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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인터 그레이드 유피 에피소드 리뷰

kisaram 2021. 6. 12. 1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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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nja Yuffie Kisaragi는 재미있는 DLC와 함께 Final Fantasy 7 Remake에 도착하지만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에피소드 INTERmission 리뷰입니다.

이 에피소드 인터미션 을 통해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타임 라인에서 미리 Yuffie 를 소개하겠다는 논란의 여지가있는 결정은 다음 과 같은 여러 가지 이유로 팬층의 불신으로 환영 받았습니다. 특히 파이널 판타지 VII를 구매 한 사용자 만 플레이 할 수있는 유료 DLC입니다. Remake. Intergrade , Square Enix 타이틀의 PlayStation 5 버전은 원본에 일련의 중요한 그래픽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또한 지금까지 공개 된 예고편에서 테츠야 노무라가 원하는 소위 파이널 판타지 VII 편집에서 최악의 타이틀 중 하나 인 평범한 더지 오브 케르베로스의 유산을 인식 한 사람들도 당황합니다 .

요컨대, 우리는이 DLC에 불안과 걱정이 섞인 상태로 접근했습니다. 일반적인 전투 시스템 덕분에 재미있을 것이라고 확신했지만, 역사가 우리를 실망 시킬까 봐 두려웠습니다. Final Fantasy 7 Remake : Episode INTERmission  리뷰 에서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알려드립니다 .

역사

Final Fantasy VII Episode INTERmission : Bloodbath는 Yuffie의 한계 능력입니다.

역사는 실제로 우리를 실망 시켰지만 당신이 생각하는 것과는 완전히 다른 이유로 인해 밝혀졌습니다. 불타고있는 문제를 즉시 해결해 봅시다 . Deepground  서브 플롯 은 우리의 문제 중 가장 적었습니다 . 사실, 솔직히 Weiss와 Nero의 존재는 우리에게 부담이되지 않았습니다. 두 악당은 DLC 경제에서 매우 제한된 화면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Final Fantasy 7 Remake Intergrade의 VR 임무에서 선택적인 보스로서 그의 존재를 정당화하는 역할을하며, 두 번째는 트레일러에서 예상 한대로 DLC에서 전투에서 대결합니다. 그러나 그것들이 소개되는 방식은 매우 미묘하며 실제로 Shinra 의 일에 대한 불안과 신비의 그림자를 드리 우는 역할을 합니다.

균형 적으로 새로운 파이널 판타지 7 플레이어는 이제 Shinra가 필요에 따라 배치 할 수있는 완전히 예측할 수없는 슈퍼 휴먼으로 구성된 특별한 팀을 보유하고 있음을 알고 있지만 DLC는 훨씬 덜 딥 그라운드에 머 무르지 않습니다. 그들은 존재하고 방해하고 있으며 그게 다입니다. 이 캐릭터들이 Dirge of Cerberus 에서 얼마나 나빴는지 고려해 도 괜찮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VII 에피소드 중단 : 첫 번째 전투 중 하나.

내러티브의 문제는 다른 곳, 즉 DLC의 스토리 라인과 주인공의 특성화에 있습니다. 에피소드 INTERmission은 텔레비전 용어에서 "필러"로 정의 할 수있는 것으로, 사실상 필러 역할을하고 일반적인 음모에 거의 추가하지 않는 이야기입니다. 새로운 콘텐츠를 완성하는 데 걸리는 5 시간 정도의 시간 동안 우리가 배우는 진정으로 관련성있는 정보는 매우 적으며 다른 관점에서 상징적 인 순간을 검토하는 데 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Yuffie 는 Shinra가 실험실에 보관할 신비한 Ultra Matter를 훔치기 위해 Midgar에 도착합니다.이 계획은 Barret의 테러리스트 세포보다 훨씬 더 세심한 팀인 원래 Avalanche의 도움으로 Wutai의 호전적 의도를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젊은 닌자는 Shinra와의 미완성 사업으로 그녀의 아버지 Godot의 전 제자였던 Sonon Kusakabe 의 도움을 믿을 수 있습니다 . 사실 그녀의 여동생 Melphie를 죽이는 것은 사악한 Scarlet의 발명품이었을 것입니다.

