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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ngeons & Dragons : Dark Alliance, 리뷰

kisaram 2021. 6. 23. 0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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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Dungeons & Dragons : Dark Alliance의 회사에서 몇 시간을 보냈으며 검토에서 최종 의견을 말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두 차례에 걸쳐 시도한 끝에 마침내 Dungeons & Dragons : Dark Alliance 정식 버전을 손에 넣었습니다. Tuque Games와 Wizards of the Coast가 개발 한 타이틀은 6 월 22 일 PC, PS4, PS5, Xbox One, Series X / S 용으로 데뷔 할 예정이며, 첫날부터 Game Pass에서도 주목을 끌었습니다. Forgotten Realms의 설정뿐만 아니라 시장의 현재 역학에 적합한 행동 특성도 있습니다. Dungeons & Dragons : Dark Alliance 리뷰 에서 타이틀에 대한 최종 판단을 알아 보겠습니다 .

잊혀진 왕국으로의 여정

 

의가에서 시작하자 이야기 전제 : 다크 얼라이언스가됩니다 후 설정 Frostmaiden의 서리 : 크리스탈 파편, 또는 분실의 첫 번째 소설은 RA Slavatore에 의해 던전 & 드래곤의 5 판의 새로운 캠페인 전에 부작 땅은 아이스 윈드 데일라고 . Drizzt Do 'Urden 회사의 목표는 파룬 지역에서 수정 파편의 힘에 이끌린 수많은 생물의 전진을 막는 것입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기 위해 너무 자세하게 설명하지 않고, 잘 알려진 캐릭터와 새로운 엑스트라 사이에서 게임의 장난기있는 생태계가 놓여있는 내러티브 기반이 정말 견고하다는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열정적이며 특정 유형의 고전적인 환상이 아닌 모든 사람은 이빨에 빵을 먹을 것입니다. Dungeons & Dragons : Dark Alliance는 실제로 Drizzt 회사의 모험 팬과 장르의 팬 모두에게 적합한 클래식 및 카시아 로니 콘텐츠의 올바른 조합입니다.

여기서는 내러티브 전제와 함께 예술적 질문을 연결하고 싶습니다. 사실, 두 측면은 평행하게 진행됩니다. 설정의 표현은 사실 매우 암시 적입니다. 첫 번째 접근 방식에서 우리를 놀라게 한 측면 중 하나는 Salvatore의 책 잉크에서 강하게 나온 상상력을 재현하는 데 대한 관심이었습니다. 드워프 구조물, 얼어 붙은 툰드라, 수정의 빛의 놀이, 신비한 동굴뿐만 아니라 동일한 디자인의 적 (아이코닉 및 기타)에는 진정으로 칭찬할만한 작품에 대한 사랑이 담겨 있습니다. 여러 번 우리를 둘러싼 것을 살펴보고 적의 디자인에 대한 관심을 관찰하기 위해 멈췄습니다. verbeegs에서 goblins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고 상세한 야식을 통과합니다.

기능적 개념

Dungeons & Dragons : Dark Alliance : Cattie-Brie의 민첩성

그러나이 게임은 예술적이고 내러티브 한 측면 일뿐만 아니라 무엇보다도 게임 플레이이며 불행히도 제목은 수많은 바나나 껍질을 우연히 발견합니다. 그러나 순서로 시작하여 Dungeons & Dragons : Dark Alliance의 특성이 무엇인지 요약 해 보겠습니다. 출시 전 첫 번째  마지막 테스트 에서 말했듯이이 타이틀은 수많은 롤 플레잉 요소가 포함 된 3 인칭 협동 액션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의 기본에는 두 가지 기본 요소가 있습니다. 한쪽에는 콤보 와 스킬이 있고 다른쪽에는 전리품이 있습니다.

 

첫 번째 기둥에 관해서는 플레이어는 가볍고 강한 타격, 두 가지 주요 기술 및 하나의 궁극기 시스템에 의지 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 (Drizzt, Cattie-Brie, Bruenor 및 Wulfgar)는 고유 한 특성과 관련된 일련의 동작과 능력을 가지며 전투에 접근하는 방법에 영향을줍니다. 그러나 그들 각각은 개념적으로 다른 사람들의 단점을 보완하여 완전한 파티를 형성하도록 유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너지는 볼 수 있고, 가시적이며 작동합니다. 그러나 그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일련의 문제가 있으며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두 번째 기둥 인 전리품은 다른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고전적인 RPG 통계 (스태미나, 운, 힘, 지성 등)가 존재하며 각 캐릭터는 다른 기지에서 시작하여 그의 본성에 묶여 있습니다. 이 통계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방법은 전리품을 통해서입니다. 희귀 도와 레벨뿐만 아니라 특정 고유 세트에 속할 가능성도 매개 변수에 대한 장비의 효과를 조절하고 특정 빌드를 만들 수 있도록합니다. 변경된 지위를 가하는 능력에서 비평가의 비율을 높이는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Dungeons & Dragons : Dark Alliance : Wulfgar와 그의 망치

그런 다음 두 가지 요소, 즉 재능과 업그레이드를 중심으로 회전합니다. 이전 작업은 실제 스킬 트리   으며 레벨 업으로 얻을 수있는 재능 포인트를 소모하여 기본 이동과 콤보를 증가시킵니다. 후자는 대신 제작을 대체하고 게임을 통해 얻을 수있는 재료를 통해 작업하지만 게임 허브의 상인도 사용합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는 특정 전리품에 의한 매개 변수 변경을 강화하여 장비의 레벨을 높입니다.

