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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rizon Forbidden West 게임 플레이를 발표하는 동안 우리를 가장 놀라게 한 5 가지 혁신은 무엇이 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월 27 일에 개최, 우리는 행동에서 처음으로 존경 기회가 있었다 서쪽 금지 지평선 의 명성에 큰 기대를 모으고있는 속편 제로 새벽 . 액션과 숨막히는 전망으로 가득 찬 14 분의 게임 플레이는 우리가 게릴라 게임의 새로운 오픈 월드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PlayStation이 PS5와 PS4에서 아직 정의되지 않은 날짜에 출시됩니다. 따라서 이번 기회에 우리는 게임을 발표하는 동안 실제로 우리를 강타한 요소, Horizon Forbidden West에 대해 우리를 놀라게 한 5 가지 참신함 에 대해 균형을 맞추고 싶지 않습니다.

수중 환경

Horizon Forbidden West : 수중 세계가 지상 세계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확실히, 우리가 (말 그대로) 숨을 쉴 수 있었던 첫 순간은 우리가 수중 섹션을 소개 받았을 때였습니다.. Aloy가 잠수하자마자 게임 풍경이 완전히 바뀌어 배후지에서 발견되는 것과 비교하여 새로운 색상 팔레트와 완전히 "불일치 한"구조를 남긴 다음 해변 근처에서 후자와 조화를 이룹니다. 일반적으로 (그가 주인공이 아닌 한) 수중 환경은 플레이어가 "물에 담그기"보다 육지에서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보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약간의 측면에 남겨집니다. 반면에 Horizon의 경우, 팀은 산호 동물부터 수세기의 해류에 의해 매끄럽고 이제는 자연에 의해 정복 된 폐허에 이르기까지이 먼 세계의 가장 작은 세부 사항에 동일한 관심을 기울이고 싶었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Aloy의 머리카락조차도 새로운 밀도와 물리적 특성을 얻습니다. 이 "현탁"상태와 부력을 향상시킵니다. 이 환경이 어떻게 악용되고 얼마나 철저하게 이용 될지는 아직 지켜봐야합니다. 프레젠테이션 비디오에서 플레이어를 특정 방향으로 유도하는 것처럼 보이는 매우 강한 흐름을 포함하여 몇 가지 흥미로운 세부 사항을 볼 수 있으며 힘으로 자신을 던질 수 있습니다. 더욱이, 수중 식물상은 매우 매혹적 일뿐만 아니라 의심 할 여지없이 그 맥락에서 가장 좋은 기계들로부터 숨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물 속에서도 우리를 사냥 할 수있는 지상의 적이 어떤 것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이 경우 우리는 게임의 다른 어떤 시간보다 훨씬 더 "먹이"가 될 것입니다. 요컨대, 수중 환경에 전념하는 것은 정말 힘든 작업이었던 것 같습니다.

 

시각적 지평선

Horizon Forbidden West : 눈으로 볼 수있는 시각적 지평선은 게임의 강점 중 하나 인 것 같습니다.

수중 환경의 주제는 무한한 시각적 지평선 의 주제와도 연결됩니다.게임이 해수면 위와 아래에서 제공하는 것입니다 (확실히 제목은 이름에 충실합니다). 이 게임 플레이에서 우리는 샌프란시스코 프레시 디오의 동쪽 지역으로 식별 할 수있는 금문교의 위치로 판단하여 보았습니다. 그리고 프레젠테이션이 끝났다는 점을 감안할 때 골든 게이트 (특히 미국 대중에게 상징성과 인식 가능성을 고려할 때이 지평선의 가장 강조된 관심 지점이 될 가능성이 높음)가 장면을 포착하고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미래의 샌프란시스코를 배경으로 훨씬 더 어둡고 어두운 시각 레지스터의 전체적인 변화. 카운트 다운 기간 동안 이벤트 전에 표시된 "엽서"조차도 눈으로 볼 수있는 한 눈에 띄는 전망과 함께 큰 환경 깊이를 제안했습니다. 눈, 놀라운 대기 효과와 강한 충격 조명 시스템 (곧 다시 살펴 보겠습니다). 우리는 스크린에서 본 것이 얼마나 달성 가능한지, 그리고 환경 적 한계가 무엇인지는 알지 못하지만, 보여준 것은 원래 에피소드보다 훨씬 더 영향력있는 한눈에 돌아옵니다.

Horizon Forbidden West : 자연 조명과 인공 조명이 높은 경관 전체에 혼합

게임 플레이의 첫 순간부터 조명에 대한 매우 큰 관심이 표시됩니다., 잎사귀를 통과하는 태양 광선과 게임 세계를 채우는 기계에서 나오는 인공 조명 사이. 컷 신을하는 동안,이 관점에서 무언가가 약간 비명을 지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일부 조명 포인트는 한 샷과 다른 샷 사이에 정확히 연결되지 않았지만 빛과 함께 찾아야 할 정말 미묘합니다. 매장에서 게임을 한 번 평가해야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우리는 기계에서 나오는 광원에 감명을 받았는데, 기계가 마주 치는 표면에 따라 현실적인 방식으로 전파되는 것 같습니다 (1 장에도 있지만 여기서는 분명히 다른 수준으로 이동).

