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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스페이스 Dead Space의 Revival은 단순한 리마스터 이상을 제공해야합니다.

kisaram 2021. 6. 24. 0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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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 스페이스가 컴백하면 상황을 흔들어야합니다.

EA Play 쇼케이스는 다음 달이며, 휴면 IP가 쇼에서 컴백 할 예정이라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더 좋은 점은 많은 보고서 에서 Dead Space 가 나타날 이름 이라고 주장합니다 . 이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특히 게임이 처음부터 그토록 특별하게 만든 모든 것을 잊어 버리는 무의미한 슈팅 게임으로 다시 돌아가는 것을 피한다면 특히 그렇습니다.

데드 스페이스에 익숙하지 않다면 2008 년부터 2013 년까지 Visceral Games가 주도한 공포 시리즈입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Visceral은 야심 찬 스타 워즈 프로젝트를 제공하기 전에 EA에 의해 슬프게도 폐쇄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Dead Space는 침묵 속에 앉아 있었고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다시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고 믿었 기 때문에 기록 보관소로 강등되었습니다. 작별 인사는 씁쓸했습니다. 특히 Dead Space 3는 실제로 우리를 괴롭히는 것보다 과장된 음모 폭로에 훨씬 더 많이 투자 된 행동 지향적 경험을 선호하는 진정한 공포에 찬성했습니다.

 

소문이 났던이 부흥은 Isaac Clarke를 다시 각광을 받고 PS3  Xbox 360 세대 동안 그를 방해했던 많은 불행한 개발을 남겨 둘 기회를가 집니다. 원작 게임에서는 새로운 종족의 끔찍한 외계인이 침몰 한 황량한 광산 선박 인 USG이 시무라 (Ishimura)를 타고 조용한 주인공이 발을 내디뎠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밝혀 지자, 당신의 유일한 목표는 적대적인 생물을 방어하고 집으로 돌아 가기 위해 무작위 도구를 사용하여 생존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승무원은 작고 흩어져 있었으며, 이러한 위협이 사지를 날려 버리고 최선을 바라는 것 이상으로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에 대해 단서도 없었습니다. 아이작이 그의 파트너를 구하는 개인적인 여정 (스포일러 : 그녀는 항상 죽었어)이 침묵의 주인공이라는 그의 지위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계속해서 나아갈 수 있도록 충분한 동기를 제공하는 것은 끔찍했습니다. 반대로 우리 영웅의 침묵은 우리가 살았던 밀실 공포증의 지옥 풍경을 더욱 굳건히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공격적인 끙끙 거리는 소리와 절박한 비명을 제외하고, 아이 작은 우리가 고독한이 운명의 배의 운명을 해석하기 위해 남겨진 우리가 채택 할 그릇에 불과했습니다.

이벤트 호라이즌이 사일런트 힐을 만났는데, 우리가 스위치를 끄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액션을 강화하는 대신 공포를 주입하기 위해 미묘함을 사용했습니다. 광신적 인 종교가 인간을 피에 굶주린 괴물로 변모시키기 위해 다른 세계의 표식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 분명 해지자 다소 방향을 틀었습니다. 수수께끼는 사라지고 많은 두려움이 곧 뒤따를 것입니다. 속편이 밀집된 지식과 캐릭터 상호 작용을 더욱 깊이 파고 들면서 Dead Space를 맵에 넣는 데 도움이 된 공포는 사라졌습니다.

시리즈의 하드 코어 팬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그들은 종종 첫 번째 게임을 스탠딩하고 두 번째 게임에 감사하고 세 번째 게임을 경멸합니다. 그것은 예측 가능한 쪼아 내기 순서가되었으며, EA는 신규 및 기존 관객을 위해 Dead Space를 되 살릴 때이 명성을 고려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부흥'이 무엇이든간에, 개선 된 총기 플레이로 기존 게임의 단순한 시각적 개선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좋겠지 만 3 부작의 일관되지 않은 성격은 지금 쯤이면 오래된 모자입니다. EA Play에서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무언가를위한 시간입니다. 그리고 Star Wars Jedi : Fallen Order 의 성공과 함께 Dead Space의 컴백은 게시자가 모든 계란을 멀티 플레이어 바구니에 던지는 대신 싱글 플레이어 경험에 대한 믿음을 다시 한 번 두었다는 신호일 것입니다. . 우리는이 새로운 프로젝트에서 어떤 스튜디오가 작업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그것이 Isaac Clarke를 특징으로 할 것인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그것이 진짜인지조차 모릅니다. 그렇다면 Dead Space가 완전히 재부팅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necromorphs, USG Ishimura 및 기타 기본 사항 만 남아 있어야합니다. 캐릭터는 기본 우주의 더 넓은 철학과 마찬가지로 변경 될 수 있으므로 기존 속성에 크게 의존하지 않습니다. IP는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게으른 진부함과 값싼 점프 관리를 훨씬 넘어서 그 요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원작의 이야기를 뒤집고 그녀가 USG Ishimura의 새로운 반복을 타고 그녀의 파트너를 찾도록하여 여성 리더를 스포트라이트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 공포 장르는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대신 오래된 땅을 다시 읽는 것으로 악명이 높기 때문에 우리를 놀라게하십시오. Dead Space는 이러한 추세를 꺾을 수 있으며 EA가 중요한 자산 라이브러리를 과시 할 때 장난을 치지 않고 있음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어서, 난 겁을 먹을 준비가 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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