Final Fantasy VII Episode INTERmission : Yuffie는 부메랑처럼 수리검을 던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DLC의 제한된 기간은 Sonon이 마땅히 받아야 할 공간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결과는 간신히 스케치되고 상당히 일반적인 캐릭터이며 표현되지 않은 잠재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더 기민한 것은 1997 년 원작에서 완전히 선택이었고 Final Fantasy VII에서 영감을 얻은 후속 멀티미디어 제작에서 더 잘 정의되었지만 항상 배경에있는 캐릭터 Yuffie의 특성화입니다. 노지마 카즈 시게이 경우에 그는 가장 현명한 선택을했습니다. 회상이나 복잡한 스토리 라인으로 그것을 깊숙이 깊숙이하는 대신, 그는 그녀가 필요하다면 진지하고 단호한면을 보여주는 훨씬 더 재미있는 캐릭터가되게하면서 그 특이 함을 격분했습니다. 글은 균형을 이루고 마침내 젊은 닌자에게 정의를내어 그녀가 Cloud Strife 팀에 합류하게 될 동기를 예상합니다.

Final Fantasy VII 에피소드 중단 : Yuffie는 확실히 곡예적인 방식으로 시나리오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적합하고 시작됩니다. 마지막 바에서 혐오스러운 스칼렛 의 좋은 무대 존재 ; 훨씬 덜 흥미로운 것은 DLC의 역사에서 매우 제한된 존재를 가진 Avalanche의 구성원입니다. 스퀘어 에닉스가 제노 블레이드 연대기 2 귀환 ~ 황금의 나라 : 마지막으로 섹터 7 의 소우주에 익숙해 지면서 플레이어들에게 강한 감정적 반응을 불러 일으키기 위해 확장 된 것과 동일한 접근 방식을 시도한 것입니다 . 안타깝게도 실험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에피소드 INTERmission에서는이 빈민가에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 적고 캐릭터와 시나리오와의 유대감이 원래 게임보다 훨씬 덜 빡빡하기 때문입니다.

DLC의 두 장

Final Fantasy VII Episode INTERmission : Fort Condor는 전략적인 미니 게임입니다.

DLC는 실제로 두 장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는 거의 전적으로 섹터 7에서 발생하므로 대부분의 자산을 재활용합니다. 소개는 몇 분 동안 진행되는 일종의 튜토리얼로 독특한 전투 메커니즘을 알려줍니다. 에피소드 INTERmission에서는 두 가지 방식으로 싸울 수있는 Yuffie 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닌자는 일반적으로 그녀의 수리검 으로 공격하며 , 울리는 콤보로 근거리에서 물리 피해를 입 힙니다. 그러나 삼각형 버튼을 누르면 Yuffie는 shuriken을 던져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입히고 정상적인 공격을 변경하여 원거리 타격이 될 수 있습니다. 정령 닌술 의 기술을 사용, Yuffie는 원거리 공격의 속성을 변경하여 적의 취약성을 악용하고 Stremo 상태를 더 빠르게 유도 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두 가지 공격 모드를 번갈아 가며 적과의 거리를 유지하면서 동시에 공격해야합니다.

Final Fantasy VII Episode INTERmission : Polk는 Forte Condor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반면 Sonon은 직접 제어 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가 즉시 처형 할 것을 명령 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자유 의지로 행동하고 일반적으로 "탱크"역할을 수행합니다. 그러나 L2를 누르면 플레이어는 Synergy 상태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그러면 둘 다 충분한 ATB가있는 한 닌자가 Sonon과 함께 수행 할 Yuffie의 일부 특수 공격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종종 모든 ATB 를 소비할지 여부를 그 자리에서 결정해야합니다.시너지 공격을하거나 두 가지 동작을 별도로 수행하십시오. DLC의 난이도는 특별히 높지는 않지만 새로운 전투 시스템의 가능성을 제대로 활용하지 않으면 일부 보스가 상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나쁘지 않으며 Square Enix가 Final Fantasy 7 Remake의 마지막 바에서 Red XIII를 약간 제어하기 위해 구현했다면 신경 쓰지 않았을 것임을 인정해야합니다.

나머지를 위해 오리지널 플레이어는 동일한 기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무기 는 적절한 수준의 커스터마이징을 보장하는 보너스에 사용할 스킬 포인트  획득 하고, Ramuh의 화려한 호출을 포함하여 장비 및 업그레이드 할 재료 가 많이 있습니다.

Final Fantasy VII Episode INTERmission : Sonon Kusakabe는 새로운 캐릭터입니다.

