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왕국의 눈물 - Timawak Shrine 공략

 

 
 

이 신사에는 용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용암 강에 접근하면 강 옆에 떠 있는 암석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을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살펴보십시오. 예, 움직이는 소화전입니다. 이 바위를 사용하여 용암을 건너 반대편에서 Construct를 파괴하십시오. 그를 지나서 구를 놓을 수 있는 구멍과 마노 뒤에 있습니다.

이 다음 용암 강을 보면 맨 끝에 있는 구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내가 한 것은 첫 번째 돌을 잡고 그대로 두었다가 눌러서 

다음 돌을 붙이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구를 얻기 위해 달릴 수 있을 때까지 이것을 반복했다.

일단 여기에 상자가 있는 벽감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에서 나는 용암 위에 떠 있는 긴 돌 3개를 잡고 하나의 거대한 다리를 만들기 위해 함께 붙였습니다. Strong Zonaite Shield를 위해 가슴을 교차하고 여는 데 사용했습니다 .

돌아가기 위해 나는 같은 다리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오브와 함께 건너고 게이트를 열었습니다.

다음 방에 들어가면 바위가 없는 용암 웅덩이가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몇 개의 소화전이 있는 선반이 있습니다. 나는하지 않았다. 대신 내가 한 일은 이전 다리에서 긴 돌 중 하나를 가져와 땅에 놓고 부채를 붙였습니다. 그것을 용암 위에 놓고, 그것으로 뛰어올랐고, 그것을 건넜습니다. 쉬운!

위치: 이 신전은 Eldin Canyon Skyview Tower 북쪽에 있는 Bedrock Bistro 북동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