격의 사정 거리를 조정하고 원수의 추종성을 높이고 실수를 줄였습니다.
· 근접 공격 간격 클로저가 오버 슈팅 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충돌 무기의 후방 공격이 대부분의 경우 실패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무기가없는 상태에서의 공격과 장갑을 사용한 공격 애니메이션을 빨리하도록 조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땅에 닿기 된 후 대형 원수의 밑받침이 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타이탄의 발 아래에 슬라이드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공기통과 다리 슬라이드 후 플레이어가 적의 속에 빠져 꼼짝 못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에어 스트라이크 후 플레이어가 적의 속에 빠져 꼼짝 못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빠리ィ이 성공했을 때의 사운드와 럼블 효과를 조정하고 피드백을 개선했습니다.
에어 스트라이크에서 상대가 멀리 튀어 버릴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점보 퍼프가 돌을 던질 때 조준을 개선했습니다.

■ 퀘스트와 실적
· 1 번의 플레이에서 사용할 수없는 퀘스트가 있으면 게임의 진행도가 100 %가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뿌리로 돌아 가기"퀘스트를 완료하지 않을 수있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 트라이브 전쟁의 흐름을보다 공고히 조정했습니다.
· 구시대의 가제트를 찾은 후 "구시대의 가제트"트로피가 제대로 잠금 해제되도록 수정했습니다.

■ 충돌 해결
· 염력을 사용하여 영역간에 개체를 이동하면 충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
· 신무기 '원 푸'는 지금까지 구성 요소의 약탈시 잠금 해제되어 있었지만, 새로운 무기 공예했을 경우에만 해제되도록합니다.
· 사다리를 올라가 있거나 낙하 할 때 패스트 여행을하려고하면 "패스트 여행 잠김"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게되었습니다.
메인 메뉴에 "머셔너리 DLC"의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 밝은 배경에서의 가독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QTE 프롬프트에 어두운 배경을 추가했습니다.
카운터의 QTE 메시지가 확실하게 보이도록 만화 효과 효과를 옮겼습니다.
· 다른 영역과의 일관성을 위해, 저산소증 경고의 백분율을 반대했습니다.
· HUD의見づら을 줄이기 위해 30m 대상 적과 아군의 마커에 페이드를 추가했습니다.

■ 월드
· 무구 퀘스트에 관련된 혼란의 원인이되기 때문에, 사바비아에서 일부 영역 목표를 제거했습니다.
· 의도 한대로 작동하지 않는 일부 NPC의 작업을 대체했습니다.
· 실내의 비의 영향을 방지하기 위해 유전 하수도 입구에 부족했다 "No-Rain"의 볼륨을 추가했습니다.
서브 노티카 스테이션이 올바른 후 처리 볼륨을 완전히 덮고되게되었습니다.
· 실내 웅덩이의 외관을 개선했습니다.
· 미리 어드 요새에서 플레이어가 세계를 뚫고 떨어질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안카티의 전초 기지로 플레이어가 세계를 뚫고 떨어질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큰 유전 위를 걸을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유전 몬스터의 프레젠테이션 카메라가 지하에서 시작하고 있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인내심 웨이 6G에서 영역 목표가 잘못된 양의 최고급 전리품을 계산하고 있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기타
· 수면에서 점프했을 때의 빠른 여행을 해제했습니다.
· "언 스피커 블 핸드 '왕 푸이 NPC를 익사 것이 아니라 수면에서 낙하시킬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로켓의 NPC가 폭발 후 공중에서 움직일 수 없게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로켓 NPC의 폭발 파티클 효과가 제거 된 때 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하드 랜딩 트리거하는 마운트에 필요한 자유 낙하 시간을 조정했습니다.
퍼즐의 속성 검사 레이블이 '지성'이 아니라 '보물 끌어 비율 "로 표시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포토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 무한 점프하고 있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반딧불이 잡혔다 때 나레이션이 흘러 않도록 수정했습니다.
포토 모드를 열면 아이의 기억이 자동으로 완성되어 있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포토 모드를 사용하면 일부 문이 열려 버리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 AMD의 GPU로 불타고있는 마을의 연기가 줄무늬로 표현 될 수 있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디폴트 카메라의 피치를 약간 조정하여 플레이어의 바로 뒤에 위치하지 않도록했습니다.
외관을 변경 한 후 내성이 리셋되어 있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정보 업데이트 날짜 : 2021 년 6 월 8 일 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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