충돌의 장엄함

Horizon Forbidden West : 액션이 새로운 수준의 장관에 도달하는 것 같습니다.

첫 번째 Horizon이 이미 거대한 기계와의 싸움으로 짜릿한 순간을 가졌다면 Forbidden West는 우리를 더욱 강력한 생물 과 인간에 의해 통제되고 "맞춤화"된 것에 맞서기 위해 기준을 더 높이는 것 같습니다 . 이 점에서 절대 주인공은 의심 할 여지없이 Tremorzanna, 나무 구조를 가진이 거대한 맘모스는 쉬지 않고 Aloy를 공격하는 여러 적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 싸움은 거대한 기계에 의해 철거 된 폐허와 단시간에 천 조각으로 끝나는 생물의 "안장"사이에 최소한의 환경 파괴 가능성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확실히 Tremorzanna는 우리가 만날이 크기의 유일한 자동화 장치가 아닐 것입니다. 따라서 이미 첫 번째 예고편과 일부 이미지를 통해 우리는 큰 거북이와 같이 상대적으로 당당한 크기의 특정 수의 생물에 감탄할 수있었습니다. 수렁에서.

 

Horizon Forbidden West : 첫 번째 예고편에서 보여지는 기계 거북이

그러나 위대함과 관련하여 훌륭 할뿐만 아니라. 또한 전투 시스템의 수준 에서 높은 아드레날린과 강력한 속도를 가진 특별한 능력 ( "용감한 충동"이라고 함) 까지 추가 이정표에 도달 한 것 같습니다 . 현장에 "서사시"톤.

가제트의 복수

Horizon Forbidden West : 가제트 덕분에 새로운 움직임 관점

의심 할 여지없이 맵 내의 이동성은 모두를 놀라게했습니다. 전자는 주로 Aloy의 팔다리에 의존하여 다양한 게임 영역을 수직으로 탐색 할 수 있었지만,이 경우 새로운 Horizon은 최근 몇 년 동안 볼 수있는 다른 오픈 월드와 일치하며 비디오 게임 애호가에게 잘 알려진 두 가지 장치 인 그래플링 후크와 " 낙하산". 첫 번째는 Just Cause 의 "선형성"이있는 매우 고전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어디에도 집착 할 수있는 능력은 없습니다. Uncharted 4 와 같은 게임에서 볼 수있는 것과 유사한 물리적 특성으로 처리 할 수 ​​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하지만이 게임 플레이가 우리를 기다리고있는 단서라면, 전진 모멘텀 이외의 움직임의 가능성이 거의없는 매우 "기계적"사용으로 살아갈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질문은 알 래스 쿠도 와 같은 장치로 접근 하면 비디오에서 여러 번 보았던 홀로그램 낙하산과 같은 종류의 장치로 접근 할 때 변경됩니다 . 두 가지 관련 요소는 특히 둘러싸는 경우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그들이 게임 플레이와 움직임의 역동성에 기본이 될 것인지 아니면 즐거운 추가 물이 될 것인지 더 이상은 없을 것인지 궁금합니다.

세부 사항에주의

Horizon Forbidden West : 이물질과 접촉하는지면의 반응은 정말 인상적입니다.

우리를 흥분으로 거의 뛰게 만든 또 다른 요소 는 주변 환경이 캐릭터와 기계의 통과에 반응 하는 방식이었습니다 . 가장 눈에 띄는 예는 기계 코끼리가 Aloy에서 보라색 펄스를 발사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눈치 채면, 타격은 모래에 홈을 만들고 종종 물 속에서도 전파되어 매우 사실적인 방식으로 움직입니다. 우리는 모래 생물 군계와 매우 다른 생물 군계 (물속 생물 군계에서도 우리가 자세히 살펴본 이름을 지명하기 위해)에서 다른 생물 군계가 우리를 기다리고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Horizon Forbidden West : 포토 리얼리즘의 경계선에있는 물체의 품질

결론적으로, 우리는 일반적으로 눈에 띄지 않는 작은 것들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러나 그것들을 보면 더 이상 도울 수없고 감탄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장비 및 액세서리 의 품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Aloy뿐만 아니라 게임 세계에 서식하는 적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미 비디오 시작 부분에있는 그 병은 자연이 호라이즌 우주에서 제공 할 수있는 것을 수작업으로 만들어 금지 된 서부에서 모험을하는 동안 진정으로 놀라게 할 수있는 재료에 대한 관심의 예입니다. 그런 다음 초점은 "식물성"갑옷에서 그녀가 근접 전투에서 자신을 방어하고 기계를 무시할 수있는 창에 이르기까지 Aloy의 장비로 이동합니다. 온라인에 게시 된 압축 된 비디오에서도 세부 사항에 대한 병적 인주의를 나타내는 작은 세부 사항은 실제 게임 플레이 중에 확실히 다른 것에 집중할 것입니다.

 

 

 

 

요컨대, Horizon Forbidden West 프레젠테이션에서 특히 우리를 놀라게 한 몇 가지 요소입니다 . 일부는 더 표준적이고 다른 일부는 덜하지만 일반적으로 이전 에피소드의 DNA에 정통하지만 게임의 느낌을 다듬고 PlayStation 5에 새로운 기술 표준을 설정할 수있는 야심 찬 블록버스터 앞에서 자신을 찾는 느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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