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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년 5 월 28 일,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가 제공 한 새로운 정보 발표 · 동영상 전송 프로그램의 "State of Play"에서 플레이 스테이션 5 (이하, PS5)를 사용한 「Horizon Forbidden West '의 최신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번에는 영상에 출연 한 게릴라 게임 디렉터 Mathijs de Jonge (마타이스 드 영) 씨와 내러티브 디렉터 Benjamin McCaw (벤 마코) 씨에게 인터뷰를 실시. 속편의 개발이 시작된 경위와 영상으로 공개 된 정보를 깊이 파기했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체크해 주었으면한다.

Mathijs de Jonge (마타이스 드 영)

 

게릴라 게임 디렉터

Benjamin McCaw (벤 마코)

 

게릴라 · 내러티브 이사

전작으로부터 6 개월 후. 아로이가 아메리카 서부로 여행을 떠난다!

- 전작 「Horizon Zero Dawn '는 신규 IP에도 불구하고 그 훌륭한 퀄리티로 세계에서 높게 평가 된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번 신작의 개발은 언제쯤부터 예정되어 있던 것일까 요.

McCaw 속편의 개발에 관해서는, 전작의 DLC ( " 얼어 붙은 대지 ')의 개발이 끝난 때부터 착수했습니다. 다만, 구상 자체는 전작의 개발에서 아이디어가 전작의 데이터 포인트의 수집 물 속에서도 미국 서부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개발진 중에서도 서부는 어떤 곳 일까과 관심이 점점 부풀어오고, 속편을 만들게되었습니다.

- 속편의 무대를 아메리카의 서부로 결정한 이유를 알려주세요.

McCaw "Horizon Zero Dawn"는 미국의 유명한 랜드 마크를 탐험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오랜 세월을 거쳐 썩은 모습을 볼 수있는 것이 작품의 특징이며, 이것은 "Horizon Forbidden West"도 깊어 져 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최신 게임 플레이 영상에서는 샌프란시스코를 소개했지만, 이것은 극히 일부이며, 더 많은 랜드 마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속보를 기다려주십시오.

- 다음 본작의 컨셉을 가르쳐주세요.

McCaw 본작에서도 "풍부한 자연이 펼쳐져있는 세계와 기계 짐승이 만연 세계"라는 것은 개념의 하나입니다 만, 본작의 최대의 특징이되는 것은 "붉은 부식"세계를 침식하고 버리고있는 상태입니다. 이 "붉은 부식"생명에 위기를 가져올 것이며, 아로이은 부식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서부의 기나긴 여정을 펼칠 수 있습니다. 그 여행에서 전작의 오랜 친구이거나 새로운 부족과의 만남이거나를 체험 할 수 있습니다.

- 전작으로부터 어느 정도 시간이 진행된 단계의 이야기가 될 것입니까?

McCaw 전작으로부터 6 개월이 경과하고 있습니다. 이 6 개월 사이에 "붉은 부식"이 세계에 침식하고 생명을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아로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행에 나왔습니다.

- 이야기 전체의 볼륨 감이 전작처럼 될 것입니까?

McCaw 맵의 넓이 등이 커졌다보다는 밀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야기와 수수께끼에 관해서는, 전작보다 짙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PS5이 출시되는 등 개발 환경이 바뀌고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전회보다 파워 업 한 점이 있으면 가르쳐주세요.

Jonge 전작은 우리에게 처음 오픈 월드 첫 액션 RPG의 개발이었습니다. 전작을 기초로 한 본작은 새로운 진화를 이룬 있고, 기술적으로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수중의 렌더링 특히 향상하고 있으며, PS5에서 발매되는 것으로, 전체적으로 더 아름다운 그래픽으로되어 있습니다.

- 확실히 수중 장면이 아름답고, 매우 눈길을 끄는했습니다. 수중 행동 할 수 있도록 한 이유를 알려주세요.

Jonge 본작에서는 풀 캐스터를 사용하여 높은 곳에 올라 쉽게되어 있고, 수호성을 사용하여 하강도 쉽습니다. 상하의 액션이 쉽게되고있는 가운데, 더 아래의 수중에 갈 때 재미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 수중 탐험을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육상에 있다고 보이지 않지만, 수중에 들어가면 새로운 세계가 펼쳐져 있고, 기계 짐승이있는 것도 매우 재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 수중에 스냅 모 등의 기계 짐승이 서식하고있는 것 같습니다만, 수중 전투가 발생합니까? 또한 수중에 잠수 마스크가 있기 때문에는 휴식 등은 필요없는 것입니까?