시나리오와 상황의 재활용에 직면 한 1 장은 DLC에서 가장 다양하고 재미있는 부분입니다. 도입 후 즉시 7 구역을 자유롭게 돌아 다니며 몇 가지 보조 활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는 Happy Turtle 의 전단지 검색 , 1997 년 원작의 재미있는 인용문, Fort Condor 미니 게임이 두드러집니다 .

후자는 우리를 긍정적으로 놀라게했습니다. Square Enix는 Final Fantasy 7에서 가장 비판을받는 부분 중 하나를 재 설계하여 다채롭고 직관적 인 타워 방어 미니 게임으로 변형했습니다. 섹터 7은 도전 할 NPC로 가득 차 있으며, 그중 일부는 Wedge, Jessie 또는 구피 Rosche 와 같이 매우 유명 합니다. 기본적으로 ATB의 충전 속도, 배포 할 장치 수, 사용 가능한 재료 등과 같은 많은 요소가 의존하는 구성 유형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갑판"은 우리가 소유 한 유닛과 함께 준비되며, 아마도 상대의 구성에 따라 각 선택을 평가합니다. 실제로 각 유닛은 상대 유닛과 다르게 반응하며 세 가지 유형은 가위 관계-돌로 연결됩니다. -종이.

Final Fantasy VII 에피소드 중단 : Sonon과의 시너지 효과에 사용되는 Windstorm 능력.

게임이 시작되면 유닛이 사용 가능 해지면 배치되지만 항상 머리를 사용합니다. 상대를 공격해야하지만 전장의 절반을 보호해야합니다. 각 게임은 3 분 동안 지속되며, 상대 요새를 파괴하거나 시간이 다되었을 때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힌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다양한 레벨 1 상대를 물리침으로써 우리는 레벨 2 등으로 넘어 가고, 희귀 재료로 우리의 승리에 대해 분명히 보상 해 줄 섹터 7의 최고의 플레이어와 충돌 할 때까지 계속 합니다. 그러나 Forte Condor는 DLC의 전체 플레이에서 몇 분 동안 잘라낸 콘텐츠로, 액션과 전투에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해야합니다.

 

 

 

그러나 1 장은 부대 활동, 탐사 및 전투 측면에서 더 균형을 이룹니다. 이야기는 우리를 간단한 환경 퍼즐로 가득 ​​찬 공장으로 안내합니다. 시나리오의 방대함 덕분에 플레이어가 탐색하도록 자극하고 양질의 레벨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제 2 장은 DLC의 마지막 회랑에 경계가 있습니다. 시작 후 Sector 7에서 보류중인 활동을 재개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나머지 시간은 Shinra 연구소에서 보낼 것입니다. 특히 다양한 위치와 관련하여 DLC의 약한 절반이지만 Square Enix는 하나가 다른 하나를 지배하지 않고 내러티브와 액션의 균형을 유지했습니다. 이 챕터도 완료되면 보스 전 후결정적으로 도전적인 DLC는 Final Fantasy 7 Remake 2를 향한 실제 다리를 나타내는 시네마틱으로 끝나며 끝없는 논쟁과 토론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보장합니다.

결론적으로...

Final Fantasy VII 에피소드 중단 : Zhije는 Avalanche의 멤버입니다.

Final Fantasy 7 Remake : Episode INTERmission은 눈에 잘 띄지 않는 DLC 이상으로 플레이하기에 재미 있지만 내러티브 관점에서 볼 때 특히 훌륭하지는 않습니다. Yuffie와 Forte Condor 미니 게임의 특성화는 의심 할 여지없이 DLC의 가장 좋은 부분이며, Remake의 입증 된 전투 시스템과 PlayStation 5 용 Intergrade 버전의 향상된 기술 부문 과 함께 성능 모드에서 화강암 유동성. 가장 정교하고 혼란스러운 시각적 시퀀스에서도. 이러한 고려 사항을 감안할 때 이미 Final Fantasy VII 리메이크를 즐긴 사람들에게이 DLC를 권장하지만 가격 , 짧은 기간 및 새로운 스토리 라인에 대한 한계 기여도를 고려할 때 중요한 할인을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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찬성

  • Yuffie의 특성화 및 전투 시스템
  • 포트 콘도르
  • Deepground 악당이 예상보다 더 잘 소개되었습니다.

단점

  • 지속 시간이 거의 없으며 새로운 스토리 라인에 거의 추가되지 않습니다.
  • Sonon은 거의 스케치되지 않은 캐릭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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