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fall은 2017 년에 Id Software의 도움을 받아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여러 LinkedIn 프로필에 따르면 Id Software가 Arkane Studios의 Redfall 개발을 지원하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LinkedIn 발견은 MachineGames의 Indiana Jones 게임이 생산을 시작했다는 사실을 포함하여 과거에 여러 번 직원 LinkedIn 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발견 한 Twitter 사용자 Timur222의 호의입니다 . 이 게시물은 개발자가 직접 작성한 것이므로 대부분의 정보를 복음으로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Arkane Studios의 다가오는 협동 뱀파이어 슈팅 게임 인 Redfall에 직접 초점을 맞 춥니 다. 선임 3D 아티스트 Francisco Cruz III의 LinkedIn 페이지에 따르면 Redfall은 2017 년 Prey : Mooncrash가 출시 된 이후로 개발 중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는 Redfall이 현재 최소 4 년 동안 작업 중임을 의미합니다.
개발이 2017 년 이후로 게임이 활발하게 작업되고 있다는 것을 엄격히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로세스는이 링크드 인 게시물을 통해 명확하게 나열됩니다.이 링크는 Francisco가 "인큐베이션"기간 동안 게임을 작업했다고 말합니다. 본질적으로 사전 제작, 개발 아이디어 수집 단계입니다.
두 번째 LinkedIn 공개는 Doom 개발자 인 Id Software가 Redfall 개발에서 Arkane을 지원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애니메이터 Jeff Senita의 호의로 최근에 작업 한 내용을 포함하도록 자신의 프로필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그 업데이트에서 그는 Redfall의 "추가 애니메이션"작업을했다고 게시했습니다.
흥미롭게도 프로필의 해당 부분이 삭제되었습니다. 이는이 정보가 이드 나 베데스다가 대중이 알아 내길 원하는 정보가 아님을 의미합니다. 아마도 이드가 스스로 작업을하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는 팬들을 두려워했을 것입니다. 스튜디오가 이와 같이 협력하고 퍼블리셔의 다음 빅 게임을 지원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기 때문에 이것은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는 이전에 Bethesda 에서 이것을 보았는데, MachineGames는 다른 LinkedIn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