개념적 관점에서 볼 때 서로 교차하는 기술, 콤보 및 전리품의 전체 생태계는 넓은 잠재력을 가진 유효한 기반을 형성합니다. 실제로 플레이어는 이론상 자신이 가장 원하는 방향으로 게임 플레이 사용자 정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엄청난 힘을 가진 전차이든 원거리에서 적을 관리 할 수있는 지원이든 상관없이이 게임을 사용하면 선택한 트랙에 따라 전략과 게임 페일 세션을 지시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문제

Dungeons & Dragons : Dark Alliance : 회사가 Beholder와 충돌합니다.

그러나 Dark Alliance의 문제는 개념적으로 잘 설계된 것을 구현할 때 발생합니다. 주요 문제는 애니메이션과 AI에 관한 것이다. 첫 번째와 관련하여 두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 캐릭터의 일반적인 애니메이션과 샷이 적에게 영향을 줄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지난 미리보기에서 예상했던 영웅의 애니메이션은 움직임이 약간 어색하고 공격, 특히 캐릭터가 빠른 속도로 움직이고 비틀어 야하는 공격과 관련하여 나무처럼 보입니다.

대신 적에 대한 샷은 작은 적의 경우 특정 애니메이션이 있지만 큰 적의 경우 거의 0입니다. 사실, 특정 샷만이 거대한 교각을 가진 보스와 적에게 가시적 인 영향을 미칠 것이며, 불행하게도 전투에 최상의 느낌을주지 않는 펀치 볼 효과를 악화시킬 것입니다.

Dungeons & Dragons : Dark Alliance : 가장 상징적 인 적

Dark Alliance 게임 경험의 또 다른 부정적인 점 (아마도 가장 심각한)은 인공 지능입니다. 안타깝게도 적들은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에 매우 반응하지 않고 유인 구역에서 순찰을하지 않으며 기능적 공격 패턴이 매우 적습니다.

첫 번째 문장에서 시작하여, 상대는 맵의 한 위치에 미리 배치되거나 해당 지역에 들어갈 때 스폰되며, 두 경우 모두 플레이어가 해당 적의 행동 지역에 들어갈 때까지 또는 그 때까지 행동이 고정됩니다. 가시성의 원뿔을 침범합니다. 여기에는 거리와 Cattie-Brie를 통해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지 못해도 적을 공격 할 수있는 가능성에 따라 어그로의 터무니없는 감소와 함께 전투에서 쉬운 공격이 포함됩니다.

 

 

실제로 현재로서는 최소 2 명의 플레이어 (그 중 하나는 Cattie-Brie)로 구성된 파티가 권장 난이도 수준을 거의 완전히 무시하고 결함이있는 AI로 인해 최소 1/2 수준 이상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보스 전에서 다른 말 : 사실, 지금까지 미니언과는 다른 적들과의 사전 설정된 폐쇄 아레나 충돌이이 문제로 인해 가장 적은 고통을받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도 우리는 놀라운 AI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지만 적어도 더 높은 수준의 도전 효과는 더 잘 감지됩니다.

 

Windows PC 테스트 버전

DIGITAL DELIVERY
Steam, PlayStation Store, Xbox St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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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ngeons & Dragons : Dark Alliance는 서로 다른 두면이 거의 반대되는 게임입니다. 한편으로 우리는 탁월한 잠재력을 가진 강력한 아이디어를 창출했습니다. 또한 이쪽에는 잊혀진 왕국과 RA Salvatore의 이야기 인 사람들에 대한 사랑의 선언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이 다소 절름발이 아이디어의 구현이 있습니다. 가장자리를 매끄럽게 처리하고 AI처럼 거친 비틀 거리기도합니다. 그러나 흑백에 의존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실제로 그레이 스케일에 대한 이해를 밀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크 얼라이언스는 걸작이 아닌 것처럼 실패가 아니라 지원과 제출이 필요한 게임이며, 보여준 우수한 아이디어에서 힘을 얻고,이를 향하여 적자를 개선해야하는 타이틀입니다. Echoes of Blood War 확장판 출시. 거기에서 더 원거리 클래스 (마법사)가 소개되면, 제품은 플레이어에게 지금까지 컨셉에만 각인 된 장난기있는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어야합니다.

 

  • 예술적 영감
  • 연상적이고 충실한 설정
  • 개념적으로 게임이 흥미 롭다

 

  • 적 AI는 진짜 문제 다
  • 서투른 뒤로 애니메이션
  • 문제 때문에 도전 감이 거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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