Jonge 먼저 잠수 마스크의 특징을 이야기하면,이 마스크가있는 덕분에 아로이는는 휴식없이 원하는만큼 수중을 탐험 할 수있게되어 있습니다. 또한 수중에 적이있는 경우, 수중 잔디에 숨어하거나 흐름의 빠른 물줄기를 활용 해 도망하거나 연막을 사용하여 적의 시야를 어둡게하거나 ......와 쥐가 고양이에서 도망 같이 아로이도 또한 도망치게됩니다. 물속에서 활을 사용하는 것은 어렵 기 때문에, 예를 들어, 적을 육상에 잡아 내고 싸우는 것이 효율적인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합니다.

- 말씀하신 수중 작업 외에도 최신 게임 플레이 영상에서는 다양한 신 요소가 소개되고있었습니다. 본작에서 특히 주목 해 주었으면 새로운 요소를 가르쳐주세요.

Jonge 아무도 좋아해서 선택하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굳이 든다면 등반 방식이 좋을까라고 생각합니다. 풀 캐스터를 사용하여 높은 곳에 올라 수호성으로 천천히 하강하면서 도망 치거나 공격하거나와 행동의 폭이 넓어 더 자유로 워진 때문에 그것은 매우 즐겁습니다. 다음은 음악도 좋아, 정말 선택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McCaw 같은 대답이되어 버립니다 만, 풀 캐스터 수호성 네요. 수호성은 천천히 내려갈 수있을뿐만 아니라 적에게 기습을 걸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이 있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의 폭이 넓어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영상에서도 새로운 기계 짐승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지만, 본작에는 기계 짐승이 얼마나 등장합니까?

Jonge 전작에서도 만난 기존의 기계 수와 서부에서 처음 만나는 기계 짐승을 합하면 수십 마리 정도됩니다. 각각 특징을 가지고 포커스 스캔하여 기계 짐승의 특징과 약점을 찾을 수 있도록되어 있습니다.

- 하늘을 나는 산 윙이나 수중 스냅 모 등 지상 기계가 아닌 짐승, 또한 역적이 타고 있던 대형 기계 짐승을 무시하고 기승 할 수 있을까요?

Jonge 다양한 종류의 기계 짐승을 재정의 할 수 있습니다 만, 그 중에서도 기승 할 수있는 것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영상에서는 크로 스트라이더에 기승하는 모습을 소개했습니다. 현시점에서는 아직 더 이상의 정보를 전하는 것이 어렵 기 때문에, 이쪽도 속보를 기다려 주시면이라고 생각합니다.

- 본작의 위치도 매우 아름답습니다, 포토 모드 구현되는 것입니까?

Jonge 물론, 포토 모드의 구현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전작에서는 사진 모드를 활용 해 다양한 아름다운 사진을 촬영 해 주셨습니다. 본작은 더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세계를 표현하고 있으며, PS5도 출시를 예정하고 있기 때문에, 본작에서도 커뮤니티가 어떻게 같이 세계를 잘라 주실 지 너무 기대하고 있습니다.

- 일본의 플레이어가 본작에 만져지는 것은 언제쯤이 될 것입니까?

Jonge 현재 아직 전할 수 없습니다. 열심히 개발 중입니다 만,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하고있는 특수한 정세 속에서 많은 직원이 재택 근무를하고있는 것도 우리에게는 처음 경험입니다. 다양한 것을 극복하면서 내용에 자신감 타이밍에 발표 싶습니다. 너무 오래 기다리게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발표 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본작의 발매를 손꼽 아 기다리고있는 팬들에게 메시지를 부탁합니다.

McCaw 일본에서 ' Horizon '시리즈의 신작을 제공 할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감사하고 있습니다. 아로이의 다음의 여행으로, 서쪽의 광대 한 국경을 체험 해 주실 것을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Jonge 전작은 일본에서도 호의적으로 받아 들여지고있어 매우 기쁜 일입니다. 본작에서도 새로운 이야기와 월드를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전작을 플레이 한 팬은 물론, 연주 않은 분도 기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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