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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파트 2 세계의 광대함에 초점을 맞춘 게임 플레이

kisaram 2021. 7. 6. 0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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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al Fantasy VII Remake의 두 번째 부분은 Midgar에서 본 것과 약간 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는 개발자가 후속 작업에서 탐색 할 "거대한 세계"를 활용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를 만들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PlayStation 5 콘솔에서 Final Fantasy VII Remake 의 데뷔는 결코 개발자를위한 작업의 끝이 아닙니다. 반대로, 그것은 전설적인 FF7 의 리프레쉬 에디션의 첫 번째 부분 일 뿐이며 , 오리지널 이야기의 절반도 말하지 않습니다. Motomu Toriyama와 Naoki Hamaguchi 감독은 IGN 과의 인터뷰에서 프로젝트의 과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는 원본을 새로운 비주얼로 충실하게 재현 한 것이 아닙니다. 턴제 전투 대신, 기본적으로이 고전적인 시스템과 액션 RPG에서 알려진 솔루션을 결합한 전투가 있습니다. Hamaguchi는 IGN과의 이메일 대화에서 개발자의 최우선 목표는 플레이어의 기대에 부합 (또는 능가)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변경하는 것이며 동시에 게임을 "모독"하지 않는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원작 팬들의 추억.

"[Final Fantasy 7 Remake-ed. note] 출시 이후 리셉션에서 많은 것을 배웠지 만, 소스 자료에 경의를 표하며 리메이크 한 요소에 대한 반응이 특히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제목으로 만 제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다음 편에서는 소스 자료의 기억을 손상시키지 않고 재 구상하면서 사람들의 기대를 뛰어 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상기합니다. "

원본 자료에 충실하고 변경하는 것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FF7 Remake 의 첫 번째 작품의 경우 Square Enix가 도전에 성공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 에피소드를 만드는 데에는 더 많은 "도전"이 있습니다. Hamaguchi는 지금까지 리메이크의 액션이 제한되어있는 Midgar를 넘어 "세계의 광대 함을 활용하는 게임 플레이를 만들어야한다"고 강조했다. 이것이 게임 플레이 경험에 정확히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Final Fantasy VII Remake 의 두 번째 부분 이 출시 된 후에 알게 될 것 입니다. 오래 기다려야한다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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